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3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5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나만 빼고~~~꺄륵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생 때문에 매출 오른다는건 나와는 먼 이야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나와도 먼 얘기..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일하던 곳은 매출이 적은 곳이었는데 편의점 사장님이 편의점을 두개 운영하셨었거든 다른 한곳이 대학가 근처라 매상이 잘 나와서 그걸로 퉁치면 그래도 이윤은 남는다고 하셨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거지?ㅎㅅㅎ!!! 좋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일하는데 번호따이는거 썩 기분좋진않더라..ㅠ
주기엔 곤란하고 거절하기도 무안하고 다시 마주치면 민망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실 번호따는 행위자체를 좋다고 하기보다 따이면 그만큼 매력있는 사람이라는 거 잖아! 익이니는 그런 사람인 거니까 조금 불편하겠지만 너무 스트레스 받지만은 말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나만 빼고,,,흑흑흑흑,,,
돈이나 벌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만빼고~ ㅋㅋㅋㅋㅋㅋ
나는 큰 가게에서 일해서 최대 10명이 동시에 일하는데 나만 여자였고, 다른애들은 다 편하게 츄리닝입고 머리도 안감고오곸ㅋㅋㅋ 이래서 초반에는 화장하고 향수뿌리고 다녔는데 지금은 세상편하게 다님ㅋㅋㅋ 따이는게 더 신기할정도^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빼고~~ 가게 주 손님이 가족이나 부부라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가 만만한것도 있는거같아...나 그냥 돌아다닐때는 번호따인적도 없고 예쁘지도 않은데 알바하면서 몇번있었어 물론 직접적으로 번호물어보면 기분도나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개월동안 편의점일하는중인데 한 번도 번호 따인적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피시방에서 3년을 일했는데
리니지하는 형님들 와우하는 형님들 던파하는 동생들
스포 서든 롤하는 동생들만 많이 생김 꺄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년 홀서빙 하면서 딱1번 있고 1도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진짜 예쁜 편 아닌데 편의점 알바할때 두번 따여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알바한번도 안해본1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또르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몇번 따여봤는데 그중한명이 아저씨였어.. 나보다 10살은 많았을듯 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만 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빼고.......ㅎㅎㅎㅎㅎ.......꒰˘̩̩̩⌣˘̩̩̩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ㅜ남얘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손님들이 나한테 안물어보고 사장님한테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 저 알바생 남친 있어요?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사장님이 다 컷 해주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딱 한 번있는데 너무 당황스러워서 저..저요??옆에서 같이 알바하던 동생가르키면서 쟤가 아니라요????했는데 아 진짜 왜그렇게 반응했냐ㅜㅜㅜㅜㅜㅜ바보가 따로 없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영수 못해도 암기는 잘하는 사람이 더 부러워
13:14 l 조회 1
간호사 친구 취업하더니 내 연락 씹음
13:14 l 조회 2
직장인은 썸 시작하고 2주 못보는 일도 흔한가
13:13 l 조회 4
브로콜리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2
13:13 l 조회 5
뭐하고 먹고 살아야될지 모르겠어서 삶을 끝내고 싶음
13:13 l 조회 5
비비크림 어떤게 좋아??
13:13 l 조회 3
진짜 도토리묵은 배가너무차
13:13 l 조회 1
십몇년만에 방에 에어컨 설치했더니 1
13:13 l 조회 8
인형 선물 받았어 ㅋㅋㅋ
13:13 l 조회 9
조립행거 8개월만에 와르르멘션 전조증상이..
13:12 l 조회 8
요즘 날씨 여름치고 괜찮지 않아?
13:12 l 조회 2
회사에서 빠른 나이를 씀…??
13:12 l 조회 8
나 24살때 젊은 상사가 27살인가 28살이었는데 엄청 젊은거였구나
13:12 l 조회 9
촉 좋은 익들!!!! 나 붙을 수 있으까
13:12 l 조회 3
카톡 차단1
13:12 l 조회 5
나 지금 모든주식 다 팔고 현금만 가지고 있음
13:12 l 조회 19
커뮤보면 간호사랑 간호학과가 유독 한이 많은 집단같아보임7
13:11 l 조회 14
요즘은 부자, 중산층이상만 아이 낳는 추세인듯
13:11 l 조회 5
세탁기 분해청소 해본 익 있어?
13:11 l 조회 2
잠 못자서 커피 끊었는데 한 3주? 됐는데1
13:1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