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9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난 카운터고 이모님은 매장 사원이야. 내가 카운터내에서 친하게 지내는 언니가 있는데 그 언니한테도 살갖게 대하고

다른 매장 언니들한테도 되게 살갖게 굴거든? 내 성격이 원래 무뚝뚝한데 사회생활을 하려면 이런식으로 하면 안 되잖아?

그래서 그렇게 지내는데 어제도 출근할 때 매장식구분들한테 인사할때 ' 오늘도 화이팅 'ㅅ'! ' 이러면서 들어왔어!

저녁시간될 때 밥 먹을때는 조용하게 혼자서 먹고 그러다가 퇴근시간 30분 정도 남았을 때 물걸레 빨러 갔는데

거기서 매장식구분들이 청소준비하시고 계셨고 ' 자자 이제 30분 남앗어용! 우리 화이티이이잉! 마지막까지 불태워봅시다! ' 이러고 나왔거든?

매장 식구분들도 좋아하시고 그렇게 하면서 나왔어. 마지막 퇴근할때 이제 카운터 언니한테 영화 추천해주려고 ' 언니 영화 좋아하세요? 추ㅊ...' 

여기까지 이야기 했는데 갑자기 다른 매장 사원이 ' 넌 왜 그렇게 말이 많니? '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 아, 네 조용히 하도록 할게요~ ' 이랬더니

' 네가 그렇게까지 안 해도 우리 식구들은 너 다 챙겨주고 그러는데 왜 그렇게 말이 많니, 정신없다.' 이러는거야. 내가 좀 말하는 스타일이 현영님

스타일로 말하거든? 그래서 아 좀 시끄러웠나보다 싶어서 ' 아 전 말이 많은 게 아니라 친해지려고 한건데 그럼 줄이도록 할게요~ ' 이랬더니

' 넌 왜 그렇게 말 대꾸를 따박따박하니? ' 이러시던데 처음부터 비꼬면서 말 거신게 누군데 ㅋㅋㅋㅋㅋㅋㅋ ' 말대꾸가 아닌데, 그렇게 느끼셨다면 죄송해요~' 

하고 퇴근하고 나오는데 기분이 영 나쁜거야... 참고로 우리 지역은 경상도야.

말투 딱 들어보면 비꼬는 말투로 먼저 하셔놓고 나한테 이러니까 당황스럽... 내가 잘못한거니? 

대표 사진
익인1
그분이 이상한듯ㅋㅋㅋㅋ 아무리 그입장에서 보려 해도 안봐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진짜 당황스러워서 ㅇㅁㅇ? 이랬다니까 ㅋㅋㅋㅋㅋㅋ 다른 에피소드도 공개하고 싶다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모님께서 시끄러우셨을수도 있다고 해도 굳이 저렇게 말할필요까지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말 좀 줄여보라 하던가, 네가 듣기엔 기분이 나쁘겠지만 난 네가 조금 시끄럽게 느껴졌다. 그러니 좀 차분하게 일해볼까? 라는 둥 여러가지 화법이 많을텐데 저렇게 말씀하시니 넘나 당혹스러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한편으로 이해할 순 있는데 저렇게까지 말할 필요는 옶다고 생각 zzz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의견 고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이해 되긴하다 ㅠㅠㅠ텍스트로만 봐서 잘 모르겠지만 내 주변에 대입해보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현영님을 생각해봐! 그렇게 하이톤은 아니지만 왜 사람 기분좋게 하는 목소리 있잖아! 그런 목소리로 하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한 분만 유독히 나를 싫어하시는듯... 카운터내에서 궁금한 게 있어서 다른 카운터 언니한테 물어도 cctv로 점장님이 보고 있다. 떠들지마라. 이러시니까... 부점장님도 점장님도 나 얘기하는 거 보신 적 많은데 한번도 캐치 안 하셨는데 대체 왜 저 사원분은 날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ㄹㅇ다정한 남자보다는 좀 막대해주는 남자가 인기많음1
17:54 l 조회 7
지금 00이 27살이지?1
17:54 l 조회 8
다들 친척들하고 친하게 지내?
17:54 l 조회 4
아이폰 17프로 쓰는 얘들아 너네 무슨 색 써?2
17:54 l 조회 7
나도 비싼 취미 하고싶다 🥺🥺 1
17:54 l 조회 8
무선 이어폰 통에 넣으면 자동으로 꺼졌는데 이제 넣어도 꺼지지도 않고 연결 되는데 이어폰 저세상 간건가?ㅋㅋㅋㅋ
17:54 l 조회 4
닭볶음탕 vs 찜닭1
17:54 l 조회 2
왜 좋아하면 울게 될까1
17:53 l 조회 9
컨디션 회복 잘 하세요 대신 쓸 말없나3
17:53 l 조회 6
헐 나만 이렇게 느끼는게 아니었구나…
17:53 l 조회 21
여름 면접도 자켓 입어야 하지??
17:53 l 조회 5
아니 엄마 그동안 당면을 무슨 곤약면 이런걸로 알았나봐
17:53 l 조회 6
경주(교토) 도쿄(서울) 느낌이자나?? 삿포로는 어디느낌임??4
17:53 l 조회 11
면접 보러 갈때 이력서 사진 흑백으로 가져가면 안되겠지3
17:53 l 조회 8
마트아이스크림 개맛없어3
17:52 l 조회 10
아 중국인들 개열받네
17:52 l 조회 12
간호사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2
17:52 l 조회 5
폐급 신입 진짜 스트레스당..1
17:52 l 조회 19
근데 생각보다 진짜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사람 진짜 많음3
17:52 l 조회 17
보육원이 있는게 너무 감사한 것 같아
17:5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