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8

▶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아니 근데 저건 우리나라가 완전 안정권일때나 해당되는 얘기지 개처참히 발리고 있는데 뭔 누가 보면 축구 강대국인줄 알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으휴 축알못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 머리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제골로 기를 눌러도 시원찮을 판에 뭐라고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머래는 거야
우리팀그정도 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이유일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그걸 왜 우리가 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지난 경기 때 썻어야지 조2위로 올라갈 수 있는 경기에 그걸 오늘 쓰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대선수들도 지난 경기 때 손흥민 뺀거보고 너무 일찍 뺐다그러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풀타임 출전시키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아니 걍 승부를 후반에 보겠다는 발상 자체가 이해가 안됨 뭔 후반까지 기다려 되는대로 열심히 해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아비대가 진짜 감도안오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휴 자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작은 그렇게 시작했어도 전반전 우리가 끌려다니는데 빠르게 판단해서 전반에 바로 바꿨어도ㅠ되는거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뭔 자신감임ㅋㅋㅋㅋ열심히해서 이길생각을 해야지 그리고 전반중간에도 넣었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라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아가 참 비대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이거 남아공 개만만하게 본거라고 생각함
남아공이 득점할거라고 예상을 안하니까 안넣은거ㅇㅇ 골 넣으면 점점 내려앉을거 뻔히 보이는데
얼마나 대충 준비하면 저런말을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연습겜이라 생각했나봐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손흥민이 뛰면서 상대 지치게 하는데 뭔소리야 진짜 감독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전반에 안 넣어서 오히려 상대 힘 아껴준 꼴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빈자리는 누가 채울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보 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손흥민 빠지면 이강인한테 남아공 다 몰리는 거 뻔한 수순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단순한 이유면 전반에 이강인한테 우르르 붙을 때라도 넣었어야지 이강인 막히면 공격 전개 아무것도 못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걸 전술이라고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잘하는 애들 다 넣어도 모자랄 판에 그리고 기세라는게 있는데 남아공은 이미 수비말고 공격으로 적응된 상태에서 손흥민 늦게 넣으니
이도 저도 아니게되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피티한테 전술 짜돌라고 해도 저렇겐 안하것다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이 되니 저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걸...어음...어디서부터 설명해줘야하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축구 잘 모르는데도 답답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러니 남아공은 손흥민만 막는다고 생각했는데
안나오니까 에라몰라 걍 다뛰어고, 간절하니까 열심히 한거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쌉소리하네 이기고 빼는거지 누가보면 a조1등인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없어도 이길줄알았던거임ㅋㅋㅋㅋ주제도 모르고 여유가 넘친거임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ㅎㅎ 오히려 전반에 힘빼놔야지 샤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진짜 축알못이 하는 얘기 같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선수가 실력도 별론데 인성도 별로면 어쩌자는 거지
17:51 l 조회 1
우리 32강 갈 수 있어?
17:51 l 조회 1
설영우 본인은 반응에 신경안쓴다고 하던데
17:50 l 조회 1
정보/소식 일부러 졌다고?… 고개 드는 홍명보 감독의 '고의패배 의혹'[초점]
17:50 l 조회 12
여기서 헤어 개구린걸로 앓고 있는 같팬들 볼때마다 괴로움
17:50 l 조회 4
ㄹㅇㅈ 엠카 투표 만점 받으면 이길 수 있는 확률 있어?1
17:50 l 조회 16
와 나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2
17:50 l 조회 12
진짜 막말로 손흥민도 가만히 있는데ㅋㅋㅋㅋ
17:50 l 조회 36
설영우 커뮤 여론 최악인데 인터뷰로 불을 지르네 ㅋㅋㅋㅋ
17:49 l 조회 25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할때 CCTV 녹화 요청할수있어?3
17:49 l 조회 32
축협 예산 줄여라 세금 아깝다1
17:49 l 조회 9
근데 원래 선수들도 고소를 했었어?12
17:48 l 조회 67
건호 오늘도 존잘2
17:48 l 조회 23
기자 질문 미쳤냐
17:48 l 조회 72
설영우는 걍 경기에 진지하게 임했으면 좋겠다
17:48 l 조회 19
장터 빅뱅 콘서트 용병 필요한 사람?
17:48 l 조회 15
근데 왜케 대충한거야..?6
17:48 l 조회 95
정보/소식 근데 안정환 벤투호때는 감독깠지않냐는데 이건 날조임1
17:48 l 조회 75
솔직히 나 설영우한테 별생각없엇거든3
17:47 l 조회 116
제임스 패윜 영상 바자에서 올려줬는데 얼굴 개미쳤어
17: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