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47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7년 전 (2018/11/15) 게시물이에요
지금 대기업 웹디자이너로 들어왔고 1년차야 월급은 세후 170후반(정확히는 176만원) 우선 복지는 휴가비 지원 독서비 연차 15개 연말 보너스(이건 랜덤) 이렇게 있어 근데 팀장이 개꼰대야..막내니까 팀 분위기를 살려야 한다 이제 성인인데(고졸생이야) 화장이나 좀 꾸며야 하지 않겠냐 이건 나한테 한 말은 아닌데 새로들어온 분한테 회식날 다른팀이랑 같이 했거든 그 부장님한테 술도 따라주고 그래라 이런말 진짜 많이해...그리고 가기도 싫은 노래방 회식때마다 자꾸 꺼내고 암튼..웹디자이너인데 디자인 부서가 아니라 영업부서야 영업팀안에서 디자인업무 하는건데 회사자체에서도 웹디자이너를 처음뽑아서 업무를 나 스스로 개척해 나가야하는거야... 이것저것 시도해보기는 하는데 영업팀이다 보니 할 수 있는 것도 한정적이고 근데 팀장님은 기대하는게 너무 높아서 스트레스 받아 1년동안 솔직히 제대로 된 업무 하나 못했어..누끼 따고 상세페이지 보완..간혹 있어봤자 타 부서에서 들어오는 이벤트 페이지 제작..?? 페이지 제작 위주로 하고 싶은데 그건 우리 부서가 직접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그냥 요청 들어올 때마다 하고 있어..이대로 가다간 그냥 시간만 허비할 것 같아서 조금만 더 다녀보고 바뀐게 없다 하면 퇴사하려고 하는데 ..익들 생각은 어때?그래도 그냥 계속 다니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만둘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디자이너인데 본인 포폴 쌓을 수 없는 회사는 안 다니는 게 맞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다 싶을 때 그만둬야돼
계속 미루면 계속 다니게 된다 진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무 이외의 것들(회식 등)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커리어에 도움이 안 될 거 같으면 퇴사하는 게 좋을 거 같아 근데 무작정 퇴사하고 다음 직장 찾는 게 아니라 다음 직장을 먼저 찾아놓고 퇴사해야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
1:48 l 조회 4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47 l 조회 4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1
1:46 l 조회 7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2
1:46 l 조회 11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3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1
1:46 l 조회 8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4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2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9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6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44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1
1:44 l 조회 15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2
1:43 l 조회 58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6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3
1:42 l 조회 77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119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63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23
1:40 l 조회 103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9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20
1:39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