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8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응가 잘 못싸는 익들...이거 완전 추천할게 | 인스티즈

일주일치 묵은똥 저거먹고 15분뒤 폭풍내려보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팔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쾌변 주세요!! 하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캡쳐해가!아니면 유쾌톨쾌 저거 이름말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꼭 사먹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은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엄청 달아 여구르트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홀로로 효과 직빵이라니까 사먹어봐야겠어,,,후유증은 없어써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랑 장쾌락이라고 시럽?형식으로 된것도 강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맞아 저거 진짜 잘 나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엇 얼마야..?? 약간 변비약같른건갚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청소하는 그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그럼 일반 응가가 아니라ㅜ조뮤묽게ㅜ나오겠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웅 맞아 물도 많이 마셔줘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오천원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근데 저거 맛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동생도 변비땜에 고생해서 보여줫더니 이거 먹어봣다고 효과 대박이래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스타벅스 돌체류만 먹어도 성공...
담에 함 먹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대박 고마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올올 꿀팁이다 근데 유쾌 통쾌 내안의 변신 주세요 하면 너무 웃길거같앜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허 인싸라면 유통내변 하나 주이소!!! 해야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알게써.. 인싸라면... 유통내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변비약같이 강제로? 나오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웅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오천원이더라 저거하나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나는 저거 먹고 한시간 반동안 변기에 앉아있었어. 앉아있으면 배에 힘 안 줘도 그냥 ㄸ물이 좌르르 나와서 힘들었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둘코락스도 완전 추천 나는 두 알 먹는데 진심 효과 짱임ㅋㅋㅋㅋㅋ 자기 전에 먹으면 되는데 자다가 배 겁나 아파서 일어날 수도 있음... 근데 진짜 배 안에 똥 다 비워지는 기분임 ㄹㅇ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푸룬주스도 추천해..^^ 그날 하루종일 밖에못나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악성변비는 저것도 안 먹힘ㅎ... 나 진짜 변비땜에 죽고싶다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진짜진짜 만성변비 심해서 일주일 기본이고 약먹어야 겨우 나가...ㅠㅠ푸룬주스 요거트 유산균 매일 챙겨먹어도 택도없음인데 추가로 초록이 약 먹고 설사 맨날 쏟는다...근데 변비약 먹은것처럼 배아프고 하루종일 가스 꾸룩거리는게 단점이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나도 다 챙겨먹었는데 소용없음ㅠㅠㅠ 근데 초록이 약이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5
초록이 다이어트 약인거 같아!!! 인터넷에 초록이 분홍이 치면 나오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댓쓴인데 초록이 다이어트약 마자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ㅜㅜ 좀 글에선 벗어났지만 나도 1일 1응아 하고싳다...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고싶은데 이름이 말하기 그렇넼ㅋㅋㅋzz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마옹 슼슼♡♡♡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슼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따듯한물 자주 마시는거 추천!!! 이거 습관되서 원래 변비였는데 맨날 1일1덩 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장청소약인가보네... 푸른주스 먹어도 주르르륵 나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당연하게 이 뜻일 텐데 나 왜 제대로 누는 법 가르쳐준다는 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왠지 맛있어보여!!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맛은 어때.? 후유증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스x벅x 토피넛 프라푸치노 에
토피넛시럽 5 로 해서 먹었더니
쾌변 대박이엇오..돌체라떼두 쾌변에 좋다는데 추천햇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기 관종이라 관심주면 좋아하는거같구 놔두기엔
13:50 l 조회 1
당근쟁이인데 지에스는 편택이 진짜 개깐깐함
13:49 l 조회 1
가끔가다가 채원이나 윤아라는 이름을 가진 50~60대 아줌마들 보는데
13:49 l 조회 1
여기 혹시 기획쪽 일하는 익인 있어?
13:49 l 조회 1
앞에서 착한 이미지 만들고 뒤에서 나쁜짓하는사람 개극혐하는데
13:49 l 조회 1
선관위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일을 벌였을까 ㅋ
13:49 l 조회 1
아 친구랑 여행 약속 잡는데 개스트레스 받음
13:49 l 조회 1
새마을금고 상품 벌써 매진이네
13:49 l 조회 1
인서울졸업햇고 공기업 다니다가 그만둮고 그다음부턴 백순데
13:49 l 조회 1
유튜브 진심 문제 같음....
13:48 l 조회 1
마운자로 맞고 뱃살은 빠지는데 허벅지는 그대로임
13:48 l 조회 1
연하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 뭘까?
13:47 l 조회 1
일주일 하고 퇴사했다
13:47 l 조회 1
ADsP 노베이스로 6일만에 공부해야 하는데 오반가 다음 회차로 신청할까?
13:47 l 조회 1
사회생활 나름 꿀팁
13:47 l 조회 1
전신마취 수술 후 질에서 선홍색 피? 나는 거 뭐지…
13:47 l 조회 6
요기앱 뭐야
13:47 l 조회 3
'지은'이라는 이름도 요즘 안쓰지?1
13:47 l 조회 5
얘들아 오늘 스페이스엑스 150밑으로 갈까?
13:46 l 조회 6
잉 나 지금 폰 20년도에 샀넼ㅋㅋㅋㅋ
13:4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