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2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9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존경스럽다..... 입학주 이후로 처음 풀메하고 왔는데 힘들어 죽을 듯... 신발이 문제인 것 같기도 ㅠㅜ 수업 내리 잘 듯..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시 수업은 그냥 가고 중간중간 가면을 씌워주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머리도 안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ㅋㅋ 모자눌러쓰고 틴트만 간신히 바르고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속 있는 날만 풀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풀메인데 옷은 대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풀메는 하는데 옷은 그냥 아무거나 입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안 아파보이게만 하고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거다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새내기익 5월이후로 화장한 날 손에 꼽는다..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업 시작 20분전에 인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ㄴ맨날 마스크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옹!!! 옛날에는 못했는데 하도 1교시 많아서 적응하니까 된다! 어짜피 화장 많이하는거는 아니라서 괜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뇨 가는것도 용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새내기때는 가능했는데 점점불가...옷챙겨입고 수업가는게 다행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모자쓰고 마스크 혹은 머리묶고 마스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번 학기 1교시 네 개 전 모자와 롱패딩으로 연명하고 있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4년도 그러고 잘 다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여대인데 1교시든 언제든 풀메하고감 2년동안한번도빠짐없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존경스럽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중고딩때부터 매일 풀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4일중에 3일이 1교시...8ㅁ8 라서 풀메 거의 다 하고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그냥 꾸미는 걸 좋아해...그리고 언제까지 이렇게 열심히 화장 해 볼까 싶기도 해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교시인데 풀강인 사람...ㄴㅇ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걍 파데 눈썹 틴트 이렇게만 하고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절대 ㄴㄴ... 발표 같은거 있는 날에만 꾸미고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선크림이랑 섀도우만 바름... 옷은 걍 아래추리닝 위에 후드 or 다 늘어난 맨투맨ㅋㅋㅋㅋㄱ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자 쓰고 감...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못한다... 진짜 학기초에 꼬박꼬박 화장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어떻게 그랬는지 머름.. 오죽하면 동기가 2학기돼서 나 화장한거 본 기억이 없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다 하고 간당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금도 마스크 스고감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학기까진 열심히 했었는데 지금은 학교 가면 다행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긱사익이라 노브라로감 ㅋㅋㅋㅋ물론 겨울에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학년때는 그랬지만 이제는 화장 1도 안하고 다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학년 졸업반인데 4년 내내 1교시에도 풀메에 예쁜옷만 입고다녔어 ㅇㅅㅇ,,, 애들이 자기관리 쩐다고했음ㅋㅋㅋㅋㅋ 학교 다니면서 쌩얼이었던 적이 5번이내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이번주도 내내 모자랑 마스크랑 롱패딩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솔직히 신입생 1년은 그렇게 했는데..포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풀메냐 지각이냐 둘중하나로다..
근데 내려놓는게편해ㅋㅋㅋ어차피 시험기간되면 본모습나올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장거리 통학하면서 1,2학년 때는 9시 수업이 꼭 하나씩은 있어서 새벽 6시도 전에 일어나서 풀메 매일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는 어떻게 그랬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린 개강하고 1교시부터 다들 마스크 모잨ㅋㅋㅋ일학년이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통학할 때는 무조건 풀메였는데 자취하고 나서는 걍 후드 뒤집어 쓰고 호다닥 나감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입학하고 딱 일주일 그렇게 다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웅 이틀공강에 3일 학교 나가는데 3일내내 일교신데 매일 여섯시에 일어나서 풀메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안해쪙 약속있거나 널널하면 했는데 거의 안함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기숙익인데 오늘처음 화장안하고옴 가서 다시 잘 예정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화장은 열심히 하고 옷은 대충 입고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지금 쌩얼에 마스크 쓰고 후드에 롱패딩입음ㅋㅋㅋㅋ큐ㅠ 편한게 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화장도안하고 후드티에 추리닝바지입고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9시는 이만 닦고 간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수업 한개면 간단하게 피부+눈썹+입술 간단히하고 땡그리 안경쓰고감
옷은 후드티나 롱트레이닝팬츠??입고
1교시만 있는날은 내가 고학년이라그런가 다들 모자쓰거나 간단하게 오던데 풀착장은 거의 못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ㄴㄴ 1교시 잇는 날에는 걍 모자씀
가끔 화장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일주일에 학교 세번 가는데 항상 6시 30분에 나가야 해ㅜㅜ 그렇지만 머리 안 감고 화장 안 하고 간적은 없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무조건 옷 차려입고 풀메해ㅋㅋㅋ 그래야 기분 죠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집이 학교 밑이라서 풀메 가능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래서 1교시 포기하고 야강듣고 풀메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하 졸업반 화장안하고 학교다닌지 어엿 2년째...2학년때까지만해도 풀메였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래서 난 걍 오늘 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일찍 일어나면 피곤한데 아침에 꾸미는 그 시간이 너무 좋아서 꼭 한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안하고 가면 하루종일 신경쓰여서ㅠㅠ 그녕 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풀메는 하는데 옷은 걍 추리닝 입고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머리도 안말리고 막 올때도 있어..자취라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3년 풀메...지금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이름이이뻐
1:55 l 조회 1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1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
1:54 l 조회 2
우울하고 쉬고 싶다
1:53 l 조회 7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2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
1:52 l 조회 7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4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3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4
1:52 l 조회 1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3
1:51 l 조회 35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2
1:51 l 조회 41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8
1:50 l 조회 15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3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2
1:50 l 조회 11
프사 할말 골라줘!40 8
1:50 l 조회 57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4
1:49 l 조회 71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3
1:49 l 조회 34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2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1
1:4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