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6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이세상사람들 치아 다 하얗고 나만 누런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누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파이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ㅜ나도 담배피냐고 맨날물어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굳이 그런걸 물어보기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황니야... 미백하고 싶은데 이 시리대서 참는중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 소금으로 하얗게하는거.. 그거하면 이 많이상한데서 안한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누렁니인데
미백치약쓰니까 좋아지다가.
고작며칠 안쓰니까 원상복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내돈 ㅠㅠㅠ
그냥 치과에서 미백받는게 제일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백치약 뭐써?? 난 그냥 마트에서 2080같은거 미백효과있는거 썼는데 그대로던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 페리오꺼 썻는데 잠시 화장실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응응 갔다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 나도 저거 써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누렁니...아니 나 살면서 커피 10캔밖에 안먹은거 같은데.... ㅜㅜㅜ왤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커피 진짜 안먹는데 왜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 피부화장 어떻게 해?
22:14 l 조회 1
마운자로 최소 4펜 이상 맞아본 익들 들어와봐
22:13 l 조회 1
얘들아 ADHD 약 정신과 가서 진단 받아야만 처방받을수있어?..
22:13 l 조회 1
뉴발 1880신고 530이 불편하게 느껴져
22:13 l 조회 1
근데 문과가 공대보다 원래 더받음? 대기업들 기준으로
22:13 l 조회 2
회사 생활 언제 익숙해질까ㅎㅎㅎ
22:13 l 조회 2
대폭락장
22:13 l 조회 3
교정 유지장치 끼는 익들 와봐
22:12 l 조회 2
왜 동성인데도 섹텐을 느끼는걸까
22:12 l 조회 4
엄마 할머니가 꿈을 그렇게 잘 맞췄다는데
22:12 l 조회 3
하닉 300 다시는 안 온다고? 진짜?
22:12 l 조회 7
중소기업 다니고 애 낳을 생각 있는 익인?
22:12 l 조회 3
80년대생 자녀가 고딩이라니...
22:12 l 조회 3
정신과약 살 쪄??6
22:12 l 조회 8
애 취급을 하던가 늙은이 취급을 하던가
22:12 l 조회 6
오래 교류 안하는 사람들 차단하기도 해?1
22:12 l 조회 10
코코밥 말차 맛있어?2
22:11 l 조회 6
와 어제 등 운동했더니 근육통 장난아냐
22:11 l 조회 4
내부고발은 무조건 걸리나????ㅠㅠ 6
22:11 l 조회 13
보통 연예인 누구 닮았다고하면 이목구비 닮았다는거야 분위기닮앗다는거야??2
22: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