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5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다음 폰 뭐로 할지 투표 해주데염ㅎㅎㅎㅎ 

 

아이폰 8 

아이폰 8 플러스 

아이폰 텐 

아이폰 텐에스 

 

8의 장점은 홈버튼의 익숙함과 예쁨 (+텐보다 싼 가격) 

단점은 큰 변화가 없는거...? 

 

텐(텐 에스랑 무슨 차인지 정확히 모르겠어서 묶어서 쓰겠음)의 장점은 8에 비해 최근에 나왔고 변화도 있는데  

단점은 최근에 나와서 비싸고 홈버튼 없는게 불편할까봐... 

 

몇주째 고민 중이에요ㅠㅜ 천사들 도와줘요 헬프미,,,
대표 사진
익인1
ㅔㄴ텐텐템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도 말해줄 수 있나요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저는 깐지로 아이폰을 쓰는 사람인데욤 ....!! 텐이 그렇게 깐지가 대박이라 ㅎㅎ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깐지 중요하죠,,!,!,! 감샤해요 천사익💓💓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초인데 나는 꾸꾸고 남친은 대충 올블랙으로 입음
1:49 l 조회 1
나 아줌마 아저씨들이랑 노래교실 하거든
1:49 l 조회 1
트위터 번역 활성화되고 확실히 세계교류 잘되는데
1:49 l 조회 1
뭔가 영화볼 때 교과서격인 작품은 손이 잘 안가
1:49 l 조회 1
혼술바 아니고 헌팅바야
1:48 l 조회 14
갑자기 집에 거미 2마리 발견함 뭐지 진짜2
1:47 l 조회 9
니네가 판단해주ㅏ봐;3
1:46 l 조회 20
에 나 이제 봣는데 침착맨 두두타 합방 모냐
1:46 l 조회 8
슴한살 자퇴 재수 전과 다 해 봄1
1:46 l 조회 18
공시하려는데 공공기관 일경험 인턴 붙었어 3
1:46 l 조회 20
직장동료랑 카풀하는데 (내가 운전자) 3
1:46 l 조회 18
돈 많고 똑똑하고 잘생기고 성격 좋은 아빠라서 개좋음 4
1:46 l 조회 24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2
1:45 l 조회 41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11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4
1:45 l 조회 25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4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22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2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2
1:45 l 조회 13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