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54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미치겠어 나 물리가 너무 좋아 화학 너무 싫은데 물리가 너무 하고 싶은데 학교에서 물리 들으면 내신 1등급 1명이라고 그래서 바꿀 수도 없고 미치겠어 그냥
대표 사진
익인1
??탐 세개골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현 고1 탐 세 개 골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어느지역인데??나 고1인데 두개고르던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경기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글쿠나 음근데 과목은 일단 성적나오는게 최우선이라서 1등급1명컷이면 좀 힘들듯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근데 어차피 화학도 2명이라...ㅠ 그래도 뭐 1명보단 낫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헐 화학 2명이라고?와.. 그럼 좀 생각해봐야겠다 물리 독보적으로 잘하는 편이야? 물리 경시대회 같은 거 친 적 없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런 거 한 적 없어...ㅠ 걍 수업시간에도 화학식 계산보다 물리식 계산이 더 빠르고 잼써...ㅠㅠㅠㅠㅠ 통과 모고는 요번에 50 받았는데 이건 ㄹㅇ 무쓸모고ㅋㅋㅋㅋㅋㅋㅋ 물리는 걍 취미로 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물리 어디까지 해놨는데?? 통과만 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니 메가에서 개념 지금 들어보는 중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ㅇㅏ..근데 물화생2까지 건드려본 내가 보기엔 1 안건드리고 물리가 제일 쉽고 재밌다 생각은 좀 섣부른 듯 ㅠ 통과-물1-1 셋다 갭차이 좀 커 2는 잘은 모르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렇구나 그럼 뭐 화학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ㅜㅜ쓰니 화팅..난 걍 사람 많은 생지골랐다..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거 어차피 아직 겨울방학 남아있잖아??아닌가ㅜ 겨울방학동안 물1 최대한 파보고 마저 생각해봐 그래도 매우 잘 할 자신 있으면 애들 수준 좀 보고 걍 물리 가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대 갈때 과탐 과목을 딱히 신경쓰지는 않는디 성적 잘 나오는게 조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성적은 걍 비등비등한데 내가 물리식 계산이 더 빨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학처럼 뭐라 해야 되지 그런 거 잘 못해ㅠㅠㅠㅠ 근데 내신에서는 화학이 백 퍼 유리한데 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신으로 가려면 성적 잘나오는게 더 중요행ㅠㅠ 내가 그래서 피봐썽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등급 2명이 1명보다 낫겠지?ㅠㅠㅠㅠ 휴 그래그래 내가 이상한 거였어 그냥 화학각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주변 물생 의대 잘 갔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성 20프로할인하는거 뭐 샀어?
15:01 l 조회 1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
15:01 l 조회 1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
15:01 l 조회 4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5:00 l 조회 4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7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1
15:00 l 조회 8
나 같은 사람 많아?
15:00 l 조회 6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2
15:00 l 조회 5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1
15:00 l 조회 13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7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4
축구협회2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사랑스럽네 4
14:59 l 조회 47
아직 무직인데 청년적금 신청해도 돼?
14:59 l 조회 11
하닉 지금 사는건 진짜 비추지3
14:59 l 조회 15
100석 넘는 영화관이고 관객 둘인데 할배가 내옆자리 예매함1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계속 떨어진다니 뭐니 했던애들 다 사라진거 봐라1
14:59 l 조회 11
우리회사에 이직 절대 못 할 것 같은 직원 있어ㅋㅋ
14:59 l 조회 12
부모님이 주식하시는집 많나? 4
14:59 l 조회 11
여드름아 인간적으로
14: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