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64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교환학생으로라도 와주라... 

나랑 놀자...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캐나다 대학 다니면 나 몇 가지 물어봐도 될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그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ㅠㅠ 나는 현 고2이고 해외대학 생각하는데 미국보다는 캐나다로 가고 싶거든.. 근데 학교가 외고이긴 한데 해외대학을 안 보내서 정보도 부족하고 물어볼 사람도 없고 혼자 알아 봐야 하는 상황이라서ㅠㅠㅠ 근데 우선 내신이 전반적으로 안 좋은 편인데도 토플로 엎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플말고 sat로 엎어야 할듯 토플은 그냥 너가 영어를 할수있다를 보여주는거라 100점인가 90점만 넘으면 되는데 (학교가 좋을수록 110점 이상) 에세티는 한국으로 따지면 수능이야 그래서 이게 잘 나와야해 캐나다 중에 어떤 대학일진 몰라도 앵간 좋은 대학 갈려면 1400~1500 이정도는나와야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신이 얼마나 안 좋아?? 현지인들이랑 유학생 기준이 다른데 유학생을 더 빡세게 보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냥 전체적으로 진짜 안 좋아 말도 못할 정도로ㅠㅠㅠㅠ 그래서 지금 그냥 지금부터 빡세게 해서 그냥 한국대학을 가서 거기서 교환학생으로 가던가, 우선 캐나다에 지원 전폭적으로 해 주는 괜찮은 대학을 가서 상위권 대학으로 편입을 할까 고민중인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흐으으으으음 보통 성적미달로 4년제 못 가면 2년제 끝나고 편입하는 경우가 많긴 해 캐나다에 좋은 학교가 4개가 있는데 4개는 랭킹 100위 안에 드는 학교들이라 성적이 좋아야하거든! 근데 해외까지 와서 안 좋은 4년제 졸업하긴 아까우니까 2년제 끝나고 3학년으로 가는 경우 많아 쓰니는 무슨 과 지원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법학과 가고 싶어..!ㅠㅠ 맞아 찾아 보니까 몇몇 대학 제외하고는 생전 처음 보는 데도 많았는데 통 정보가 없더라구ㅠㅠ 나도 아예 안 좋은 대학 갈 바엔 한국대학이 나은 것 같은데 캐나다가 아니라면 미국대학이라도 가고 싶어서.. 교환학생도 물론 연결이 돼 있어야 갈 수 있는 것도 알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 SAT를 잘 보는 것만이 답이구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캐나다 대학이 랭킹에 있는 대학 아니면 듣도보도 못한 대학 이렇게 극단적이거든 근데 안 좋은 학교 가느니 한국 대학 가는게 좋다 생각하거든 그리고 교환학생은 이어져 있는 학교가 있어 무조건 올수있는곤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미안해 내가 너무 모르지ㅠㅠ 너무 막연해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녕ㅠㅠㅠ 나도 하나 물어봐도 되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죠아 >_<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원래 미국 생각하고 있다가 캐나다 유학으로 다시 생각하고 있는데 인문계라 그런지 지원도 없고 물어볼 곳이 없더라고ㅠㅠㅠ 지금 내신은 최상위권이야 한국 명문대 갈 수 있는 정도.. 그런데 뭔가 외국에서도 공부해보고 싶어서 유학 생각하는 건데 캐나다 입시 방법을 잘 모르겠어 어디서는 내신만 본다고 하기도 하고.. sat도 봐야 하는 거야? 찾아보고 있는데 다 학원 광고밖에 없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캐나다 고등학교에서 대학 온 경우라 유학생 입시는 사실 잘 아는건 아니구 캐나다는 고등학교 4/5년 (학교마다 다름) 이상 다녔으면 에세티나 토플 안 보는데 그게 캐나다 고등학교만 해당하는건지 영어권 모든 나라에 해당하는건진 잘 모르겠다 지금 몇개 찾아봐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ㅠㅠㅠ그래줄수 있으면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보니까 다 sat or act랑 sat2랑 ap 요구하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쓰니 완전 친절하다ㅠㅠㅠㅠ 고마워!! 많이 도움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맥길이 캐나다에서 제일 좋은 대학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붙여주신다면 가고싶다...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티켓팅 너네 도와줘?
18:13 l 조회 1
30대 초반인데 한달에 순수 생활비로 60정도 쓰면
18:13 l 조회 1
테일즈런너 맥이 캐캐체 풀템 선물해줘서 0원으로 뽑기판 다 맞춤
18:13 l 조회 1
코인세탁방 돈 될까?
18:13 l 조회 1
일본에서 호텔 운영하시는 한국분 계시네..
18:12 l 조회 3
뭐물어보고끊을때
18:12 l 조회 3
닭도리탕에 라면 사리 맛있을까?.....5
18:12 l 조회 8
늙지만 않으면 평생 혼자살텐데
18:11 l 조회 7
2주 됐으면 일 어느정도 쳐내야해?
18:11 l 조회 7
월세 사는 익들아
18:11 l 조회 5
수박화채 어떻게 먹는게 젤 맛있어? 1
18:11 l 조회 5
영등포 식당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18:10 l 조회 7
소비습관 어떻게 고쳐? 제발10
18:10 l 조회 18
학생때는 쉽게 손절 안했는데 20살 이후 손절 쉽게 하는거 같아3
18:10 l 조회 11
테일즈런너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
18:09 l 조회 6
현관에 홈캠 달려있는데 방금 모르면 좋았을걸 봤네2
18:09 l 조회 49
사람때문에 회사 그만두는거 몽총한거임?5
18:09 l 조회 31
160/68이면 살때매 얼굴 커보일 정도야?
18:09 l 조회 10
취준때문에 우울하니까
18:09 l 조회 5
하 공시 하지말까 ㅋ 아무리 생각해도 공부머리는 아닌가같는데1
18:0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