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44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구마유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7년 전 (2018/12/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생긴것도 쎄게 생기고 옷도 막 스트릿?이렇게 입고 타투에 피어싱에 막 그러고 다니는데 태닝까지 하면 주변 사람들이나 처음 본 사람들이 좀 무서워?할까 ..? 실제론 완전 소심하고 쫄보인데 대학에서 무섭다고 소문났엉ㅜㅜ 동기들이 다 러블리?이렇게 입고다녀서ㅜㅜㅜ나만 엄청 튀는데 할까말까ㅜㅜ익들 옆에 저런 사람이 있으면 무서울거같애?? 주변에 흔한 스타일은 아니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웅 아무래도 강렬하니까ㅋㅋㅋㅋㅋ 인상이 세지면 무서울 수도 있겠는데 뭐든 개성이 강하면 낯설어하는 경향이 좀 있잖오 어차피 첫인상이나 외모로 돌아가는 세상도 아닌데 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것도 안했는데 안친한 동기들이나 선배들이 날 무서워하고 어려워해ㅜㅜ친한 동기들 한테 태닝하고 싶다 하니까 완전 외국 스타일로 가는거냐고 그런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랄까 여자 랩퍼들 딱 포스있는 그런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쓰니가 말했듯이 쓰니 인상도 세다며 그니까 쓰니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럴 수도 있징ㅋㅋㅋㅋ그건 진짜 잘 몰라서 그러는 거니까 신경쓰지말오 알면 안 그러자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외국스타일로 가든 동양스타일로 가든 그 스타일에,,, 돈 대준 거 아니면 그냥 하고 싶은 대로 다녀!물론 쓰니가 눈치보이고 주변이 너무 신경쓰이는 게 더 중요하면 넣어두는 게 맞는거구
쓰니 편한 방향으로 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ㅜㅜ 요즘 주위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더니 뭘하던 눈치가보인다ㅜㅜ 내 맘대로 하고싶은거 하는데 비꼬는 애들이 주위에 몇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내 비꼴거면 돈 내고 비꼬라 그랭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서울건없구 그냥 걔 스타일이구나 하지ㅋㅋㅋ 대신 너가 쎄보이는게 싫고 눈치가 보인다는게 문제지만... 그래두 얘기해보고 친해지면 아닌거 알거아냐 무서운사람ㅋㅋㅋ 나도 태닝좋아해서 주기적으로 하는데 반갑당 태닝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쎄보이는게 막 싫은건 아닌데 처음본 사람들이 어려워하니까 덩달아 나도 뭔가 위축?되는 느낌 ...ㅜ성격도 소심해서 요즘 고민이당..ㅜㅜ 태닝 몇번하면 티나는지 물어봐도 될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태닝처음하면 천천히 올려야해서 한 8번부터 티나는것같당. 나는 비싼기계로ㅠㅠ 썼고 로션도 다크로션으로 15만원 정도 주고샀어! 아마 6번째부터 슬슬 색깔 올라왔어. 막 너무 까맣게되진않아~ 그건 엄청 많이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역시 비싸구낭 ..로션 짱 비싸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 후불결제 쓰기만 해도 신용점수 떨어짐?
16:14 l 조회 1
어제 과식햇는데 오늘 엽떡까지 때려버리면 살 제대로 찌겟지
16:14 l 조회 1
재혼으로 아이 보육원에 보내는거 이해가능해?
16:14 l 조회 2
5세대 실손 있는 사람?? 보험료 얼마 정도 납부해?
16:14 l 조회 2
아니러브버그방역좀제대로하면안됨?
16:14 l 조회 6
살찐사람은 옷 어디서사야됨..
16:14 l 조회 3
주말에 쇼핑하면서 아빠옷도 사왔는데
16:13 l 조회 5
반묶음 하면 화랑 되는 사람은 애교머리 빼면 괜찮아 질까?
16:13 l 조회 4
인티 주식방 따로있는데 거긴 활성화가 안되어있어?2
16:13 l 조회 10
아니 차를 앞뒤로 딱 붙여놓으면 어떻게 빼냐고요
16:13 l 조회 8
대장내시경 20대 후반인데 한번 해봐야겠지???1
16:13 l 조회 8
비슷한 쉐입 선글라스 추천해주라
16:12 l 조회 7
중3 남자애 공부 안하고 말 안듣고 폰만 하는 경우 많아?2
16:12 l 조회 12
우리과 과탑언니 레전드 독기 미쳣다 2
16:12 l 조회 27
이쁘고 못생기고 상관없이 어릴때 풋풋한 얼굴은 있는거같음2
16:12 l 조회 17
국민연금 몇년생까지 안전빵으로 받을수있을까..
16:12 l 조회 8
미장센 헤어세럼 주황색 가벼운 편이지? 1
16:12 l 조회 7
너네 롱스커트 입고 자전거 타기 가능?2
16:12 l 조회 8
난 저출산 ㄹㅇ 걱정되는데 ㅋㅋㅋ 내가 먹여살릴 노인인구만1
16:11 l 조회 17
원신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16:1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