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09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7년 전 (2018/12/06) 게시물이에요
그냥 후드티 입으면 안돼? 예시로 앞에 단추가 있는 옷, 지퍼가 있는 옷 하는데 그냥 후드티 입고 수술할때 후드티 벗고 부라자 벗고 가운 입고 들어가면 되는 거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나중에 옷 입을때도 힘들어서 그런거 아냐? 그냥 단추입는거 입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그렇구나 단추있는 옷 없는데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쌍수하고 나서 후드티 입기가 힘들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것 같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져지 입는거 추천이요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냥 부라자 위에 바로 져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라자 위에 바로 후드집업 입어도 되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후드티입어쪙,,,목부분 손으로 땡겨서 얼굴넣어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부라자 위에 후드집업 입어야할듯 ㅜ 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ㅏ여워 화이팅!!!잘하구와 예쁘게잘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에에엥 부라자 위에 후드집업 입는거 첨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차나 생각보다 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답하지도않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막 갑자기 실장님이나 간호사가 뭐 좀 확인할게요 하면서 후드집업 확 내리셨다가 바로 부라자 있어서 당황하시고 그러진 ㅇ앟겠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냨ㅋㅋㅋㅋㅋ아마두 가자마자 옷부터 갈아입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 근데 익아 쌍수하고 나오면 그 침대에 눕혀져서 병실(?)로 이동하지? 회복실이라고 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구기서 한 한시간정도 있다가 옷입고 퇴장하면 되는거지vvv????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엇 나는 걸어서 회복실갔어!!옆에서 부축해주실걸???어 나는 누워서 한 십분 냉찜질하고 나와써!!안어지러우면 가도된다고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때 막 사람들 대기해있는 대기실로 이동하는거 아니지? 아무도 없지? 가는길에??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 그날 수술예약되어있는 사람만 대기할수있는 층일걸??난 그랬어!!!난 4층에서 수술하면 6층이 수술대기실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럼 막 쌍수하고 나서 막 그 눈으로 수술대기실 지나서 회복실로 가고 그래? ㅠㅠㅠ 그럼 사람들 마주치겠네....?ㅜㅜ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 사람있으면!!마주칠거야!나는 눈위에 테이프 붙여줬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으악 ㅜㅜㅜ 창피쓰 익아 자꾸 물어봐서 미안한데 수면마취 하고 부분마취 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ㅌㅋㅋㅋㅋㅋ갠차나!!!응 나는 잠깐만 잠드는 수면마취하고 부분마취해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헉 혹시 수술 중간에 아팠어? 수술은 뭐뭐 했어ㅠㅠㅠ? 나는 절개+눈매교정 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나 절개 눈매교정 앞트임 윗트임!!!나는 눈매교정이 아팠오ㅠㅠㅠ거의 다 눈매교정이 아프다구하더라ㅠㅠㅠ근데 참을만했어!!따끔따끔 나 주사 잘못맞구 엄살심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헉 눈매교정 으흐구루더우구규규루ㅜ루규규ㅠㅠ안돼ㅠㅠㅠㅜㅠㅠㅠ아푼거 짱싫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진짜 무서워서 벌벌떨었는데 아프긴아픈데 참을수있는아픔!!진짜루!!걱정하지마!!!!!!!잘할수있어ㅓ💪💪💪💪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고마워! 마취 단단히 됐으면 젛겤ㅅ다 ㅜㅜ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거어어어어억정마!!!마취잘될거야 나도 마취안들면 어떡하지 했는데 수면마취놓자마자 몇초도안지나서 잤닽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거마웤ㅋㅋㅋ부분마취도 잘됐르면 좋겠어 ㅠㅠㅎ엥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면먹을때 이것만 있으면 진짜 다 됨
11:49 l 조회 1
영단어 몰라서 검색해본건 진짜 안까먹네 ㅋㅋㅋ
11:49 l 조회 1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11:49 l 조회 1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2
11:48 l 조회 15
만화/애니 드림 🏐 라인댓망
11:48 l 조회 2
지사립 간호에서 조선대 간호학과로 편입
11:48 l 조회 5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11:48 l 조회 6
틈새라면 불닭보다 매워?2
11:48 l 조회 5
고등학교 1학년 11명은 서울 도봉구 초안산으로 여중생 2명을 유인해 억지로 술을 먹인 뒤 집단으로 성폭행3
11:48 l 조회 13
좋은 대학 다닐수록 대학활동 1
11:47 l 조회 7
커뮤에서 말하는 내주변엔 거의없어 >>> 일단 그 그룹이 비주류일 가능성이 큼
11:47 l 조회 11
강아지 안키우거나 안키워본 익들은 왜 안키워?8
11:47 l 조회 15
오프숄더 처음 입으면 원래 이렇게 급 외설적으로 보여서 못 입겠는 건가
11:47 l 조회 5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2
11:47 l 조회 15
해커스 공무원 인강 들은 사람? 1
11:47 l 조회 5
국어영어가 30살이 되어서야 발목을 잡는구나1
11:47 l 조회 7
요즘 치마입고 바지입는거 유행임?
11:47 l 조회 14
이력서 경력을 줄여도되나
11:47 l 조회 9
우리 엄마 내가 2월달에 전재산 하이닉스 넣을 때 난리치더니
11:47 l 조회 12
예전엔 결혼생각도 애생각도 없었는데4
11:4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