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4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0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계속 쓰다보니까 점점 무거워지는듯한 기분이 드네.. 

 

그래도 한손에 잡히는건 좋은데 어쩔때보면  

 

진짜 얇은 벽돌 든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다 더 큰건 얼마나 무거울까...
대표 사진
익인1
팔 플러스익 울면서 나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단하다... 장시간쓰면 손목 엄청아플드슈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팔플러스익 손목 아파듀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쓴지 4개월정도 되가는데 점점 아파온드아.... 팔플은 진짜 아프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스익 살짝 눈물 한방울만 흘리며 나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팔플 진짜 무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팔도 무거운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인정 친구꺼 8들어봤는데 8도 무겁드라 손목아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팔플 쓰는데 그 전 폰이 노트4에 워터?글리터? 케이스얐어서 몸이 적응했납하...
내 손목 불쌍해...
쓰니 손목 힘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내 폰 쓰다가 다른 폰 잠깐 들면 신세계야... 폰 날라갈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식에스 쓰다가 텐에스로 바꾼 익... 누워서 폰못하겠어... 넘무거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플러스 안사길 잘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6 쓰다가 8플 쓰는데 손도 작아서 셀카도 잘못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들부들부들 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6 들고댕기면서 사진 찍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팔플 팔운동 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팔플 쓰는데 7플쓰다가 써서 그런지 팔 아픈지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8 엄청 무거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팔플 나는 진짜 적당히 묵직해서 조아.. 너무 가벼우면 손에 들고가다 낙엽처럼 날아가버릴것만 같오...;ㅂ;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나도!!!!!!!!! 팔플 쓰는데 너무나도 딱 좋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XS MAX익 울면서 댓글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나가던 익인데 나 팔플쓰는데 맥스 들어보니까 훨가볍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잉ㅠㅠ 나는 맥스가 원래 더 무겁게 나왔다고 알고이써! 5그램인가 정도로 미세하지만!! 아무튼 이게 중요한 게 아니라 요즘 아이폰 넘 무거워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손목아 힘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ㅁㅈ 팔 쓰는데 팔플안사길 잘했어 ㅠㅠ 엄마꺼들고있으면 엄청무거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s+인데 쓰고 손목 나가서 병원다녀 ㅎ; 손목 튼튼하지 않는 이상 플러스 모델 사지마 제발....,, 나처럼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8인데 하드케이스도 끼고있어서 더 무거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쓰는데 가볍진 않지만 그냥 저냥 쓰는데 8+이 무겁다고? 사려고 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팔플요즘 구하기어렵데ㅜㅜ 빨리가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팔플 진짜 벽돌 들고 다니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팔플익 누워서 떨구면 소리없이 웁니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XR 진짜 무겁던데... 좀 ㅁ놀랐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팔플 쓸 때 손목 아프더라... 텐에스로 넘어오니까 너무 가벼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팔인데 손목이랑 손가락 넘 아파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맥스익 댓 달아봅니다...ㅎㅎ 6s 쓰다 넘어왔는데 6s는 이제 들어보면 그냥 모형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se인데 이거도 무겁다 싶은데 8바꿀라했건맘........아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XR 쓰는 익... 넘나리 무겁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8쓰다가 넘어가니까 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팔플익 쥬글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구 약정넘나 잘깨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칠플 너무 무거워..진짜 당황스러운 무게야.. 나 원래 갤럭시 노트5쓰다가̐̈ 넘어온건데̄̈ 공기계로 아직 쓰거든.. 스밍돌린다고꙼̈ 잠깐 들었다가̐̈ 가벼워서 당황하고꙼̈ 그럼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엑스알 익... 첨에 무거워서 놀랐음 ㅠㅠㅠㅠㅠ 이젠 좀 적응됐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1년생 183cm 존잘 연수입 1억 남자 소개팅 하면?
18:31 l 조회 2
이상한 부모 있는거보다 고아인게 진짜 100배는 더 나은듯
18:30 l 조회 1
알게모르게 도움을 받고있다 vs 아니다
18:30 l 조회 3
근데 더운 날씨가 점점 밀려나는거야?
18:30 l 조회 2
30대 직장인들아 인쇼 어디 애용해 옷...ㅠㅠ
18:30 l 조회 4
축구 생각할 수록 아깝다
18:30 l 조회 3
기혼자들도 있나 혹시? 식 끝나고 당일에 카카오페이로 축의금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
18:30 l 조회 3
신전 매운맛 어느정도야?
18:30 l 조회 2
출장차 모텔 왔는데 핸드폰이랑 티비 연결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됨
18:30 l 조회 5
아이폰 13프로 쓰는중인데 17프로 일반 중에 뭐사지1
18:30 l 조회 4
나 어릴때 진짜 귀여웠다
18:29 l 조회 7 l 추천 1
여자 외모 엄청 밝히는 사람이지?1
18:29 l 조회 10
나 불교 신자야 <어떤 이미지임..??1
18:29 l 조회 7
결혼식 답례품 소금해도 욕 먹음?
18:29 l 조회 7
진짜 우리가족 엄마때문에 다 기눌려있음
18:29 l 조회 3
간호사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1
18:29 l 조회 5
엄마들은 왜 여성스러운 옷을 좋아할까1
18:29 l 조회 10
살 찔때마다 외모 기복 나보다 심한 사람 못 봄
18:29 l 조회 5
보쌈도시락 먹을까 육회비빔밥에 연어초밥 먹을까2
18:28 l 조회 8
감자채볶음 했다2
18:2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