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6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근데 아쉬운게 있다면 씨디 온리곡이라 뮤비만 있더라.. 

 

목표를 위해 달려왔던 과정을 

결정적으로 결과로만 보여줘야 하는 일 

예를들어 우리들의 10대를 모두 바친 배움을 아낌없이 써도 아쉬움이 남는 일 

그 때를 위해 모두들이 고생 많아 

결과에 대해서 실망은 할 수 있지만 

절대로 너 자신을 미워하진 말아 지금 아마 

쉴 시간이 없을 거야 다른 경험으로 알아 

쉴 시간에 정신 마음 심란한게 당연 맞아 

좋은 결과 보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야 

여태껏 많은 시험 겪었잖아  

다름없어 인생이 달렸단 소리는 과장이야 

그러니 걱정말아 충분히 잘하고 있어 

우린 아직 어려 그게 마지막이겠어? 

최근에 아픔 겪은 우리도 다시 힘냈어 

고생길 고행길 다 버텨온 너를 믿어 계속 

많이 힘들었지 그동안 

졸린 잠을 참아가며 살아 

시간이 많이도 지났나봐 

너의 표정에서 드러났어 

알아 얼마나 힘들고 지겹게 또 펜을잡고 씨름해 

어쩌면 너와 난 많이 닮은 것 같아 

힘들었지, 알아 

괜찮으니까 울어도 돼 나쁜거 아니잖아 

그동안 수고했어 많은 고민에 파묻히고 

두 팔을 벌려 기지개 펴는 순간에 흘린 코피도 

네가 얼마나 힘들었을지 가늠이 가 

또 알수 없지 잘 때 불안감도 

4380일동안 숫자들과의 싸움에서 지고 이기고 막 

밤새 너를 가뒀던 방 안을 뛰쳐나와 

진짜로 수고했다 

이젠 꽃길만 걷자 

 

가사는 몇개만 가져왔는데 이거..! ㅜㅜㅜ
대표 사진
글쓴이
수능 끝나고 한동안 듣고 다닐듯 지금도 뮤비 무한재생중..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허스키한 목소리인척을 왜하는거임? 진심 궁금해서
20:21 l 조회 1
무딱싫 8천명이 본다ㄷㄷ 원래 저만큼 봐?
20:20 l 조회 5
인중축소는 왜하는거야?2
20:20 l 조회 10
백수인데 하닉 덕분에 생활비는 벌어서
20:20 l 조회 11
갑자기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심장 아플수있어??1
20:20 l 조회 10
나 첫직장이 평생직장될듯
20:20 l 조회 15
턱끝필러 한번만 맞는 것도 비추야??2
20:19 l 조회 8
여름에 남자 이렇게 입는거 어때?2
20:19 l 조회 22
대익들아 이런 경우 교수님께 문자 보내도 돼?
20:19 l 조회 3
우리 지역 전세대출 이자지원 청년 없애고 신혼부부만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8
젖꼭지에서 고름은 아니고 하얀 약체가 나오는데 병원가봐야겠지? 3
20:18 l 조회 28
난 피부 뭐하면 될까
20:18 l 조회 18
나같은 성인 없을걸4
20:18 l 조회 23
나 토익점수 100점 올랐다!!!!
20:18 l 조회 5
남자 어깨넓이가 그리 중요해?
20:18 l 조회 7
단백질 쉐이크 물이랑 먹어도 맛 괜찮은 거 추천해줄 수 있니?!
20:18 l 조회 5
곱도리탕이란걸 처음먹어봤는데
20:18 l 조회 13
결혼식때 이모들까지 한복 대여 해드리는건 보통 안하지???1
20:18 l 조회 5
5060인데 사무직하는 사람 드물어?2
20:18 l 조회 26
익들아 이 상의 출근룩 가능이지??40
20:1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