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40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7년 전 (2018/11/15) 게시물이에요

내 기억에 내가 고2때 수능 날 쉰다고 하니까
옆에 있던 중1 애가 중2 애한테 왜 우리 학굔 안 쉬어?라고 한 게 기억에 남는데
모든 전국 중학생들이 쉬는 건 아니겠지? 아닌가?

대표 사진
글쓴이
정작 내가 중딩 때 기억이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사장으로 쓰면 쉬고 아니면 늦게 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중학교때 학교 안 갔어 시험장은 아니였는데 선생님들 감독가셔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동생 중딩인데 시험장이라 쉬더라 부러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고등학교 고사장인데 바로 앞에 있는 고사장 아닌 동생 중학교도 쉬더라 진자 바로 코앞이라 그런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험장이랑 같이 있으면 쉬었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
12:15 l 조회 1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4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8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1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9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2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주식으로 꺼드럭대다가 이제는 화내는거 웃기다 ㅋㅋㅋ
12:12 l 조회 10
정부 양심없네
12:12 l 조회 12
지잡대일수록 과잠 안 입는다 어떻게 생각해?5
12: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