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3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나 오기 전에도 3개월이상 그 이상 비워져 있었는데

사무보조고 일처리 할 거 다하면 공부하거나 책 읽어도 좋다고 하고

위로 상사는 과장이랑 부원장님밖에 없고

월급은 187에 매달 자기계발비로 10만원 받을 수 있고 점심은 회사 지정 식당가서 먹으면 되고

직원들 나이대가 거의 30-40대지만 다들 착하시고 얼굴 마주칠 일 자체가 거의 없는 편이고 좋은 편인데..ㅠㅠ

나중에 경력이 물경력이라는 것만 빼면..ㅎㅎㅎㅎ..그래서 월급루팡하는 시간이 일하는 시간보다 많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누가 들어와야 내가 퇴사할 수 있는데..빨리 구해졌으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야 지역이..진심 내가 가게..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필드 있는 지역이다..제발 와...나 12월 말에는 꼭 퇴사하고시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지방이다 따흐흑 ㅠㅠ 거기 월세 비싸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우리집에 살아서 월세는 모르겠다..친구가 반지하에 25에 살았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지역어디야 내가가고 싶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ㅇ아니면 ㅎㄴ인데 내게 너무나 먼 거리퓨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지역이다..음 여기 숙소도 있는데! 이제는 어떨지 모르겠다ㅠㅠ지금 인천 사는 언니때문에 가까이에 숙소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숙소도 있고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도 괜찮아 투룸?씩이야! 나는 그 숙소 3분거리에 살고 제일 가까운데 살아서 해당 없지만 아무튼 정말 물경력 빼면 좋은회사다..나는 매달 자기계발비로 자격증이랑 수능특강 ncs 만화책 쌓으면서 샀곸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와진짜회사이름 빛펑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진짜..근데 사무보조라는 일에 원장 비서업무도 포함되어 있어서..회사에서 손님 오거나 회의하면 차는 전부 내가 다 내리고 타야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나에겐조건이너무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야뭐..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마자 사실은 돈 받는 거에 비하면 진짜 괜찮고 추석이랑 설날에 상여금 70정도 더 나오고 연봉에 퇴직금 미포함이다ㅠㅠ퇴직금은 당연한 거지만 이런 회사 사실 별루 없잖아...?내가 쓰고 보니 나 왜 퇴사하지라는 생각이 급 들지만 아무튼 일에 비하면 월급은 진짜 괜찮다ㅠㅠ이 월급도 작년에 비해 10만원 올랐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진짜좋아..나한테는.. 흑..ㅠㅠ 회사이름은 빛펑안되지? 아쉽다 내가사는데 쥐고리만큼줘 젠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건이 넘 좋은데 왜 퇴사하려구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경력이고 이제부터라도 경리나 회계쪽으로 경력 쌓고싶어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흑흑 1월이니 잘 퇴사하고 잘 지내겠구나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
20:34 l 조회 1
미용사랑 코디네이터 중에 뭐가 더 비전있을까
20:33 l 조회 1
맘에 드는 치마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 뭘 입지
20:33 l 조회 1
다들 여행갈때 생리주기 겹칠거 같으면 약 먹어 아니면 그냥 받아들여?
20:33 l 조회 1
불안약 계속 복용해도 되니?
20:33 l 조회 1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
20:33 l 조회 1
한사람이 날 너무싫어하는티내는데 그걸로 신경쓰이면 소심한거야 당연한거야?
20:33 l 조회 1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3
20:33 l 조회 11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9
이가수??누군지알아?
20:33 l 조회 11
엄청 못생긴 유튜버 있는데 맨날 해외여행다니네3
20:32 l 조회 17
영포티 영피프티는 차라리 나음
20:32 l 조회 8
사친들 많은데 아무감정없는 사람들 흔해?
20:32 l 조회 4
챗 지피티 이 몽총한 xx 왜자꾸 우기지
20:32 l 조회 3
00년생이면.. 외모 더 괜찮은 94 만날수잇을까2
20:32 l 조회 20
집보다 밖이 더 시원한데? 미친 ㅋㅋ
20:32 l 조회 4
대학가면 아이패드 필수야?? 9
20:31 l 조회 13
화장실 가고 손 안 닦는 거 대체 왜 그러는 거임3
20:31 l 조회 7
왜 맛있는 음식 먹을때 술을 찾는 거임?4
20:30 l 조회 34
맥주 한 캔 먹고 취기 좀 올랐는데 게보린 먹으면 안되겠지?
20:3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