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0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진짜 패고싶었음 아니 중딩때까지 안해본게 말이되냐고 팽팽놀아서 안했으면 그것도문제고 몰라도 심각한거아니냐
대표 사진
익인1
피피티 못만드는 고삼도 많음..... 그거 보고 왜 대학교에서 조별과제로 말 많은지 깨달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왜 ........?대체왜???????분명 해야만했을 때가 아무리적어도 있긴있었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쓰니랑 내가 몇 살 차이 나는지는 몰라도 나 고등학생 때 수행평가 PPT 발표 처음으로 있었을 때 PPT 만들 줄 모르는 애들 상당했다.....우리조도 그래서 내가 만들었어. 물론 그만큼 애들이 자료조사 해왔지만....패고 싶다는 건 조금 센 워딩이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쓰니 고삼이라고 써놨구나(창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로....??????피피티를 진짜 만들일이없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우리 학교가 그랬는지는 몰라도 중학생때 PPT 가지고 뭐 하는 수행평가 하나도 없었던 걸로 기억해. 그래서 PPT 못 만든다 그래도 그냥 아 그래? 그럼 너는 자료조사 하면 되겠다, 했었거든 고등학생때 나는....아 참고로 나는 올해 반오십이야 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내가 다녔던 중학교가 좀 그랬을수도있겠다 우리동네는 초딩때 컴퓨터방과후(?)안해본애가 없었거든 유행처럼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초등학생때 거의 다 애들 종례하면 바로 하교해서 놀기 바빴던 시절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쓰니랑 내가 나이 차이가 6살이나 나니까 약간 학창시절에 차이가 날 수도 있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는 중딩때도 일년에 두세개는 피피티필요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고2 때 겪어본 적 있음.. 걔가 만들어 온다고 해사 봤는데 기본 바탕에 선으로 동그라미 그리고 가기에 글씨만 썼더라 결국 밤새워서 다른 애가 싹 다 갈아엎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그 다른애가 바로 접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몰랐는데... 보통 그 나이에 다들 만들줄 아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중딩땐몰라도 고등학교땐 다들 할줄알았었어....왜냐면 중학교때 피피티발표 할일이 있었으니까 무조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중딩 때 만들 줄 알아서 조별 과제할 때 내가 했는데 한번이었어서 그 이후로 만든적 없더니 고딩 때 다 까먹었음... 못 할 수도 있는 거라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입하고 처음 만들어봤어 항상 조별에서 난 항상 발표수집담당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대학교에서 피피티 처음 만들어봤는데 중,고등학교때 만들 일이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만들일없었는뎅 대학와서 첨만들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중고딩 때 만들 일이 딱히 없어서 대학교 와서 제대로 만드는 법 알았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지금 고2인데 작년에 피피티 만들 줄 모르는애 몇명 있더라 ㅋㅋㅋㅋ 그중에 반은 컴맹이더랑ㅋㅋㅋㅋ 귀여움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이 글 보고 또 생각났어 대1 전공수업때 피티 발표하는거 있었는데 동기 남자애가 피티 만들줄 모른다고 스케치북에 손으로 그림 다 그리고 설명도 다 적어서 스캔 떠가지고 사진 슬라이드쇼해서 발표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디자인관데,,, 교수님이 노력은 가상한데 다음부턴 이렇게 발표하면 점수 없다고 머라했었음 또르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학익 피피티 못 만드는 애들 수두룩임ㅋㅋ
난 초2 때부터 숙제로 피피티 만들기 했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4살 알바경력 5년!!
7:24 l 조회 7
저속노화 그 사람 멘탈 대단허네..3
7:23 l 조회 41
한국인들중에 성소수자 그냥 존중하는 사람들도 많은가..?1
7:22 l 조회 19
깁자기 닭가슴살 먹고 싶으면 진짜 배고픔이겠지?
7:22 l 조회 3
친구 없다더니 역시 성격 이상한 애들 말은 믿는게 아니네ㅋㅋ
7:20 l 조회 13
틈새라면에… 콩나물 넣어 먹어봤어???????1
7:20 l 조회 25
필러필러 4
7:20 l 조회 39
롯데리아 디진다 돈까스 어때?1
7:19 l 조회 13
후하후하 오늘 1순위 기업 면접 보러 가2
7:17 l 조회 22
에르메스 vs 샤넬 카드지갑 골라줘!!3
7:16 l 조회 38
소년이 온다 읽어본 사람...?
7:16 l 조회 17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1
7:13 l 조회 29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6
7:13 l 조회 26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3
7:11 l 조회 30
울아빠 말 넘 많아..
7:10 l 조회 15
사돈이랑 사귀는거5
7:10 l 조회 138
몇살까지 결혼 못하면 늦은거야…?6
7:10 l 조회 36
답장70퍼 읽씹30퍼1
7:06 l 조회 15
너무 행복한 꿈 꿔서 깨고싶지않다 3
7:05 l 조회 25
여경 옹호하는 애들 위험할 때 꼭 여겅오길🙏🙏 대한민국 경찰 검찰 다 망했네1
7:0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