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47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7년 전 (2018/11/15) 게시물이에요
지금 대기업 웹디자이너로 들어왔고 1년차야 월급은 세후 170후반(정확히는 176만원) 우선 복지는 휴가비 지원 독서비 연차 15개 연말 보너스(이건 랜덤) 이렇게 있어 근데 팀장이 개꼰대야..막내니까 팀 분위기를 살려야 한다 이제 성인인데(고졸생이야) 화장이나 좀 꾸며야 하지 않겠냐 이건 나한테 한 말은 아닌데 새로들어온 분한테 회식날 다른팀이랑 같이 했거든 그 부장님한테 술도 따라주고 그래라 이런말 진짜 많이해...그리고 가기도 싫은 노래방 회식때마다 자꾸 꺼내고 암튼..웹디자이너인데 디자인 부서가 아니라 영업부서야 영업팀안에서 디자인업무 하는건데 회사자체에서도 웹디자이너를 처음뽑아서 업무를 나 스스로 개척해 나가야하는거야... 이것저것 시도해보기는 하는데 영업팀이다 보니 할 수 있는 것도 한정적이고 근데 팀장님은 기대하는게 너무 높아서 스트레스 받아 1년동안 솔직히 제대로 된 업무 하나 못했어..누끼 따고 상세페이지 보완..간혹 있어봤자 타 부서에서 들어오는 이벤트 페이지 제작..?? 페이지 제작 위주로 하고 싶은데 그건 우리 부서가 직접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그냥 요청 들어올 때마다 하고 있어..이대로 가다간 그냥 시간만 허비할 것 같아서 조금만 더 다녀보고 바뀐게 없다 하면 퇴사하려고 하는데 ..익들 생각은 어때?그래도 그냥 계속 다니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만둘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디자이너인데 본인 포폴 쌓을 수 없는 회사는 안 다니는 게 맞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다 싶을 때 그만둬야돼
계속 미루면 계속 다니게 된다 진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무 이외의 것들(회식 등)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커리어에 도움이 안 될 거 같으면 퇴사하는 게 좋을 거 같아 근데 무작정 퇴사하고 다음 직장 찾는 게 아니라 다음 직장을 먼저 찾아놓고 퇴사해야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부산은 많이 덥나
1:21 l 조회 1
홍명보 기자회견 요약
1:21 l 조회 1
예체능 전공했는데
1:21 l 조회 1
몇년겪은 우울증 끝나니까 나이가 많네
1:20 l 조회 5
고양이 자다가 기지개 펴길래 끌어안앗는데 1
1:20 l 조회 10
회사에 잘생긴 사람이 없는데 어케 사내연애하지1
1:20 l 조회 6
신입 연봉은 역시 대기업 아니면 짜구나 ㅠㅠ1
1:20 l 조회 5
요즘 인프피 후려치기 너무 심하네2
1:20 l 조회 10
펫샵 = 브리더 = 켄넬 이러는애들 진짜 무식한거같음..
1:19 l 조회 10
홍명보 엣팁같다고? 3
1:19 l 조회 18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2
1:19 l 조회 14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24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8
1:18 l 조회 18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7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2
1:18 l 조회 39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2
1:18 l 조회 24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1
1:18 l 조회 5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15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5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6
1:1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