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45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7년 전 (2018/12/09) 게시물이에요
예비 고3인데 언니 얘기 듣는데 어떻게 버틸지 걱정이다ㅠㅠ 스트레스 장난아니라던데... 막 성격도 바뀌고 그러나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삼이 젤재밌어 하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터무니 없이 목표 높고 열심히 사는 사는데 맘대로 안되는 사람일수록 더 스트레스받고 힘든거같음
는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 ㄹㅇ 난 스트레스 1도 안받고 살았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고3이 젤 재밌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돈 젤 마니 쓰고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랬어 그냥 내가 너무 싫었고 자기 혐오 극에 달했음 근데 내 주변에 얼마나 좋은 사람이 많은지 알 수 있었고 내가 얼마나 이 꿈을 이루고 싶었는지 그 간절함에 깊이를 알았고 도전 뒤에 남은 결과를 받아들일 줄도 아는 자세도 배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나는 안그랬어 오히려 학교에서 더 많이웃고 구럈오 3학년올라와서 친햐진 애들이 나랑 잘 맞아가지구 우울했을때는 그냥 가끔?현 고3인데 고3이 진짜 제일 재밌어!!걱정하지마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학기까지는 아무 생각 없어 가끔씩 현타와서 심각해지긴하는데 그런건 고1,2때도 있자너... 문제는 원서 넣을때 가까이 돼가면 멘탈 갈림ㅠㅠㅠㅠ 진짜 시간을 돌리고 싶고 뭘 어떡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어딜 넣는게 현명할지 다 떨어지면 어떡하지? 이러면서 별생각이 다 들고 후회는 후회대로 하게됨ㅠㅠ 자소서까지 써야하면 진짜 환장이야... 인터넷보면 세상에 공부 잘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구나 싶고 나는 광탈일것같고 막 그래ㅠㅠ 원서 다 넣으면 또 잠깐 살만해져 그리고 수능 다가오면 또 쫄림ㅠㅠ 최저없으면 상관없지만 최저있으면 혹시나 못맞추거나 부정행위할까봐 엄청 긴장되고 공부도 머리에 안들어오고...ㅠㅠㅠ 그래도 고3이라고 1년내내 멘탈깨지는건 아니야 영화 볼애들은 다 보러다니고 야자때 떠들고 노는것도 그대로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 댓글 진짜 내 얘깈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익들 엄마랑 둘이서만 여행갈때 주로 어디가고 몇박했엉???
17:27 l 조회 1
택시에 물건 두고 내려서 택시기사님한테 그거 갖다달라고 해서 갖고와준거면 돈을 줘야 하는거 아닌가..?
17:26 l 조회 2
진로를 다시 정했는데 5년이 너무 아까워
17:26 l 조회 2
보행자신호에 사람이 건너고 있으면
17:26 l 조회 1
커뮤하면 정상인 아니라 생각해..?1
17:26 l 조회 9
확실히 살빼니까 추움1
17:26 l 조회 8
부산 광안리앞 숙소 39만원이면 비싼건가
17:26 l 조회 3
생리하기 전이 오히려 더 아픈 사람 있나?
17:25 l 조회 2
흰티에 검정브라보다 더 민망한 거
17:25 l 조회 9
덤벙거리는것도 엥간해야지
17:25 l 조회 6
나 내 생일 선물에 천만원 씀2
17:25 l 조회 14
우리집에 불법 세입자가 살아...
17:25 l 조회 8
방울토마토 키우기 키트 저번 주에 사서 심었는데
17:25 l 조회 8
얘들아 짝사랑 실패했어 어떻게함?1
17:25 l 조회 11
우울증이면 머리 잘 안돌아가?3
17:25 l 조회 11
아니 애인이 계속 대화를 끊어
17:25 l 조회 10
아 배고파..... 신경 예민해지는 중
17:24 l 조회 4
메디컬 여익들아 너희들도2
17:24 l 조회 20
일을 해야 한다는 사람이 신기하다2
17:24 l 조회 18
와 푸라닭 이제 치킨무도 돈내야돼?
17:2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