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82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7년 전 (2018/12/11) 게시물이에요
꿀조합 추천좀..!
대표 사진
익인1
스테이크에 빵은 플렛브레드 치즈추가해서 빵 한번 구워서..소스는 추천조합으로 한번씩만 뿌려야 나는 안짜고 맛있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빵 구워달라면 구워주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구워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나는 이탈리안 비엠티에 빵은 파마산오레가노 or 플랫 아메리칸 치즈 야채는 양상추 양파 피클 올리브만 소스는 랜치&스위트 어니언 이렇게 먹고 배 많이 고프면 여기에 에그마요 추가하고 랜치 빼고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내가 외워서 말할수있겠지? 근데 맛있어보인다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시쏘 ㅠㅠㅠㅠㅠ 하나씩하나씩 말하면 돼서 괜찮아! 아님 보고 말해도 되고 그리고 참고로 야채는 취향별로 넣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할라피뇨랑 토마토는 나는 무조건 X.... ㅠㅠ 할라피뇨는 너무 향이랑 맛이 쎄고 토마토는 원래 토마토 하나만 먹을 때 잘 먹는데 써브웨이 먹을 때 빼는 이유가 토마토 그 물 때문에 빵이 축축해져서 맛이 없어져,,,, 혹시 몰라 참고하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시켰어!! ㅠㅠ기대된다 첨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갑자기 내가 떨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디 쓰니 입맛에도 잘 맞기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요 잘먹을게 익인아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2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3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1:48 l 조회 4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1
1:48 l 조회 5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2
1:47 l 조회 4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5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2
1:46 l 조회 6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1
1:46 l 조회 4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5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1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1:46 l 조회 16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2
1:46 l 조회 13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4
1:45 l 조회 10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5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헐 내발왜이럼1
1:43 l 조회 42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3
1:42 l 조회 24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10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6
1:4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