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두산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7

[잡담] 설영우 << 이분 mz셔? 진짜 이런건 살면서 첨봄ㅋㅋㅋㅋ | 인스티즈

국대선수가 경기 지자마자 악플 고소선언은 ㄹㅇ

처음보는 보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눈치가 잇으면 조용히 있다가 잠잠해지면 고소선언 하지않음?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이가 적지 않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비꼬는거 아니고 98년생이라 물리적으로도 MZ 맞긴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98인데, 에바야 진짜!! 기싸움하는 것도 아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본인이 한다능 거야?? 팬페이지가 아니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머 참신하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가 못한 건 아나보네 지자마자 바로 올리는 거 보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기 끝나자마자 바로 올리는거 신기하다 미리 써둔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박 무슨 연예인 같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인줄 아나바 황당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첨보고 엠지선수네...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하는건 아나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올렸는데도 댓글에 욕안하고 펙트만 말할게 하면서 못한다는 글밖에 없더라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빅찬스 놓치고도 웃으면서 이마탁~하는 모습 보고 ✌️mz✌️ 같깅 했음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어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쟤 박주영한테도 깝쳤잖아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 인스타 아니고 소속사에서 관리하는 인스타 아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속사 관리 아니야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에게 아닌거보니 소속사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손흥민이 조언할 때 실실 웃고 박주영이 조언할 때 그러면 제가 기가 죽잖아요 이런 소리 할 때 부터 알아봤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제 기가 죽잖아요..?? 제 앞머리 들어요 2탄 같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아시안컵때부터 알았음 물병가지고 분위기 파악 못하고 쪼개면서 물병가지고 하는짓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8년생이라 mz는 맞긴 하지… 97부터 mz 들어간대 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건 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소리야 mz는 80년대생도 mz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젠지 ㅋㅋ 글 맥락이 젠지 말하는거여서 말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축구인생 빨리 접고싶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판이 아닌 선넘는 악플은 고소가맞는데 저거로인해 더 조롱당할거같아서 안타깝다 걍 끝나고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그건 그렇고 이번 경기 저 분 못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명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소하는속도로 축구하지..안타깝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기싸움 ㅎㄷㄷ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어케 저럼? 너무 창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경기 끝나고 바로 올린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무여 당연히 한국이 이길줄 알고 잤는데 일어나니까 떡발려잇고 지게 만드는 축구선수는 아이돌처럼 고소공지를 하고 잇네 꿈도ㅠ이것보단 현실적ㄱ일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소속사래도 ㄹㅈㄷ 행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이 있지 않음..? 서른인가 그정도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타이밍이라는 게 있는데 오히려 지금 올려서 더 비호감 살게됨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98이면 mz까지 안가도됨 ㄹㅇ gen z .. 맞긴하지....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린 나이는 아니지
그리고 98은 솔직히 젠지로 안느껴져 00년대생도 아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90년대생인데 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안느껴지고 말고 그건 상관이없고 그냥 정의가 그래.. 나에게 화풀이하지마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에이전시가 올린거긴한데 타이밍 무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선수 인스타는 따로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엠지 젠지 문제가 아니라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설마 지금 올린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에이전트에서 올린 거 같은데 올린 시기가 좋진 않네, 근데 선 넘는 댓글들 많긴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이도 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월드컵 끝난 이후도 아니고
오늘 경기 끝나자마자 저런글 올리는건
한국사람들 성향에 불난집에 기름을 통째로 붓는 격인데...
이것도 한국이니까 가능한거지 남미나 유럽 일부국가였으면 이미 큰일났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ㅠㅠ지금이라도 내려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린 나이가 아니신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부정적인 의미로 대단하다 자기가 연예인인 줄 아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할때 CCTV 녹화 요청할수있어?
17:50 l 조회 1
한 오후 2시까지는 괜찮은데 4시부터 산송장 되면
17:50 l 조회 5
직장인들아 이런경우 누구 말 들어야해?2
17:49 l 조회 18
간호사 인생이…
17:49 l 조회 13
강아지가 한 동네어서 계속 살면 지루해 할까?1
17:49 l 조회 8
뭔가 시비 거는 댓글이 종종 보이네
17:49 l 조회 7
이불 어떻게 매주빨지 매주빠는 사람 많던데3
17:49 l 조회 13
왜 저런디 나랑 팀을 같이 하자고 했을까?
17:48 l 조회 7
체험형 인턴 보통 얼마나 해?1
17:48 l 조회 7
하닉 내일 떨어질거같아 오를거같아
17:48 l 조회 11
주말출근하면 대체휴무 받아 ?4
17:48 l 조회 7
진지하게 차라리 32강 진출 못하는게 덜 쪽팔릴거같은데3
17:47 l 조회 16
인플루언서들 진짜 영상이랑 사진 다르구나1
17:47 l 조회 14
너네 만약 비행기 탔는데 뒷사람이 좌석 젖히지말라면2
17:47 l 조회 23
7키로뺐는데 주위사람들 반응이 너어어어무 달라1
17:47 l 조회 27
나 초등학교 시절 영어 추억팔이3
17:47 l 조회 23
취준 중에 사람만나면 안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음…
17:47 l 조회 16
면접 떨어졌다
17:46 l 조회 8
아 빵먹을까 면먹을까 밥먹을까3
17:46 l 조회 7
사진 펑할 건데 실시간 쩍벌들 10
17:4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