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3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아.. 내 카톡말투가 다 ~하자나여! ~돼욤? 해용 이렇게 쓰더라고.... 아 나 인식도 못하고 있었는데 다시보니깐 처음보는 사람한테 그랬어.. 학교에 알게된 선배?에게  

ㅠㅠㅠㅠㅠ 상대방은 별 생각없었겟지..?
대표 사진
익인1
싫어하는 애가 하면 싫은데 다른 사람은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다행이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많이 쓰느데 ~용은 잘 안 쓰고 ~여 ~염 ~욤 이런 거 좀 친한 언니들한테 존댓말 쓰기 딱딱해 보일 때 그렇게 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딱하기 싫어가꼬... 애들한테두 다 그렇게 쓰는데... 다시보니깐 뭔가 싫을 수도 있겟다 싶었어.... 그분이 남자여가꾸... 언니들한테는 애교로 그렇게 한다지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사바사라서.. 난 처음보는 사람이 대뜸 저러면 뭐지 애교가 과하게 많네.. 하는 생각이 들것 같아 물론 이건 내 경우니까 연락한 그 남자분은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할 수도 있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는 꼭 거실에서 티비 보다 자드라 ㅋㅋㅋ
12:56 l 조회 1
바지 와이존 왜이럴까
12:56 l 조회 1
와 근데 치아가 진짜 중요하다 울퉁불퉁하니까 ㄹㅈㄷ 깬다
12:56 l 조회 1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
12:55 l 조회 4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
12:55 l 조회 3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2
12:54 l 조회 13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
12:54 l 조회 12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4
12:54 l 조회 15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12:53 l 조회 17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4
12:53 l 조회 19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8
12:52 l 조회 82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9
12:52 l 조회 32
명란바게트 먹구싶다..3
12:52 l 조회 1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11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4
12:51 l 조회 42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3
12:51 l 조회 40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13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1
12:51 l 조회 17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3
12:50 l 조회 28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11
12:5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