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7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56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나 사수생인데 아빠가 이거 책상에 올려놓고 갔어 | 인스티즈

 

 

아빠가 올려놓고 갔냐고 물어보니까 

“응 이번이 마지막이야!” 라고 말함.. 

하 울컥하네
12

대표 사진
익인106
쓰니야 나 수험생도 아닌데 댓보면서 눈물나왔어 ㅠㅜ 쓰니 그동안 엄청 마음고생 많았겠다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는만큼 좋은 결과 있을거야 그렇다고 부담 가지지는 말고 !! 응원할게 잘하고 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무슨과가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다들 인생에 꽃이 피는 시기가 있는데 쓰니는 그 시기가 쪼끔 늦어진거라구 생각해~오래 기다린만큼 더 이쁘고 활짝 필거니까 걱정하지마!!!지금 좋은꿈 꾸고있으면 좋겠당ㅎㅎ시험 화이팅하구 시험결과가 어떻든간에 꼭 행복해져 쓰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울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난 96년생이고 17학번인데 학벌이 계속 한에 남아서그런가 익인이 게시물 보자마자 눈물샘 폭발했어...ㅜ 난 지금 하는 과에서 국가면허가 나와서 이거 우선 보험으로 걸어두고 한번 더할까 편입을 할까 매일매일을 고민 중이야ㅜㅜ 갑자기 감수성 폭발해서 티엠아이 네ㅎㅎ.. 익인아 너도 나도 잘되자 진심이야 행복해졌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행복해져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쓰니 지금까지 고생 많았어 앞으로는 진짜 행복한 일만 가득 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마지막 시험 고생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나도 몇 년 전에 N수생활 해봐서 그 시간이 얼마나 힘들고 지치는지 알아. 그렇지만 시간이 흐르고나서 내가 그때 못해보고 잃었던 것들이 있는만큼 얻었던 것들도 있더라ㅎㅎ 사람마다 각자의 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대학 빨리가고 늦게 가고는 중요한 게 아니더라고. 빨리 간 애들도 공시준비하거나 스펙 쌓는다고 휴학하고 그래서 나랑 같은 학년인 애들도 있었고.. 어쨌든 해주고싶은 말은 지나보면 헛된 시간은 없었다는 말을 꼭 해주고 싶어! 그게 수능이든 나중이든 언젠가 좋은 결과로 꼭 보답할 거야!! 정말 수고 많이했어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쓰니 잘 하고왔어?? 수고했어!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내 얼굴형에 너무 콤플렉스 있음
14:00 l 조회 2
중고로 외제차 사본 익 있어?
14:00 l 조회 2
마운자로 위고비 아직도 비쌈?1
14:00 l 조회 6
요기요 포장주문 할때 브레이크 타임 확인해라
14:00 l 조회 4
퍼즐~
13:59 l 조회 7
아 가방 왜케 귀여운게 많아
13:59 l 조회 7
오늘 날 왤케 시원행
13:59 l 조회 4
그래도 주식 지켜주는건 우리 개미들밖에없다
13:59 l 조회 27
혹시 미실현 주식/부동산 이익에 대해 과세 반대하는 익1
13:58 l 조회 12
피부가 밝은편에 좋은편이여서1
13:58 l 조회 10
점심 추천 좀~ㅠㅠ1
13:58 l 조회 5
어제 종가 오늘 프장때 하이닉스산 사람들1
13:58 l 조회 42
환율 높은 거 전쟁 때문이라고 하지 않았어?1
13:58 l 조회 13
아 집 가기 싫다
13:58 l 조회 6
캐리어 들고 버스를 못타니까 확실히 불편하네1
13:58 l 조회 12
직장이나 풀탐 알바 병행해서 공시 준비하는 사람들은
13:58 l 조회 5
겨 제모 박사님들께 여쭙니다 6
13:57 l 조회 17
대전 트램 왜 하는거야??2
13:57 l 조회 10
아는 분 수술했다 들으셨는데2
13:57 l 조회 13
그래도 이번달 수익 벌어놔서 괜찮지...
13:5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