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14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9
이 글은 7년 전 (2018/12/06) 게시물이에요
기숙사 처음 써봥
12

대표 사진
익인120
2인실 절대안돼....혹시나 룸메랑 안맞으면 진짜 답도없는게2인실....차라리 4인실 추천 ㅠㅠㅠ 물론 1인실이 최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와 1인도 있어? 1인이 짜세다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진심이야 제발 1인실 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친화력 좋으면 2,4인실도 괜찮다고 생각함 하지만 편한건 1인실. 그리고 쓰니는 룸메랑 잘 지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들어갈수도 있지만 룸메는 그냥 기숙사에서 살고싶기만 할수도 있음...근데 보면 룸메로 만나서 친구먹고 잘지내는 애들도 많긴 해 내주변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룸메랑 어어어어어엄청 잘맞는거아닌이상 2인 진짜 비추임 걍 1인이 최고... 나익 2인실가면 룸메랑 친해져서 재밌는 얘기도 하며 새벽에도 치킨뜯고 그럴줄 알았는데
현실은 룸메랑 하루에 1마디 하면 많이한거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나라면 입학할때 2 했다가 나중에 1 할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4인 사는 고닥생인디 ...... 4인 맞으면 진짜 정말 재밌음 ㅋㅋㅋㅋ 학교생활 꿀잼인데 안맞는 나는 결국 퇴사했다 ㅎㅎ.... 나엿으면 닥 1인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1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생활패턴, 성격 잘 맞는 룸메 만나면 꿀잼이긴 한데 아니면 기숙사 생활내내 고통 받을 수 있으니 1인실... 그리고 1인실 안 간다면 2인실보단 4인실 추천 2인실 ㄹㅇ 친해지는 타이밍 놓치거나 서로 안 맞는 타입이면 진짜 답없음 1인실>4인실>2인실 순으로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쓰니가 극인싸에 어떤 성격이든 괜찮은 사람이면 4인실도 괜찮을 수 있지만..주변 사람들 봤을 때 돈만 있으면 1인실이 최고...애초에 2인실이여도 그렇게 친하게 지내는 거 별로 못봤그..안 맞으면 힘들고..
걍 동기들이나 동아리 들어가서 친구 만들면 되지 굳이 룸메랑..? 시간표 안 맞아서 알람 소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조금 무딘편이면 2인도 괜찮아! 잠귀나 눈이 예민하면 힘들지만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4인실은 절대 비추고 1인실 2인실 중에 고르는데 룸메 한번은 있어봤음 좋겠다 싶으면 2인실 한두번 써보고 1인실으로 넘어가거나 예민하다 싶으면 그냥 바로 1인 써! 무딘 편이고 잘 지낸다해도 잠자는 시간이나 화장실 이용하는건 4명이나 되면 엄청 불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무조건 1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4인실인 학교도 있구나 대박 신기
난 추천하자면 1인실 룸메 안 맞으면 ㄹㅇ 스트레스야
참고로 내 전 룸메는 샤워를 1시간동안 해서 화장실도 못 갔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난 고등학교3년 내내 4인실이었는데 나쁘지않았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처음에는 2인 그 다음에 1인! 처음 입학했을 때는 뭔가 다른 사람이랑 많이 만나보는 게 좋을 걱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당연 1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무조건 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1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1인
2인 4인 중에 고르라면 4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1인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재미는 4인실이 진짜 재밌는데 물론 잘 맞는 친구들 위주로 아니면 1인실 추천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와 1인진짜 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111 근데 난 4인실 친구들이랑만 써서 엄청 재밌었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무조건 1인............. 그리고 의외로 2인실보다 4인실이 나음 4인실이면 엄청 서로 터놓고 지내는 편이라 불편한 것도 바로바로 얘기하고 잘 노는데 2인실은 뭔가 더 조심스러워하는 느낌 1인>>>>>>>>>>>4인>2인 정ㄷ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2인실 1년 살아봤는데 세상 이상한 애들 진짜 많음 그리고 룸메는 좋아도 불편해... 내 친구는 룸메가 진짜 좋은데 가끔은 나 혼자 있고 싶은데 룸메가 밖 잘 안나가서 지가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그리고 1인실 1년 째 사는데 상실했던 인류애 다시 회복중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무조건 1인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흠... 난 1인이 좋을거라구 생각행 어차피 친구는 과안에서도 사귈거니까.... 방은 혼자써야 편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1인싱 세상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무조건111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침에 강의시간 겹치면 준비할때 서로 불편해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닥 1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당연히 1인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인 아니면 4인! 2인실은 싸우면 남남되는 경우 많이봤어 ㅠㅠ4인실은 친구들끼리 서로 화해시켜주고 그랬는데 내 경험담이야!! 2인실써서 다 싸운다는거 절대 아님x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1인이 최고지 생활패턴다르고 습관다르면 스트레스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1인 아니면 2잉 진짜 무조건..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1인... 나 2인실 같은 4일실 사용했고 룸메들이랑 생활패턴 엄청 달라서 나 혼자 속만 썩고 그래서 학교 자퇴까지 생각해봄.... 최대한 사람은 없을수록 좋고 그런데 정 걱정이면 4인실도 나쁘지 않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내가 드문 케이스인가...1학년 때 우리는 무조건 2인실이어서 썼는데 대학 짱친 됨. 교칙 바뀌기 전까지 계속 같이 썼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11111111111 룸메랑 잘 맞기 진짜 힘듦 로또 당첨보다 힘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1인실..... 내가 정말정말 쓰고싶다...... 행복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일인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1인실 제발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3학년 대딩 인데 지금 자퇴하고 고졸되면 , 이런데 가고싶어도ㅠ못가겟지? 학력요건때매? (심지어 심리학 전공임)
14:18 l 조회 1
데이트 코스 제발 추천 좀…ㅠㅠㅠㅠ
14:17 l 조회 4
계좌개설 이번달만들면 담에 한달 기다려서 해야해?
14:17 l 조회 3
귀여운 비둘기들 사진찍었어
14:17 l 조회 3
주식 두시에 오르는 이유가 뭐야?
14:17 l 조회 10
오늘 삼닉 들어가서 2% 먹음1
14:17 l 조회 24
실업급여 질문 있는데 받는 도중 취업하면
14:17 l 조회 4
담엔 걍 스퀘어말고 하닉사야겠네
14:17 l 조회 11
주 40시간 해도 실수령 200 안 되는 사람들이 많아? 5
14:16 l 조회 8
가슴 안 커보이는 부라쟈 추천 좀
14:16 l 조회 7
꺼드럭 좀 그만보고 싶음
14:16 l 조회 10
쏠탑투 세일하길래 50주만 사봄1
14:16 l 조회 19
ㅎ 커서랑 지피티써서 웹사이트 만들었다1
14:16 l 조회 7
공단기 1배수 안에 겨우들면 필합면탈이야…?
14:16 l 조회 5
꺅 갤러리 23만장 넘었다 2
14:15 l 조회 19
익들아 중고거래했는데 물건이 부서져서 왔어 이러면 누구 탓이야?2
14:15 l 조회 13
새차 뽑는것도 진짜 스트레스다5
14:15 l 조회 18
대전 당일치기 놀러가는데 얼마 들라나1
14:15 l 조회 9
햄버거집에서 음료 먹다가 얼음 다 없어지면 얼음 더 달라고 해도돼?4
14:15 l 조회 11
한여름에 목감기 옮았다
14: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