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8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다이어리 초기와 현재 40 | 인스티즈

다이어리 초기와 현재 40 | 인스티즈다이어리 초기와 현재 40 | 인스티즈

극명한 차이...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다이어리 꾸미는 취향 같은사람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대박대박 약간 그림그리면서 하는게 예뻐보이고 뿌듯한데 귀차니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티커 어디서 샀어? 짱구랑 카드캡쳐 체리 귀욥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생스티커 훔쳐쓴거라 잘 모르겠다ㅠㅠㅠ 인터넷에 (짱구인스) 같은거 치면 촤라락 나올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ㄱㅋㅋㅋㅋㅋ심플해져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나만 이러진않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훗 나는 초반과 매우 비슷하게 유지중이라굿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똑같닼ㅋㅋㅋㅋ나도처음에는 스타커왕창붙이고 형광펜쓰고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삼색펜만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색펜이나 써??나는 샤프랑 검정펜 끗!!!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그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무회계... 파이팅....(내용 보려는 의도는 아니었고 글씨 써있나 확대했는데 딱 보였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재무회계아는 너익도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그래ㅋㅋㅋㅋㅋ 점점 대충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tmi지만 나도 눈썹문신 하는 날 저렇게 그려놨는데ㅋㅋㅋㅋㅋㅋ 볼펜 귀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나는 내년부터 쓰려고 다이어리 장만했엉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것두 이제 슬슬 장만해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1년에 한편씩 써서 60년동안 쓰고 손녀한테 물려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 난데? 삼지어 꾸미는것도 비슷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속 쓰고 있는거 대단해.. 난 한 두달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11월까지 썼다는게 대단....난 아직 내 다이어리 행방불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내 다이어리 자연스레 잊혀졌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앗 회계하는구나 파이팅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썹문신 잘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응응!!!삶의 질이 올라갔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첫장만 저러고 뒤는 백지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이어리 쓰는 사람들 대단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있는 스티커가 보여서 흐믓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흐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와 금손이당 나는 저렇게 하려고 해도 못해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HELP ME 보자마자 딱 떠올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헲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이번주에 전산세무 시험인데ㅜㅜ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붙을수 있을거야@!!!홧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HELP ME 보고 흠칫했다...! 크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비어있는거 못견뎌서 빽빽이 채우거나 스티커 덕지덕지 붙이는편 그래서 연말만되면 다이어리가 뚱뚱해뎌서 터질라고 하드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 다이어리 포기한지 3개월 되었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캘리크라피(?? 쓰니가 한거야????? 짱 잘했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셀카 이거 스토리로 올릴까
23:26 l 조회 1
홍명보 뭔가 본 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
23:26 l 조회 1
고객이 나 싫어하는데 신경 꺼도 되겠지?
23:26 l 조회 5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
23:25 l 조회 10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
23:25 l 조회 5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4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
23:25 l 조회 3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1
23:25 l 조회 18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3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1
23:24 l 조회 7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2
23:24 l 조회 16
누워서 노트북 하는 최적의 자세 없겟지
23:24 l 조회 7
이거 조현병이었을까?7
23:24 l 조회 16
내일 알리오올리오 해먹어야지
23:24 l 조회 5
155 42->45 많이쪄보이나?2
23:24 l 조회 12
결혼 준비 하는데 얼마나 걸려..??3
23:24 l 조회 13
아 근데 날씨 진짜 살만하다
23:24 l 조회 6
모기때문에 잠들기무섭다 어제 7방물림2
23:23 l 조회 8
사람들 생각보다 남 패션에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
23:23 l 조회 16
동생이 열나서 계속 수건 갈아주는데2
23: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