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드로잉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2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진짜 짱맛이눼 

크으 

꼬북칩은 후식!!

인티에서 완전 맛있다고 추천받은거 먹어봤는데 | 인스티즈

인티에서 완전 맛있다고 추천받은거 먹어봤는데 | 인스티즈

인티에서 완전 맛있다고 추천받은거 먹어봤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저거 이름이 뭔데?어디팔아?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ㄴ에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에스 가래떡 떡볶이 2900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앙 주변에 지에스 없는데에에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마워 나중에 보면 사뭇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이거 먹어볼까 고민 엄청 했었는데 헐 사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먹는거ㅓ 깜빡하고 있었다..... 오늘 가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에스 편순인데 울 가게 저거 안들어와 왥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엇 이거 저번에 인티에서 보고 먹어봤는데 난 구냥 그랬다.. 평범한 편의점 떡볶이인데 가래떡인거. 엄청 기대하고 먹어서 더 그랬나봐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조리법 실패했는데 어떻게 조리해..?
뚜껑은 덮고 하는 건지 물이랑 소스 함께 붓는 건지 물 빼고 소스 붓는 건지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뜨거운물 선까지 넣고 소스붓고 뚜껑 살짝 덮고 전자렌지 돌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편수니 폐기 나와서 먹었는데 맛있었지만 두줄 먹고 배불러서 버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내가 보는 편의점음식 리뷰하시는 분은 맛없다고 하셨는데 ㅠㅠㅠ 사먹어봐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아까 먹을때 내가 찍은건뎅....완전 똑같아? 비슷한게 아니라? 나 페북도 안하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ㄱㅋㅋㄱㅋㅋㅋ알게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먹엇는데 한 3-4개 먹으니까 배부르더라!!!! 짱맛탱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fj 익들 있어?
15:14 l 조회 3
통제성향이 기본으로 깔려있는 사람들 피곤하겠다
15:14 l 조회 4
7,8월 많이 더우려나...?
15:14 l 조회 2
역시 다이어트할땐 잠을 푹자야해
15:14 l 조회 6
내가 예민한 건지 봐줄 사람
15:14 l 조회 4
헤어 토닉 머리 감고 쓰는거지??1
15:14 l 조회 3
나 다니는 네일샵 사장님 진짜 양심적임1
15:14 l 조회 11
내친구 마운자로맞고 두달만에 20키로뺌1
15:14 l 조회 14
로테이션 소개팅 첫 중간후기….ㅋㅋㅋㅋㅋㅋ
15:13 l 조회 6
내가 연예인이었으면 찐사 많이 했을 거 같음
15:13 l 조회 11
하 토익 저번 시험 점수 보고나서 멘탈 나갔는데 어떻게 극복하짘ㅋㅋㅋ
15:13 l 조회 5
외국인 취향인 사람들 있어? 1
15:13 l 조회 6
백종원이 월드컵감독해도 이거보단잘할듯
15:13 l 조회 2
오늘 진짜 야르한거 먹고싶다 메뉴 추천받음2
15:12 l 조회 13
회사에서 퇴사 가능한 짬도 있나? 3
15:11 l 조회 20
요즘 신혼부부들 시작 주택 이 말 사실임? 얼마나 공감함?5
15:11 l 조회 20
오늘 서울 더워?1
15:11 l 조회 4
오늘 습도 무슨 일이야
15:11 l 조회 14
내 꼬마남친이라든지 내가낳은 남편여친 같은거 뭔 감성인지 모르겠음9
15:11 l 조회 20
마운자로 2.5맞을지 5맞을지 고민됨8
15:1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