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6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4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나 재수하고 이번에 대학들어가는데 잘 몰라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ㅑ오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울 과 과대 꼴찌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뭐지 내친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ㄴ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과대 에프 받게 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 친구가 본인이 과대라 쉽게 받는다 그러면서 자랑하던데....전문대라 그런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의 친구가 이ㅏㄹ한고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문대여도 과대라고 점수 잘받기 힘들엉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전문대여도 점수받기힘들고 과대라고 점수받기힘듦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혀 관계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대라 해도... 학생회는 교수님이랑 만날 일이 없어서 성적에 영향 없을껄? 그냥 장학금 나오는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통하는 교수님들이 있긴 함 자기 마음에 들거나 눈에 띄는 애들한테 점수 잘 주는 교수님들 ㅋㅋㅋㅋㅋ 아마 쓰니 친구는 그런 경우 말한 것 같다 과대면 교수님들 만나 볼 일도 좀 있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 과대 뒤에서에이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롸...? 전혀 어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반수해서 학교 두군데 다녔는데 무조건 에이플! 이게 아니라 교수님한테 좀 더 예쁨받고 플러스 점수는 있더라 내가 다닌 학교 둘다 그랬오 에이받을거 교수님따라서 과대한테 에이플주고 그런 교수님도 있긴함 ㅎㅂㅎ 전적 대학교에서는 위에서 내려오는 장학금 과대한테 주고 그랬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혀 영향 X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대 난데 성적 뒤에서 놀고 있읍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무 상관이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나도 과대인데 교수님들 예뻐하는 애는 있어도 점수는 칼같이 주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혀..?소수과면 그럴수도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거의 안그런데 나는 그럼 ㅇㅇ 나 과대인데 에이쁠 잘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과 바이 학과아님? 간호대나 의대 약대 등 학점 중요한 과는 평가 항목이 많아서 올려줄 수 없음 학점 별로 안 중요한 과는 교수님이랑 친해지면 학점 잘 주는 경우 드물게는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과바과! 우리는 과 임원 해도 장학금 같은 걱두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건계열인데 우리는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이쁠도 잘해야주지 아무나 안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과대 학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내친구는 완전 극소수 케이스인가보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친구는 약간 실습? 많은 그런 체육쪽 학과인데 에이플 자주 준다고 했음 공부안해도 엔간히 잘 준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ㄴㄴㄴㄴ 안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음 우리과 과대는 좀 그런 것 같아 수업시간에 더 질문 많이하고 관심 많이줘서 플러스요인? 근데 그것도 좀 활달한?애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과대였는데 전공 씨쁠씨쁠이였음 ㅎㅎㅎㅎ아무 상관없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공부 엥간히 해서 약간 a줄까 b줄까 고민할때는 a주는 경우는 있어도 f뜰애를 a주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족보 있으면 그럴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 족보 때문인 것 같은데 교수님은 거의 영향 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과대를 좀 더 예뻐하시는 교수님이 있긴함 그래서 원래 에이라면 플러스 붙여서 에이쁠 주시고 그런건 가끔 있음 근데 성적이 씨인데 에이쁠 주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아냐 1년 과대였는데 똥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간호학과 과대인데 일이 너무 많아서 공부할 시간이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과대인디 d+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헷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전혀ㄴ...안 성실한 과대도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 경우는 팀원을 잘 만났을 때 아닐까
팀원이 정말 별로면 아무리 과대라 해도 좋은 점수 받기 어려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리고 우리 과 같은 경우는 과대를 성적이 아니라 투표로 뽑는 거라 그거랑은 관계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절대...우리 과대 학사경고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과대도 케바케 본인이 열심히 안하면 꼴지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는 교수님들이 과대가 누군지도 모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ㄴㄴ 스트레스 대박이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전혀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과대하면..2점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 과대는 잘받음ㅋㅋㅋㅋㅋㅋ f인데 a로 어떻게 올려주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성적은 별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과바과 우리은 겨수님들께서 성적 잘주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과대 버프 있긴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야 과대일 때 B+이 최고 성적이었던 인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학과 일에 갈아넣어져서 개고생만 했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ㄴㄴ 성적은 상관 없어. 근데 인맥이 좋아져서 잘받아가더라... 그리고 장학금은 거의 1순위로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노노노노 아니야 나 전문대고 과대 아닌데 내가 과탑이고 과대눈 거의 학교도 안 나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전문댄데 과대하면 성적 잘주더라,,, 학과를 위해 고생한다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강의 몇번빠져도 에이쁠주던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바빠서 공부 못해서 성적 낮을 수는 있음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과바과인득 우린 과대 임원 들은 더 점수 잘주더랑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ㅇㅇ우리과는 점수 잘 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리과는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과댄데 밑바닥에서 왔다리 갔다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리과 과대 하위권임 재수강3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절대아니...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렇게 되는 학과 좀 이상해 우리
학과 그런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공부는 자기가 하는거 ㅋㅋ 그런식이면 너도나도̊̈ 과대하고꙼̈ 애초에 불공평한듯 선배들에게 족보를 받는다거나 이런거엔 좋은게 있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는 대형과에 복전이나 타과생 많어서 누가 과대인지더 모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무슨소리야..나 비쁠 밭인데....흑흒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 보통 안그러구나....우리 과는 과대 교수님 부탁 몇번 들어주기만 하면 받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기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오노 ... 아니야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ㄴㄴ 그랬다가 학교 난리남 안그래도 엄청 예민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ㄹㅇ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예 개떡으로쳤는데 에이플은 말안되고
비플이 에이가되고 에이가 에이플이되고
비플도 에이플다는거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과대면 바빠서 공부할 시간 더 적은 것 같더라 사바사겠지만 일단 울학과 과대는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전문대도 따기 힘들어 에이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ㄴㄴ과대했는데 성적 강아지판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과대에서 과학회장까지 했는데 복수전공이 성적 더 잘나왔음 과대해서 성적 떨어지긴 쉬워도 올리긴 힘들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노우...나 과대인데 전공 에이쁠 하나도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과대버프가 있긴 있오 근데 막 큰 건 아니구 .. C받을 거 C+ 받고 B 받을 거 B+ 받는 요정도일 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에이도 그렇게 해주는진 모르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글 올리면 또 글 올리냐 이런 소리히는
22:30 l 조회 2
카톡 친구삭제하면 상대는 나 친추해도 내 추천친구엔 안뜨나?
22:30 l 조회 2
아ㅜ에스테틱 회원가로 가격 알려주는 거 개짜증난다
22:30 l 조회 3
와 오늘 집에서 러브버그 세 마리 잡았어1
22:30 l 조회 8
카라 티셔츠 어려보이는 디자인 아니지?1
22:30 l 조회 6
20년차부부면 서로 설렘은 없고 전우애만 남았다보면 되겠지?
22:29 l 조회 4
나 엘베없는 3층 빌라에서 첫 자취하는데
22:29 l 조회 4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3
22:29 l 조회 13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3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
22:29 l 조회 7
젊음이란 너무짧다...
22:29 l 조회 12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1
22:29 l 조회 6
여익들 남자 이런 몸 좋아함…????5
22:28 l 조회 27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1
22:28 l 조회 7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22:28 l 조회 5
사이비만났을때 개당황스러웠음
22:28 l 조회 5
엘베 공사 너무 힘들다,,,'1
22:28 l 조회 6
에어팟케이스 골라주라 1
22:28 l 조회 7
우리 회사 최고 빌런이 부사장인데 사장으로 승진공고 떠서 직원들 다 탈주 준비해. 나도 나가야겠지?1
22:27 l 조회 15
고민(성고민X)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22:2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