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29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7년 전 (2018/12/07) 게시물이에요
그게 난데 그래서 내가 한심하고 대학도 만족 못하겠고 그렇다고 재수 반수 할 성적도 아니고 그냥... 하... 

내 주위에서 다 나 공부 잘한다고 알고있고 그러는데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은 지금 어떻게 하고있니... 진짜 너무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학가서 반수했는데 결과가 애매해서....ㅋㅋ큐ㅠㅠㅠㅠㅠ 모르겠다...이점수로 다시 대학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입 한 번 해보려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편입 생각중인데 재수가 더 쉽다는 사람들 많아서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 재수/편입 고민중이라면 재수 추천할게...난 재수도 망해가ㅣㅈ곸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받아들이는 게 나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받아들이겠어...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그냥 내가 역겹고 토나와... 진짜 어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냥 이미지도 머리 좋은 이미지에 공부 잘하는 이미지로 만들어져서 스트레스 많이 받앗어 ㅜㅜ 목표 중에서 낮은 대학이러 만족하긴 하는데 남들 말대로엿음 나는 인서울 상위권 갔을 듯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목표보다도 낮은데와서..ㅎ...
그냥 너무 후회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ㅇㄴ 중학교때 까지 전교권놀다가 고등학교 내신 3점대 나왔다 ㅋㅋㅋㅋㅋ 고등학교 동안에도 계속 성적 떨어져서 4점 초반으로 마무리하고 인하공전 간당 ㅋㅋㅋㅋ 대학욕심은 없지만 뭔가 씁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요.. 중3부터 갑자기 급하락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투.. 중학생때 전교 7등으로 졸업해서 엄청 패기롭게 3위권 고등학교 다녔다가 ㅎ..현재 집근처 대학다니는데 이젠 해탈해서 내가 잘하면 길은 언제든지 있다고 믿는중
장학금받으면서 다니고 있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어렸을 때는 그래도 했는데 지금은 그냥 바닥을 쳐 그래도 어쩌겠어 내가 선택한 건데 그래서 그냥 욕심 다 버리고 살아 지금 행복하면 됐다 이런 마인드로 공부 스트레스 안 받으니까 행복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애초에 공부법이 잘못된 거일 수도 있고 너무 학원에만 의존한 거일 수도 있는데 씁쓸하긴 하더라... 그래도 고2 때부터 인정하면서 살아서 마음은 편햌ㅋㅋㅋ 재수도 했지만 쉽게 변하지 않더라.... 전문대 집어넣었고 그냥 자기개발이나 열심히 하려고 내신과 수능에 스트레스받을 바엔 그게 나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랬었음ㅋㅋㅋㅋㅋㅋ내가 애기때부터 힘들게 쌓아왔던 것들 다 너무 아깝고 내가 이런 애가 아닌데 싶어서 자존심도 상하고 답답하고 막 그랬었는데 내 밑에 있던 애들 다 휩쓸고 다니는거보고 자괴감 엄청 들었는데 지금은 후회도 안된다 그냥ㅋㅋㅋㅋ지금 보니 과거에 아무리 날아다녔든 뭐든 안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전에 나처럼 잘하지 않았던 애들이랑 별 다를 거 없는 애라는 것도 과거가 딱히 그렇게 아까울 것도 없다는 것도 깨달았고 그냥,, 중요한건 어차피 고등학교때였는데 그때 난 안한거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
21:25 l 조회 1
착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21:25 l 조회 1
이번에 꽃구경 실컷 가겠다
21:25 l 조회 1
얘들아 나 진짜 갑작스럽게 이사 가게 생겼어........ㅜㅜㅜㅜ
21:25 l 조회 1
생리전에 우울증 심해지는데
21:25 l 조회 1
하루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2개먹으면
21:25 l 조회 1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21:25 l 조회 1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4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8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8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5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1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4
21:24 l 조회 15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0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10
21:23 l 조회 33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26
이거 사투리야?7
21:22 l 조회 15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8
21:22 l 조회 28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