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탕면밖에 안먹어봤고든?? 근데 요새 안성탕면만 계속 먹으니까 살짝 물려서 그런데 생라면 맛있는 라면 추천해쥬라.!!! 끓여도 맛있으면 더 좋고 찬장열어보니 진라면이랑 짜파게티 뿐이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