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4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7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이걸 원샷해야하나했다아...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국심사 통과이후부터 산거는 전부다 가능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면세있는데서 샀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속장 지나서? 면세구역에서 산건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출국심사 받고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면세구역에서 산거넹 그럼 문제없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나 출국 심사 다 받고 비행기 타기 직전에 바로 앞에 있는 공차에서 버블티 샀는데 안 된다해서 다 마시고 탔었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나도 된다 알았는데 타니까 면세구역에서ㅠ산 음료 안된다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헐 난생처음이야 나 커피 들고 탔는데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래서 버블티 원샷했었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검색해보니깐 원래 안된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항공사마다 다르고 일부 핫 음료는 불가능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럼 안 되는 항공사였나보다! ㅠㅠ 핫 음료 아니어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근데 이거 얼마전에 규정 바뀜...! 그전에 안되긴 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작년에 갔었는데 나 갔다와서 바뀐 건가 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 난 작년에도 음료 들고 타시는 분 많이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그 분들이랑 다른 항공사였나보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나 작년 여름에 대한항공 탈 때 공차 음료 들고 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작년 1월에 갔었구 대한항공 아니었어! ㅠㅠ 항공사마다 다르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들고 못탄다해소 다마시고 탔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아닌데 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들고 탔었어! 일본에서 한국 오는 비행기에서 일본에서만 파는 메뉴 뭐 사서 잘 마시면서 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막는 경우가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전직인데 나 다닐때 완전 가능 이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뜨거운 음료는 안되고 아이스는 되는건데 가끔 아이스도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 있는거같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됨...나는 안돼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면세에서 산 거 ㅇㅇ 난 들고 탔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 가능!!!!! 기사 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항에서 일하는 익인데 뜨거운 거 아님 다 된다고 카페에도 다 써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버블티 들고 타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뚜껑 있어야 되는줄 알고 있었는데 아니었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낚ㅋㄱㅋ... 비행기처음탔을때 음식물 다안되는줄알고
비몽사몽한 새벽에 샌드위치랑 물 흡입했던거 기억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헣 맴아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돌아올땐 된다는걸 알고
기내에서 편의점빵을 냠냠먹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안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국제선도 가능해? 비행기 탔을 때 어떤 분들이 과자 꺼내 먹는데 절대 안 된다고 하시던 거 기억난다 국제선은 액체류도 민감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본갈때 일본에서 올때 항상 스벅 들고 탔고.. 미국 갈때도 에이드 들고 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호엥.. 난 절대로 안 된다고 하던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하와이 갈때 자몽에이드 들고 탔었단! 뚜껑있는 음료는 괜찮다고 카페에 써져있었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그래서 딸기 스무디 한입먹고 걍 쓰레기통 직행..ㅠㅠㅜㅜ 일단물어봐!! 난 일본 갈때였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마전에 탔는데 내 옆자리 분들 두 분 다 들고 타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그래서 긴가민가 해가지구 카페 직원분한테 여쭤보니까 어디항공이녜서 대답햇더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갖고탔었어!! 물어보는게 맘편할듯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항공사마다 다르고 비행기마다 다르고 뚜껑의 유무와 음료에따라서도 다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안돼서 스벅음료 버림 ㅠㅠㅠㅠㅠㅠ 올해 1월이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안된다고 했었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공항에서 일하는데 국내선은 뜨거운거든 차가운거든 가능하고 대신 뚜껑있어야해 국제선은 안되는 걸로 아는데 간혹 아이스는 뚜겅있으면 괜찮다고 할 때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혹시 500ml짜리 물도 출국심사한 후에 사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거 항공사마다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공항 면세구역 카페에서 일했어서 손님들이 엄청 물어봤던건데 우리도 확실하게 대답 못해줬음 ㅠㅠ 항공사마다 다 달라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ㅇ 나더 공차 들고 탔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는 대한항공 탈 때였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맨날 들고탔는데..........스벅 자몽허니블랫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에어는 일단 된당 나 하와이 갈때 들고 탔었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뜨거운거는 안되고 차가운음료는 된다고했당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항공사마다 다르더라... 난 출국할 때는 됐는데 귀국할 때는 안됐었음ᄏᄏᄏᄏᄏᄏᄏ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항공사마다 다르더라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나 오늘 아침에 아아메 들고 비행기 탔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한국에서 코타키 갈 때는 됐는데 코타키에서 한국 올 때는 스벅 안된다고해서 그자리에서 들이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항공사에 따라 달라유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어제 아침에 비행기 타고 한국왔는데 물어보니깐 가능하대서 들고탔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항공사 마다 지침 다르고 저가고 기내에서 물도 파는 저가는 반입 안 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산 무서워?
10:21 l 조회 1
명보도 명보인데
10:21 l 조회 1
와 이디야 망고주스 개맛있음 ㄹㅇ
10:20 l 조회 1
다이어트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
10:20 l 조회 1
영화같은거보면 맥주 잘마시잖아
10:20 l 조회 1
인티에 내 글 인기글 올라감ㅋㅋㅋ
10:20 l 조회 1
비혼한테 못혼이니 뭐니 하는 사람들ㅋㅋ 진지하게 자식 낳으면 안될 거 같음1
10:20 l 조회 1
러닝하는 익들아!! 7월되면 몇시에 뛸거야??
10:19 l 조회 1
우즈벡이 넣을까?
10:19 l 조회 1
나만 40분짜리 인강 1시간 넘게 들음??
10:19 l 조회 1
인티에 중국인들 많아?
10:19 l 조회 1
원래 월드컵 본선은 32개국임
10:19 l 조회 1
이러면 나도 양손잡이야??
10:18 l 조회 2
맘마미아에서 슬리핑 쓰루 마이 핑거스가 젤 슬퍼ㅠㅠㅠ
10:18 l 조회 2
진짜너무덥다
10:18 l 조회 5
여자랑 노는게 왜케 기빨려4
10:18 l 조회 8
할머니 퇴원하고 집에 왔는데, 죽겠단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네 1
10:18 l 조회 3
진지하게 축협 상대로 시위하고 싶어
10:18 l 조회 6
아이라인 한쪽이 더 긴데 아무도 모르겠지
10:18 l 조회 3
예의상으로 귀엽다고 말하는 사람 많아? 6
10: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