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3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해외거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13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내가 내일 오후에 배라 달려가는 이유 | 인스티즈

으허허어ㅓ어 너무조아
대표 사진
익인1
헐 고마워 나도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도가야겤ㅅ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스티커만 못 사나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흐흐흐헤헤렣알바익 사장님이 선물로 주셨지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훌 부럽다ㅠㅠㅠ 익인아 근데 이거 이벤트 어느 지점은 빨리하거 그런 거 못하지???!! 내일 갔는데 이미 했다거나 그러는 거 아니겠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못하는걸로알고있어! 이밴트팝업창이 행사당일부터만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예 고마워 ㅎㅎㅎ 오전에 일찍 다녀와야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아 혹시 저거 2000원 내면 둘다 살 수 있니,,? 선택 장애 벌써부터 고민중인데.... 그리고 저것만 따로 돈 더 내고 살 수는 없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수증하나당 하나만가능해! 두개하려면 쿼터하나+스티커하나 한번결제하고 쿼터하나+스티커하나 한번더결제ㅜ이렇게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렇담 익이가 추천하는건 블루야 핑크야..? 제발 대신 좀 골라조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루....?근데둘다예뻐서!ㅋㅋㅋㅋㅋㅋ내용물은어차피똑같으니까 좋아하는색으로해...!(。˃ ᵕ ˂ )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8에게
아 모야 똑같아? 그럼 고민없지!!!! 난 다른줄 알고 엄청 고민했넼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기프티콘 써도 되는 거야??ㅜㅜ 쿼터 기프티콘 있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프티콘사용가능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매장 오픈 맞춰서 가면 안 되고 오후에 가야 되는 거야? 시간은 상관 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시간은상관없어! 그냥 내일오픈할때부터시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박 우리 사장님은 그런 거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그냥은 못 사나...?!?! 돈 더 주고 그냥 사고 십따... 쿼터면 너무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은 못 사여 ;ㅅ; 가격만 넘으면 되니까 한 번에 먹기 부담스러우면 쿼터 대신에 디저트 종류 사는 것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 )( ˃̣̣̥᷄⌓˂̣̣̥᷅ )감사합니다(´°̥̥̥̥̥̥̥̥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프티콘써서는...못받겟지?ㅜㅜㅜㅜ눙물 기프티콘에 돈 더해서 13500원 넘어도 안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능합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허억 헐 와 감사합니다 내일 당장 갈게요ㅜㅜㅜ 베라 사랑해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른 익이닌데 쿼터말고 파인트 + 파인트 해도 괜찮아? 쿼터는 다 못 먹을 것 같고 파인트 사서 나눠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넹! 가능해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께이 약간 tmi 였는데 답변 고마워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쿼터 너무 많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틴케이스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게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케이스 안에 스티커 들어있나방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옹 그렇구만 고맙고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핑크랑 블루 스티커다른거양??
볼터치있는게핑크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간다 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울동네 배라 공사중인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제 패밀리 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너무기엽다 당장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일만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소진될때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버라이어티팩으로 사도 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격만 넘으면 다 줍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헉 감샤합니당~~~ 낼 가야지 히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어제 사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 금토일 출근인데 벌써 힘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주말에 또 스티커 있냐고 전화 엄청오고 다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사가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스티커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사고싶은데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젭알 정보 공유 자제 부탁할게... (현 알바생의 넝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배라 알바하는 익이니 있으면 도와조요ㅜㅠㅜㅠ
골라먹는 와츄원 깊티가 있는데.. 요거에 돈 보태서 쿼터 2개 사고 스티커팩 2개 살수있남유ㅜ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노노 2개 사려면 결제 두 번 해야 돼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9
스티커팩 하나 당 쿼터 하나씩 >>>따로<<<결제해야 두개를 살수있을텐데 기프티콘은 나눠서쓸수없어ㅠㅠㅠㅠㅠㅠ안됩니당...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알바생들 미안함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귀여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핫시 배라 울동네 2개였는데 1개 없어져서 여기로 몰리겠네 망했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내일 원래 갈예정이었지만 더욱 가야겠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낼모레 가도 있으려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일 몇시부터야? 맞춰서 가게 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 다 자나보네ㅜ 글 업뎃이 느리군
3:21 l 조회 1
사회나가면 학벌을 최종학력으로 따져?
3:21 l 조회 1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2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3
잘생겨도 안 설레면
3:19 l 조회 5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1
3:18 l 조회 9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9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4
3:17 l 조회 12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4
3:17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7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2
3:16 l 조회 46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4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19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7
3:15 l 조회 32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3
3:15 l 조회 16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
3:13 l 조회 10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5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62
뭐먹지
3:12 l 조회 5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19
3:1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