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44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7년 전 (2018/12/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생긴것도 쎄게 생기고 옷도 막 스트릿?이렇게 입고 타투에 피어싱에 막 그러고 다니는데 태닝까지 하면 주변 사람들이나 처음 본 사람들이 좀 무서워?할까 ..? 실제론 완전 소심하고 쫄보인데 대학에서 무섭다고 소문났엉ㅜㅜ 동기들이 다 러블리?이렇게 입고다녀서ㅜㅜㅜ나만 엄청 튀는데 할까말까ㅜㅜ익들 옆에 저런 사람이 있으면 무서울거같애?? 주변에 흔한 스타일은 아니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웅 아무래도 강렬하니까ㅋㅋㅋㅋㅋ 인상이 세지면 무서울 수도 있겠는데 뭐든 개성이 강하면 낯설어하는 경향이 좀 있잖오 어차피 첫인상이나 외모로 돌아가는 세상도 아닌데 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것도 안했는데 안친한 동기들이나 선배들이 날 무서워하고 어려워해ㅜㅜ친한 동기들 한테 태닝하고 싶다 하니까 완전 외국 스타일로 가는거냐고 그런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랄까 여자 랩퍼들 딱 포스있는 그런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쓰니가 말했듯이 쓰니 인상도 세다며 그니까 쓰니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럴 수도 있징ㅋㅋㅋㅋ그건 진짜 잘 몰라서 그러는 거니까 신경쓰지말오 알면 안 그러자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외국스타일로 가든 동양스타일로 가든 그 스타일에,,, 돈 대준 거 아니면 그냥 하고 싶은 대로 다녀!물론 쓰니가 눈치보이고 주변이 너무 신경쓰이는 게 더 중요하면 넣어두는 게 맞는거구
쓰니 편한 방향으로 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ㅜㅜ 요즘 주위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더니 뭘하던 눈치가보인다ㅜㅜ 내 맘대로 하고싶은거 하는데 비꼬는 애들이 주위에 몇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내 비꼴거면 돈 내고 비꼬라 그랭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서울건없구 그냥 걔 스타일이구나 하지ㅋㅋㅋ 대신 너가 쎄보이는게 싫고 눈치가 보인다는게 문제지만... 그래두 얘기해보고 친해지면 아닌거 알거아냐 무서운사람ㅋㅋㅋ 나도 태닝좋아해서 주기적으로 하는데 반갑당 태닝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쎄보이는게 막 싫은건 아닌데 처음본 사람들이 어려워하니까 덩달아 나도 뭔가 위축?되는 느낌 ...ㅜ성격도 소심해서 요즘 고민이당..ㅜㅜ 태닝 몇번하면 티나는지 물어봐도 될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태닝처음하면 천천히 올려야해서 한 8번부터 티나는것같당. 나는 비싼기계로ㅠㅠ 썼고 로션도 다크로션으로 15만원 정도 주고샀어! 아마 6번째부터 슬슬 색깔 올라왔어. 막 너무 까맣게되진않아~ 그건 엄청 많이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역시 비싸구낭 ..로션 짱 비싸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
16:44 l 조회 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
16:44 l 조회 2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
16:43 l 조회 6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
16:43 l 조회 2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
16:43 l 조회 6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4
16:43 l 조회 7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3
16:43 l 조회 13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8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1
16:43 l 조회 3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3
16:42 l 조회 16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3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0
인턴 동기분이 나보고 순한거 같다고 화 잘 안내봤을거 같다1
16:41 l 조회 12
와 .. 일반 보호필름쓰다가 사생활 쓰니까 2
16:41 l 조회 23
교정한지 10년 지났는데7
16:41 l 조회 27
결혼할때 상대 단점 어느정도 품어야되는거지??2
16:4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