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8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일주일전부터 갑자기 친해진 남자애랑 얘기하는데 말 중간중간마다 나보고 귀엽네 예쁘네 이러는데 뭔가 좀 싫은데 내가 거부감 드는게 좀 이상한걸까?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음 어디가 기분 나쁜 부분이야...? 약간 가볍게 멘트치는 것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썸타는 것도 아니고 계속 뜬금없이 저래서 기분나빠... 왠지는 모르겠어ㅠㅠㅠ 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흠 그냥 하지 말라구 하면 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담스러울 수 있징ㅋㅋㅋㅋㅋㅋ 많이 부담 스러우면 거리를 좀 둬바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로파티 로테이션소개팅 해본 익 ????? 어때…..?
23:44 l 조회 1
이 스커트 팬츠 살말
23:44 l 조회 1
국장은 예측불가야.......
23:44 l 조회 1
공공기관 육아휴직 대체 계약직
23:44 l 조회 1
때 밀면 하얗게 나와 까맣게 나와?
23:44 l 조회 1
키우던 물고기 죽었을 때 안 슬프면 약간 싸패인가...?
23:44 l 조회 1
손절한 애 갑자기 생각나
23:44 l 조회 1
웨어러블 선풍기? 클립형 써본 익 있어?
23:43 l 조회 1
전문직인 여자익들 중에서도
23:43 l 조회 2
난 곱도리탕 시키고 싶다
23:43 l 조회 2
내가 잘못한건지 봐줘 배민에서 음식시켰는데2
23:42 l 조회 6
퇴사선물 뭐하면 좋을까???? 추천해주라ㅠㅠ1
23:42 l 조회 3
내눈이 이상함? 왜 자꾸 미장 말올그래프래?
23:42 l 조회 3
T1 (+SKT) 일러도 멋진데
23:42 l 조회 3
치킨먹고싶어..1
23:42 l 조회 6
펫샵 진짜 역겨워 죽겠다
23:42 l 조회 10
오늘 미장 장마감까지 양전할 확률 거의 없겠네
23:42 l 조회 12
저녁에 주차하고 의자 제낀담에 차에 한참 누워있다 집 들어가는거
23:42 l 조회 5
LCK 와드 왤케 웃기지
23:41 l 조회 8
사회생활 해본 익들아 상사한테 어느정도로 저자세여야해?1
23:4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