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7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쌩사수는 아니고 정확히 말하면 반수야  

재수해서 건동홍 상경계열 다니고있는데 계속 학벌에 대해서 미련이 남아..ㅠㅠㅠㅠㅠ수능날 실수를 너무 많이했거든 

이미 1년은 지나가버렸고 내년 수능 준비하면 나이로 사수인데 어떻게생각해? 

딱히 큰 목표가 있는게 아니고 어딜가든 그냥 전공 살려서 취업할거라 더 고민이다..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두 건동홍 상경계열인데 나는 솔직히 여기서 열심히 하면 취직 원하는데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계속 다니는중이거든
근데 너 익이 대학 레벨 자체가 막 쪽팔리고 그런거면 사수하는거 나쁘지 않은거같아
근데 취직이 신경쓰이는거면 그냥 다녀! 혹시 지금 몇학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상관없다고 생각해 휴학신청하고 해 근데 내 주변 인문 공대 친구들은 n수를 굳이 하고싶진 않아했오 울 아빠도 고대 자퇴하고 28살에 다시 공부하셔서 대학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건동홍이 학벌 신경쓰일정도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든 도전한다는건 의미있고 미련안남도록 살아야하긴하지만 현실적으로 취업할 때가 문제일 것같아 남자는 30 여자는 28이 마지노선이라는데 4수해서 대학가면 졸업과 함께 바로 취직해야하는정도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도 스펙이라고 생각해. 솔직히 말해 특히 여자라면 좀 더..... 결국엔 스펙하나 얻으려고 스펙하나 더 버리는 셈인것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할인기회인걸 알았으나...ㅋㅋㅋ
13:27 l 조회 1
나랑 같은 이유로 화장안하는 사람 있음?
13:27 l 조회 2
근장 때메사랏다
13:26 l 조회 2
쌍수하구 느껴지는 땡기는 잔붓기 아예 없어지려면ㅠㅠ
13:26 l 조회 7
맵짤이 이거 엄청 맛있는거였네
13:26 l 조회 2
에이블리 이거뭐야? 1
13:26 l 조회 18
삼전아 히믈내..
13:25 l 조회 7
소개팅 밸런스 봐줘 2
13:25 l 조회 13
어제 집에서 바퀴벌레나왔는데 .. ㅠㅠ 1
13:25 l 조회 8
말할때 혀 꼬이는데 이거 교정 어떻게 해야해??2
13:25 l 조회 6
테런 캐캐체 10만원 썼는데
13:25 l 조회 11
항공사에서 가격 올랐다고 취소하기도 해..? 4
13:24 l 조회 11
프장때 1주 샀는데 십만원 수익났어
13:24 l 조회 14
8월말에 해외 혼자 가기좋은 여행지 추천좀!!!!4
13:24 l 조회 12
옷을 14일에 구매했는데
13:24 l 조회 4
주식알못인데 조건주문이 뭐야?3
13:24 l 조회 8
오늘 하닉 300가면 대박이겟다2
13:23 l 조회 71
오늘 월드컵 감독은 하닉때문에 욕 덜먹는줄 알아라....
13:23 l 조회 18
동전 가지고 은행가면 통장으로 넣어줘?3
13:23 l 조회 18
GS리테일 은근 돈 잘 버네
13:2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