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77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 엄청울고있는데 남자친구가 갑자기 거실로 나가더니 거실에서 자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
69
7년 전
l
조회
2758
인스티즈앱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아 너무화나 나만 이해안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들여다보지도않음 지금은 컵라면먹어 아 진짜서럽고 서럽고 서럽다
연관글
나는 친구가 많은데 친구가 없다
2
남자친구가 나한테 진로 상담을 해..
8
이거 뼈에 이상있는거야??
친구가 남자친구 생기고 연락이없다..
20
우리 고양이가 갑자기 하늘나라에 갔어
3
나보고 자살하라던 너는 뭘 하며 살고 있..
갑자기 종아리뭉치는거 진짜괴로워
19
익인1
엥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해줘봐 뭔 일이래?
7년 전
글쓴이
내가 개인적으로 너무힘든일이 있어서 요즘 힘들어했는데 남자친구도 알고있었어 오늘 버티기힘들어서 침대에 누워있을때 엄청 울었는데 토닥토닥 거리다가 거실로 나가길래 뭐지 했는데 그뒤로 안들어오는거야 그래서 뭐하나 나가봤더니 거실에서 자고있음 지금은 일어나서 컵라면먹음
7년 전
익인5
남친이 대놓고 옆에서 자기 미안해서 그런 건가 시간이 좀 늦은 새벽이라 졸릴 수 있긴 한데 아... 진짜 쓰니 입장에선 서럽겠다. 커피 타와서 마시다가 졸기라도 하면 이렇게까지 서럽진 않았을텐데 남친이가 거기까진 생각을 못 했나봐
7년 전
글쓴이
아 남자친구는 네시 다섯시 이렇게자 평소에 그래서 지금이 늦은시간은 아니야
7년 전
익인7
사실 지금이 걔한테 늦은 시간이건 아니건 여친이 우는데 나가서 잤다는 사실 자체가 나는 좀 이해가 안 가거든... 적어도 잠이 오면 깨려는 노력은 했어야 하지 않나 싶어서...
7년 전
글쓴이
7에게
막 비참해진다 내가 이상한거아니지?
7년 전
익인8
글쓴이에게
당연하지
7년 전
글쓴이
8에게
응 익인아.. 시간이 늦었는데 내 얘기들어줘서 고마워
7년 전
익인2
음..뭐야 남친맞아?
7년 전
글쓴이
나 진짜 엄청 힘든데 너무울어서 눈이안떠지는데 서럽다
7년 전
익인3
지금 시간이 늦기도 했고 남친도 이유가 있지 않았을까?
7년 전
글쓴이
이유 없는걸.. 보통은 이러지 않잖아
7년 전
익인4
헐..어이없겠다 토닥해주다가 갑자기??!뭐지
7년 전
글쓴이
나 진짜뭐하는걸까 회의감들어
7년 전
익인6
쓰니 편하게 혼자 울라고 나간거라 생각하자ㅠㅠㅠ
7년 전
글쓴이
솔직히 진짜 예상하지못한상황이었는데 코고는 소리 들리니까 나 너무........
7년 전
익인9
롸...........쓰니...왜...사귀는거야....
7년 전
익인10
많이 피곤했던거 아니야..? 그런데 옆에서 자면 미안하니까 혼자 시간 주려고 그런거 아니야??
7년 전
익인11
쓰니요즘 맨날 울고 남친한테 힘들다고 했었어....?
7년 전
글쓴이
응 나 힘든거 알아 손목그은것도
7년 전
글쓴이
근데 나 맨날 우는 성격은 아니야 남 앞에서 안울어 오늘은 버티다버티다 힘들었어
7년 전
익인22
그런거아니면 쓰니도 눈치챘겟지만 헤어지는걸 추천해... 쓰니댓글 읽어보면... 다른 거 다 이해한다고 쳐도 컵라면은...
7년 전
익인12
아니... 난 뭔가 오히려 더 해될것같아서 우는 사람 섣불리 안 건들고 그친 후에 위로라도 해주고 그러는데... 쓰니 남친은 모야... 컵라면 무슨일...
7년 전
익인13
혼자만의 시간을 주게 하려고 한 거 아닐까? 나도 여친이 힘든 일 있을 때 계속 울길래 달래 주다가 조용히 방 밖으로 나가서 혼자 폰 보고 여친 그칠 때까지 기다렸었는데... 여친도 다 울고 나서 나와가지고 배고픈데 밥 먹으러 가자고 했었고 내가 정확한 상황은 모르지만 쓰니 남친도 배려하는 차원에서 그런 거 아냐? 근데 그게 싫으면 말해 주는 게 좋아 나 지금 힘든데 같이 있어 주면 안 되냐고
7년 전
글쓴이
글쎄... 지금 내가 어떤 상태인지 들여다보지도 않는데 날 위해서 나간건 아닌거같아 자고있고 컵라면 먹는건 난 이해는안가서
7년 전
익인18
그러면 진지하게 말해 봐 나는 이렇게 힘들어서 계속 우는데 너는 신경도 안 쓰는 것 같아서 솔직히 어이없다고
7년 전
익인14
혼자 있게 해주려고 그런 거 아닐까?
7년 전
익인15
컵라면... 세상에
7년 전
익인16
왠만한 친구도 안 그러겠다 오만 정이 다 떨어질 듯 나같으면 못 만날 듯...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글쓴이
정확히는 모르겠어 십분정도 운거같아
7년 전
익인20
남친도 지친듯...
7년 전
익인21
달래다가 지친듯 십분 은근 길어
7년 전
글쓴이
응 그럴수도있지
7년 전
익인23
'이걸 언제까지 붙어있어야 하는건지 있어도 전혀 바뀌는건 없고 그럼 일단 냅둬야 겠다. 아 졸리다.' 라는 생각으로 움직인 거 같음.
7년 전
익인24
달래다가 지친거 맞을껄 내가 잘 울어서 울음을 잘 못그쳐 근데 내 남자친구가 솔직하게 말해줫는데 달래주고 달래주고 다 햇는데더 우니까 설직히 할수잇는거도 없고 그래서 짜증날따 많댔움
7년 전
익인25
이해안되는데 ㅠ 10분 달래주는게 긴 것도 모르겠어 평소에 울지도 않았다는데 그거하나 달래주기가 힘든가 쓰나 혹시나 하는 말이지만 덧글에 상처받지 말고 남친 진짜 이해 안돼....충분히 상처받을만한 상황이다
7년 전
익인26
남친이 지쳤고 힘들 수 있는데 난 내가 우울할 때 그 사람이 그렇게 행동한 사실까지 그 사람 감정 생각하면서 아 그럴 수 있지 그렇게 넘길 수 없을 거 같음 십 분이면... ㅠㅠ 그냥 위로해 줄 수도 있는 건데 옆에 가만히 있어 줄 수도 있고 하다못해 그냥 나가서 앉아 있으면 모를까 잠을 자는 게...
7년 전
익인27
솔직히 말하자면 달래주는 게 제일 힘들어..나 내 친구 사랑하는데 계속 울고 힘들어하면 달래다가 지침..
솔직히 눈치보이고 언제까지 내가 왜 계속 달래줘야하나 싶은 생각..? 나도 힘들고..ㅠㅠㅠㅠ
남친 좀 짜증난 게 아닐까? 오늘 운 거 뿐 아니라 평소에도 힘든 걸 남친이 알고있었다면...
7년 전
익인28
사람은 감정 쓰레기통이 아니기 때문에 받아주고 받아두다보면 지쳐
7년 전
익인29
내 감정이 100이라고 해서 남친 감정이 100일수가 없는거니까 좋아하지만 정말 모든걸 감당할만큼 좋아하는거 맞을까 남친 입장에서... 아직 그정도 단계가 아니라면 지쳤는거야
7년 전
익인30
나는 쓰니가 펑펑 울었다는 게 마음 아파...쓰니 힘든 일 있었구나ㅠㅠㅠㅠ 힘든 하루 견디느라 너무 수고 많았어 지금보다 더 나은 날이 분명 있을거야 너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7년 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따듯하다
7년 전
익인31
너무 개연성 없어서 거의 심즈 같음
7년 전
글쓴이
너 진심으로 그게 지금 할말이야?
7년 전
익인32
아니 남자친구의 행동 말이야 사람이 울고있는데 그에 맞춰 행동하는 게 아니라 자기 할 거 하는 행동이 심즈 같단 표현이었어
7년 전
글쓴이
아 미안해 내 글에 개연성없어서 주작같단말인줄알았어
7년 전
익인40
나도 너무 설명이 빈약했던 것 같다 서운한 거 숨기지 말고 진지하게 얘기해 봐 대화가 부족하면 진짜 연애 관계 끝이니까.. 울지말고 힘내
7년 전
익인35
화가 날 포인트가 뭐야?
7년 전
글쓴이
잘못알아들었어
7년 전
익인33
뭔가 그 남친 본인 힘든 일 생기면 남 앞에서 티 안 내고 혼자 견디는 스타일 일듯..? 그거에 익숙해진 게 아닐까?
나쁜 의도 없이 10분 달래주다가 이만하면 되겠다 싶어서 간 것 같은데? 오랜시간 내내 남 우는 거 옆에서 달래주기엔..가족도 아니고..ㅜㅜ
물론 섭섭할 순 있다고 생각함
7년 전
익인34
지치신건가...? 근데 아무리 지쳐도 그걸 좋게좋게 말로 하면 될것을 꼭 그렇게 행동으로 하는건 좀 너무하다고 생각함.... 나도 친구랑 저 문제로 싸웠었는데 금방 화해했거든... 쓰니도 얼른 문제 해결 되기를 바라.. ㅠㅠ 근데 진짜 좀 놀랬겠다...
7년 전
익인36
아무리 지쳤다고 해도 남자친구 행동이 좀 아닌 거 같은데..ㅠㅠㅠㅠㅠ 나였어도 섭섭하고 화났을 거 같지만 쓰나 너무 상처받지 말자.. 쓰니가 제일 소중해 정말루ㅜㅜ
7년 전
익인37
여기서 포인트는 쓰니가 힘들어한다는 걸 남친이 계속 알았다는 게 포인트인 것 같다 백퍼 남친도 쓰니 눈치보이고 같이 지쳐한 것 같음
남 끝없이 위로해주고 달래주고 좋은말 해주는 거 그거 엄청 지쳐, 감정노동임
7년 전
글쓴이
웅 지쳤을수있겠다 근데 내가 힘든일은 남자친구 책임도 있고, 감정노동이라기엔 그렇게 깊게 위로해주고 달래준적은 없는거같다
7년 전
익인38
음.. 글만 보고 내가 다 알수는 없지만 ㅠㅠ 지금 쓰니의 생각과 감정선에서 남자친구 행동이 전혀 이해 안돼는거처럼 남자친구도 남자친구만의 감정, 사정이 있을거라고 생각해.. 쓰니가 힘들고 아파서 운거 너무 너무 속상하고 마음 아프고 울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이런 일은 제3자의 의견보다는 쓰니가 남자친구랑 직접 이야기해서 서로 입장을 들어보는게 좋을거같아 !
7년 전
익인39
힘내렴ㅠㅠㅠ
7년 전
익인41
남친 겁나 나같다 ㅠㅠ 나도 남친 같이 행동했던적 있음. 나도 위로하는 법을 몰라서 친구 울 때 어설프게 위로해주다가 계속 울길래 그냥 나도 자러갔음. 그게 막 걱정안되고 그래서 그런게 아니라 나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름 + 혼자 마음 추스리게 냅두는게 낫지않을까? 내가 어설프게 위로하다가 더 자극하면 어쩌지 등등 온갖 부정적인 생각 섞여서 혼돈의 카오스 만들다가 그냥 자리를 피한거 ㅠㅠㅠㅠㅠ 남친도 분명 속으로는 엄청 혼란스럽고 걱정했을거야...
7년 전
익인42
근데 여기서 나만 이상할 정도로 이성적인 걸수도 있는데...나는 애초에 왜 본인 힘든걸 가족도 아닌 나에게 지속적으로 털어놓는지 모르겠다 싶은 주의거든?
(당연히 어느정도 달래줌, 같이 얘기 나누고..) 근데 본인이 원하는대로 끝까지 안 달래줬다고 화나하는 게 내 기준 좀 이해가 안 가
아마 쓰니가 지속적으로 힘들어했다는 걸 남친이 안다는 건 힘들다는 얘기를 많이 했을 거고, 말을 안했더라도 그게 드러나잖아 그거 생각보다 되게 신경쓰이거든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힘들어하면 다를 수는 있어도 지금 내 생각은 이래. 아마 남친도 이런 스타일아닐까?
7년 전
글쓴이
남자친구랑 결혼하기로한 사이고 서로 부모님이 한분은 똑같이 안계시고 말하기도 뭐하고 서로가 가족이야 난 적어도 그렇게생각했고 내가 이야기하면 이사람이 지칠까 걱정도많이했고 티가났을진 몰라도 매일매일 우울하게살지도않았어
7년 전
익인43
결혼하기로한 사이인데 그런 행동이면 나이들 때까지 외로울 수 있어 결혼 생각은 다시 해보는 게 좋을 것 같다..
난 가족같은 사이에 저렇게는 행동안해..남남일 때는 걍 왜저렇게 나한테 털어놓냐 이렇지..가족이면 말이 달라짐
7년 전
익인44
남자친구 행동이 이렇게 욕먹을 일이야? 쓰니 입장도 이해 가지만 남자친구도 속 사정이라는 게 있을 거 같은데 차라리 서로 대화를 하지. 그리고 말이 어려운 거 아닌데 나도 정말 힘들 때 내 남편한테 그냥 안아줘, 토닥해줘 그러고 펑펑 울었는데. 쓰니 상처받으라고 하는 말은 아니야 마음이 힘든데 남자친구까지 문제라고 속으로 끄응 거리면 더 쓰니한테는 안 좋을 거 같아서 내가 그렇게 우는데 너는 왜 자러 갔어? 라면 먹었어? 왜 나를 달래주지 않았어? 차근차근 대화를 해봐
7년 전
익인45
걍 지금 남친한테가서 나 좀만 달래주면 안 돼?라고 말해보는 게 어때? 별 거 아닌 일로 쓰니 너무 스트레스 받아하는 것 같음
남친 딱히 잘못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쓰니도 잘못한 행동 없음)
7년 전
익인46
위에 결혼하기로 한 사이라고 했는데 그러면 더더욱 대화를 많이 해야한다고 생각함
7년 전
익인47
엄... 나는 그래도 그냥 자러 간건 좀 이해 못하겠다 달래는거 지칠 수 있지 그러면 조용히 기다려주는게 아니라 자고 있다면 좀...
7년 전
익인48
나가서 잔다는 건 쓰니가 너무 편해진 건가?
난 1도 안 친한 애가 나한테 감정 퍼붓는다고 해도 정말 지치고 짜증나 죽겠어도 눈치보여서 나가서 자지는 못할 것 같은데
7년 전
익인49
아이고 ㅠㅠㅠ 글만봐도 서운한데 직접 겪은 쓰니는 얼마나 섭섭할까 ㅠㅠㅠ
7년 전
익인50
너무 지쳐서 그런듯 여새 맨날 힘들다 그러고 울고 그래ㅛ다며 남자친구도 지쳐서 그랬을거같아
7년 전
글쓴이
맨날 힘들다하고 울지않았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건물 공동현관에 가위가 저렇게 달려있는데 무슨 의미가 있어??
일상 · 5명 보는 중
AD
미국주식하는 사람들이 올해 곡소리 내고있는 이유.jpg
이슈
강찬띠니 : 비엘을 봐 얘들아
이슈
AD
아빠가 일찍 돌아가신 편모가정에 대한 인식 질문
이슈 · 5명 보는 중
직장인 채팅방에 숨은 여대생이 던진 무리수 멘트
이슈
카리나 팬사인회, 논란의 권총 사격자세.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영어에 '잘 먹었습니다.'라는 표현이 없는 이유
이슈
AD
아니 이준석 이거 개웃기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어느 30대 일본인이 가난하게 사는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일본 LGBT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교보문고 로고에 초록색 뭐인지 생각하고 들어와봐
이슈 · 3명 보는 중
다이소에서 깻잎이래서 샀는데...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의외인 유승호 말투
이슈 · 7명 보는 중
💥어제 밥먹으러 갔는데.blind
이슈
AD
감바스 많이 시켜먹으면 생기는 일
이슈 · 2명 보는 중
올해 워터밤 라인업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
111
일상
l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94
일상
l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
83
야구
l
알림/결과
2026.06.24 현재 팀 순위
70
SSG
l
OnAir
❤️ 최정 10번째 올스타 베스트 12 축하해 | 06.24 달글 ❤️
1927
LG
l
OnAir
👯♂️❤️ 주: 주님 부처님 알라신님 어쩌고신님 헌: 헌자님 친구분이 드디어 시구를 오셨습니다 이: ..
1473
KIA
l
현실적으로 올해 바라는 순위 뭐야?
52
이성 사랑방
l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
30
삼성
l
릴스 돌다가 우승현 자만추했어 ㅋㅋㅋㅋ
26
키움
l
OnAir
임시달글🤯🤯
92
롯데
l
처음으로 순위글 1등 먹었어
17
두산
l
선제 결승포 민석이 코멘트
15
한화
l
환연이 키스톤 백업인데 왜 유영묵 쓰냐고 물으면
16
주식
l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2
T1
l
롤체 누구로 나올까
12
축구 1도 모르는데도
11:59
l
조회 1
설영우 누구닮았나 했는데 그사람닮음
11:59
l
조회 1
뭔 놈의 축구가
11:59
l
조회 1
뇌가 없는 사람이 감독된게개신기함 걍
11:59
l
조회 1
직관간 한국팬들 사비로 티켓전액 환불 해줘라
11:59
l
조회 1
오늘 가족들 중에 아무도 시간이 없어서
11:59
l
조회 1
정보/소식
올챌린지 도톰한 3겹 뽑아쓰는 키친타올 100매 4+4+1 총 9팩 8,900원
11:59
l
조회 1
한국인들은 좀 논리적으로 착하게 말할려는 노력좀 해야됨
11:59
l
조회 1
1분 남았는데 왜 단체로 걸어다녀? 진짜 미ㅊ건가?ㅋㅋㅋㅋㅋㅋ
11:59
l
조회 1
오늘 경기만 보면 공항에서 계란맞아도 할말없어야됨
11:59
l
조회 2
축구
개축이나 시작해라
11:59
l
조회 2
지는작전인거같음
11:59
l
조회 26
ㅋㅋㅋㅋㅋㅋ대구는 좋겠넹ㅋㅋㅋ
2
11:58
l
조회 53
한국 진거 개꼬시다
3
11:58
l
조회 49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3700원
라프텔 4인팟 구합니다!
매달 24일마다 결제합니다성인 인증o한달에 3725원 입니다!
4000원
웨이브 사용하실 분
1달 4000원3달 11000원 멤버 모집중!!
12750원
티빙 3개월 팟 인원 모집합니다!
티비, 모바일, 피시 시청 가능해요임시시청 문구 해결하실 이메일 같이 알려드려요알아서 인증 처리 하시면서..
5000원
삼성
10000원
웨이브 같이 하실분~
웨이브 하실분 2분 구해요오래하실분 구합니다 다들 한달씩하고 나가셔서 짧게하실분은 정중히 사양할게요한 달에..
38000원
완료) 잠실 2연석
정가 양도합니다
3000원
덱 선택 가능!/ 타로 봐드립니다
카톡 재가입으로 인해 방이 달라졌습니다...!!재입장 부탁드립니다 ( _ _ ㅠㅠXX 채팅 XX(알림이..
4200원
넷플릭스 한자리 구해요
이용일은 25일부터 입니다
경우의 수고 뭐고 입국해라
11:58
l
조회 16
나 진짜 너무 추워서 겨울 잠옷 꺼내서 입고 있음ㅋㅋㅋㅋ
11:58
l
조회 7
진짜 토나올정도로 못한다
11:58
l
조회 16
몇백만 국민들 기분 더럽게 만드신거 축하드려요
1
11:58
l
조회 57
와 축구보겠다고 꾸역꾸역 일어나서 끝까지 본 내가 ㄹㅈㄷ
4
11:57
l
조회 77
이강인 빼고 다 걸어와
2
11:57
l
조회 6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
1
일본 언론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2
우리나라는 홍명보를 왜이리 고집 하는거야?
12
3
경기력은 진짜 좋은데..골만 안들어가네..홍명보 감독님도 짜증날듯..
20
4
이강인 열 엄청 받았나봐
3
5
잘됐어 어차피 홍명보 연임확정이였는데
3
6
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
26
7
우리 이상태면 탈락이야?
2
8
정신나갔나 키퍼가 공 던지는데 허리손올리고 서있는거 누구임?
1
9
옌스 왜 진작 안썼을까
3
10
경기보다보면 걍 남아공이 더 호감인데?ㅋㅋㅋㅋㅋㅋㅋ
2
11
와 축구보겠다고 꾸역꾸역 일어나서 끝까지 본 내가 ㄹㅈㄷ
4
12
남아공이 원래 잘하는 나라야?
7
13
축구 져서 화나는게 아니라
5
14
몇백만 국민들 기분 더럽게 만드신거 축하드려요
1
15
이강인 빼고 다 걸어와
1
16
한국 진거 개꼬시다
17
초반전때 너무 설렁설렁함ㅋㅋㅋ
4
18
간절함이 없어보임
2
19
ㅋㅋㅋㅋㅋㅋ대구는 좋겠넹ㅋㅋㅋ
20
진지하게 지금 일본이랑 1군끼리 축구하면
2
1
실제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전래동화
7
2
남아공전서 '또' 옌스 안 쓴 홍명보⋯손흥민과 벤치 대기 [북중미 월드컵]
7
3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4
4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5
먀약 참는 느낌 = 급똥 폭풍 설사 참기
10
6
7년 쉼터생활 끝에 기적적으로 가정임보를 갔지만 오늘 다시 쉼터로 돌아가게 되어 눈물 흘리는 브라운
1
7
신인치고는 다소 파격적인 어린 시절 공개.jpg
8
한국인들은 동아시아의 아르헨티나인들이다
3
9
미국 백인우월주의 테러리스트가 의외로 몰두했던 취미
10
얼굴에 탁구가 없다는 우리나라 혼합복식 탁구 감독
3
11
어떤 남돌의 팬티 문구.jpg
1
12
사상 최악의 폭염에 시달리고 있는 유럽
1
정보/소식
3위하면 경우의 수 알려줌 ㄱㄱㄱㄱㄱㄱㄱㄱ
5
2
한국 축구 사망선고 내려짐.....
17
3
박지성 오늘 중계에서 제일 많이 말한 단어
1
4
축알못인데… 김민재를 왜 뺀거야…??
6
5
방금 3위조 상위 8팀
4
6
왜 손흥민 마지막월드컵을 이렇게 허무하게
5
7
방금 해설 팩폭 봄? '토너먼트 올라갈 확률이 있다는게 더 굴욕적입니다'래.......ㅋㅋㅋㅋ
1
8
우리 올라갈 가능성 있어…??
1
9
해설들 다 답답해함ㅋㅋㅋ 지고있는데 왜 공격숫자가 많이 없녜
2
10
나 지금 차로 광화문 지나왔는데 마음 개아픔
11
아 나 손흥민때문에 진짜 눈물나네
6
12
해설진 진짜 대단하다
13
이와중에 ㄹㅇ 큰일나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3위 확정 , 독일이나 G조 1위냐
2
15
남아공은 이번에 4번째 월드컵 진출했대 ㅎㅎㅎ
16
이거 지면 못올라감..?
7
17
우리나라 선수들 인생 참 편하게 산다
2
18
32강 진출기회 남아있는게 더 굴욕적이래
1
19
오늘 축구 문제가 뮤ㅓ였어…?
3
20
기사 뼈때리네......
8
1
정보/소식
[단독] 장동주, '업소 출입·술값 미지급 의혹' 전면 부인.."전액 지불 완료”..
4
2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
7
3
수지
고려대 수지vs 연세대 수지
2
4
허남준 입꼬리 어머니 유전이라는데 너무 매력 있고 좋음
9
5
수지
인스타 일상 속 수지 똥머리
6
6
멋진신세계
세계본 유퀴즈 봤는데 뭔가… 되게 꺄르륵거린다? 의외
6
7
얘들아 넷플릭스 세계의 주인 꼭 봐라
4
8
멋진신세계
두시만 기다리는 중..
2
9
축구 왤케 못해
3
10
멋진신세계
유퀴즈에 대사 제일 약한걸로 소개된거 뭔가웃김
4
11
정보/소식
동궁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
12
아직 여름이 안왔대
6
13
정보/소식
K-브랜드 상반기 광고모델 부문 Top10
16
14
와 동궁 포스터 잘뽑았당
1
15
허남준 안은진 둘이서 연프 얘기하는 것도 재밌을듯
3
16
지금 초록글 이상하지않음?
8
17
와 역대 스파이더맨 다 현커였대
24
18
네페 멤버쉽 쓸만함?
16
19
멋진신세계
텀블러 짤 이거 좋다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