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29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한화 DR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7년 전 (2018/12/07) 게시물이에요
그게 난데 그래서 내가 한심하고 대학도 만족 못하겠고 그렇다고 재수 반수 할 성적도 아니고 그냥... 하... 

내 주위에서 다 나 공부 잘한다고 알고있고 그러는데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은 지금 어떻게 하고있니... 진짜 너무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학가서 반수했는데 결과가 애매해서....ㅋㅋ큐ㅠㅠㅠㅠㅠ 모르겠다...이점수로 다시 대학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입 한 번 해보려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편입 생각중인데 재수가 더 쉽다는 사람들 많아서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 재수/편입 고민중이라면 재수 추천할게...난 재수도 망해가ㅣㅈ곸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받아들이는 게 나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받아들이겠어...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그냥 내가 역겹고 토나와... 진짜 어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냥 이미지도 머리 좋은 이미지에 공부 잘하는 이미지로 만들어져서 스트레스 많이 받앗어 ㅜㅜ 목표 중에서 낮은 대학이러 만족하긴 하는데 남들 말대로엿음 나는 인서울 상위권 갔을 듯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목표보다도 낮은데와서..ㅎ...
그냥 너무 후회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ㅇㄴ 중학교때 까지 전교권놀다가 고등학교 내신 3점대 나왔다 ㅋㅋㅋㅋㅋ 고등학교 동안에도 계속 성적 떨어져서 4점 초반으로 마무리하고 인하공전 간당 ㅋㅋㅋㅋ 대학욕심은 없지만 뭔가 씁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요.. 중3부터 갑자기 급하락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투.. 중학생때 전교 7등으로 졸업해서 엄청 패기롭게 3위권 고등학교 다녔다가 ㅎ..현재 집근처 대학다니는데 이젠 해탈해서 내가 잘하면 길은 언제든지 있다고 믿는중
장학금받으면서 다니고 있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어렸을 때는 그래도 했는데 지금은 그냥 바닥을 쳐 그래도 어쩌겠어 내가 선택한 건데 그래서 그냥 욕심 다 버리고 살아 지금 행복하면 됐다 이런 마인드로 공부 스트레스 안 받으니까 행복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애초에 공부법이 잘못된 거일 수도 있고 너무 학원에만 의존한 거일 수도 있는데 씁쓸하긴 하더라... 그래도 고2 때부터 인정하면서 살아서 마음은 편햌ㅋㅋㅋ 재수도 했지만 쉽게 변하지 않더라.... 전문대 집어넣었고 그냥 자기개발이나 열심히 하려고 내신과 수능에 스트레스받을 바엔 그게 나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랬었음ㅋㅋㅋㅋㅋㅋ내가 애기때부터 힘들게 쌓아왔던 것들 다 너무 아깝고 내가 이런 애가 아닌데 싶어서 자존심도 상하고 답답하고 막 그랬었는데 내 밑에 있던 애들 다 휩쓸고 다니는거보고 자괴감 엄청 들었는데 지금은 후회도 안된다 그냥ㅋㅋㅋㅋ지금 보니 과거에 아무리 날아다녔든 뭐든 안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전에 나처럼 잘하지 않았던 애들이랑 별 다를 거 없는 애라는 것도 과거가 딱히 그렇게 아까울 것도 없다는 것도 깨달았고 그냥,, 중요한건 어차피 고등학교때였는데 그때 난 안한거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옷에 옷핀한 상태로 세탁돌리면 안되겎지?
15:03 l 조회 1
이번주 시험인데 지금까지 괜찮다가 이번주부터 멘탈 나감
15:03 l 조회 2
한진택배는 위탁장소 지정 왜받는거임?
15:03 l 조회 4
너네 둘중 어떤 남자 고를래?? 밸런스게임
15:02 l 조회 4
주식 세일행사할땐 왜 돈이부족한거냐고ㅜ
15:02 l 조회 5
나 남친 바람핀거 로드뷰로 잡음
15:02 l 조회 5
예쁜거랑 인기많은거는 진짜 별개같음1
15:02 l 조회 8
머리 염색할까 네일할까
15:02 l 조회 5
전문직들이 왜 열받는지 알겠음
15:02 l 조회 14
아랫배 어케 없애.. 뱃살 샥알..1
15:01 l 조회 9
제발 여기 글보고 연애할때 휘둘리지마1
15:01 l 조회 20
신혼여행 다녀와서 회사에 답례 뭐 돌려?7
15:01 l 조회 23
뭔가 친한 친구들이었는데 청모 때 아 이친구(청모 주최자) 결혼하면 끝이겠구나했는데
15:01 l 조회 12
치간칫솔 안 써본사람
15:00 l 조회 10
나 처음 자취이고 전세 알아보려고하는데 2
15:00 l 조회 19
인스타 팔로우 취소하고 아이디 바꾸면 나인줄 모르려나?
15:00 l 조회 10
메일로 두번 보내고 메신저로 한번 보냈는데 답장 한번 없는 인간들은 회사를 왜나오는거야
14:59 l 조회 10
남자한테 긴장4
14:59 l 조회 31
나 어떤 사람이 되게 짜치게 생각되는 모멘트 하나 있음2
14:59 l 조회 23
아진짜 생리때만되면 잠을못잠4
14:5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