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84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2/11) 게시물이에요

 

 

나 아픈가?? 병원가야 할까? 왜 이렇게 되는 지 아는 사람 알려줄 수 있을까 ㅠㅠ 

 

댓글로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사진은 지웠어 ㅎ하하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손 차가워?? 나 손 엄청 차가우면 저러던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지금은 차가운지 모르겠는데 친구들이 손 잡으면 차갑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가 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추우면 우리몸이 자동적으로 열발산을 안하려해서 피부근처 혈관을 수축해 피부근처 혈액양을 줄이는거야!!
그래서 혈관이 저렇게 보이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추워서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따뜻한데 왜 그렇지 ㅠㅜ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가끔 그러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왤까 ㅠㅠ 흑 사진 찍다가 깜짝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 마사지 해주고 핸드크림도 발라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고마워 바로 손 씻고 핸드크림 발라야지 (๑・̑◡・̑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종종 쓰니보다 진짜 몇 배는 심하게 되고 그러는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엔 나한테 무슨 큰일난줄 알고 진짜 깜짝놀랐었어 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사진보고 너무 놀랐다 흑 ㅜㅜ 고마워 안심된다 ㅠㅠㅠㅠㅠ 친구즐이 가끔 시체 손 같다고 그랬는데 내 눈에는 안 그래 보여서 괜찮았는데 오늘 딱 보니까 너무 징그러워서 놀랐어 ㅜㅜ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 아닐거야 걱정마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매일 저래,,,건강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 다행이다 ㅠㅠ 우리 건강하자 ㅠㅠㅠ 고마웟!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대부분 저래ㅠㅜ 수족냉증 있어서 손발 차가워가지고... 발도 저런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ㅠㅠ 난 나만 저런 줄 알고 약간 걱정했는데 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래도 다들 건강에 이상 있는 게 아니라고 해서 다행이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추우면 정강이에 저렇도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정강이를 보고 싶지만 히트텍을 올리기가 귀찮군 ㅠㅠㅠ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핸드크림바르고 퍄챷아퍛챷챷퍄퍞ㅍ!!!하면거 비벼주면 따뜻해지면서 없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꾸르팁이다 ㅠㅠ 이제 겨울이니까 핸드크림 꾸준히 발라야지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허벅지랑 종아리 장난아냐ㅠㅠㅠㅠ 일주일 지났는데도 안없어진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언제 사라질까 ㅠㅠ 날씨도 추운데 우리 건강 챙기자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추워서 그런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당장은 따뜻한데 ㅜㅜ 흑 미스테리,,,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추우면 저래 되더라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따뜻한데 왤까 흑 ㅜㅜ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혈액순환 잘 안되서구래ㅎ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혈액순환 잘 되는 법 야지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걱정마 난 허벅지부터 시작해서 다구럼..수족냉증도 있고 혈액순환도 안되고 그래서 그런걸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왁 원인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걱정하지 말라니 안심된다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추울때 저러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춥지 않은데 왤까 ㅠㅠ 근데 익인이들이 달아준 댓글 보면 추워서라는 댓글이 많아서 내가 지금 추운데 못느끼고 있나 싶어 허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수족냉증 있어서 항상 저래 ㅋㅋㅋㅋㅋ 아무리 따뜻해도 계속 그렇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 !!!! !!!! 추워서라는 댓글이 많아서 내 몸은 추운데 내 머리가 인식하지 못하는 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그랭..난 진짜 이게 핏줄! 이런느끼미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 날도 추운데 우리 건강 잘 챙기자 흑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두 가끔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같은 익인이들이 많아서 다행은 아닌데 약간 안심되는 이 기분... 허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가끔 이래 추울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병원 안 가도 되겠구먼 허허 ^_^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추운데 한참 있다가 따뜻한데 들어오면 저럴수 있어 손말고 발 허벅지 어디든 나타날 수 잇지!! 따뜻하게 하고 있으면 사라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팁 고마워!! 익인들 너무 따수운 사람... 잉티는 내 정보의 바다...♪(๑ᴖ◡ᴖ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추워서 그럴걸 !! 나 여름에 에어컨 추울 정도로 틀어놓으면 손등 저렇게 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울이라 그런가... 댓글 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가끔 그러는데 좀 따뜻하게 해 주면 괜찮아지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팁 고마워 더더 따뜻하게 하고 있어야겠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수족냉증 심한데 쓰니손보고 내손보니까 똑같넼ㅋㅋㅋㅋㅋㅋㅋ나는 일상이 저래서 이상한지도 몰랐어
건강에 문제있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 같은 익인덜 정말 정말 많다... 건강에 문제 없어서 다행이야 ㅠㅠㅠ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족냉증이라 중학생때부터ㅜ저랬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언제부터 저랬던 걸까 ㅠㅠㅠㅠ 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거 몸에 피 없어서 혈액 순환이 안 되어서 그런 거임 그래서 손이 차갑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혈액 순환 잘 되게 노력해야겠다 철분제 먹고 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거 손 찰때 구래...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핸드크림 촵촵촵 바르고 따뜻하게 있어야겠어,, 흑흑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다리전체가 저래ㅠㅠㅠ 추워서 그런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겨울 무서웟~!~!~!.°(ಗдಗ。)°.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목수정 뭐얔ㅋㅋㅋㅋ기여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준 덕에 괜찮은 걸 알게 돼서,,, 허허 ^ㅁ^ 사진 지우는 겸 수정했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추워서 그런 걸 거야! 나도 추우면 손등에 파란 핏줄 다 보인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파란 핏줄... 🤭 날이 따뜻해지면 좋겠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맨날 이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말고도 이런 사람 진짜 많구나,,,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목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자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2ㅜㅠㅠㅠ기여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익인들이 알려줘서 괜찮은 거 알게됐어 좋게 봐줘서 고마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고 다행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ᕦ(ò_óˇ)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제목 바꾼 거 귀엽다 ㅋㅋㅋㅋ 따숩게 있자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들 좋은 사람들 ㅠㅠㅠ 익인37도 따뜻한 겨울 보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까도 들어왔던 익인데 제목 달라진거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이렇게 반응해줄지 몰랐는데 ㅠㅠ 고맙구만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봐줘서 고마워 항상 괜찮다니 ㅠㅠㅠ 감동이다 ㅜㅜ(´༎ຶོρ༎ຶོ`) 익인 40도 항상 괜찮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뀐 거 귀엽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좋게 봐줘서 고마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제목 바뀐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알면서 다시 눌러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이렇게 말해줄지 몰랐는데 ㅜㅜ 고마워 흑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뭔지 사진 궁금하당... 나도 수족냉증 잇어서 지금도 손찬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보기 이상해서 지웠는데,,, 내가 혐오주의 걸어놨었거든... 혹시 약간 이상한 거 못 보는데 들어와서 보고 놀란 사람 있을까봐 ㅜㅜ 손이 약간 얼룩덜룩 하지만 볼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웅ㅇ!!버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로는 사진 올리기가 힘들어서 본문에 올릴게 ㅜㅜ 잠시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앗 봣어봤너! 수고해줘서 고마워 귀찮았을켄데ㅠㅠㅠ 쓰니 손 보구 내선도 보니까 난 좀 파랗게 저러네 헣허...수족냉증 힘내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에게
하나도 안 귀찮았어 괜찮아 ㅎㅎ 맞아 ㅠㅠ 그래도 따뜻하게 하고 핸드크림 바르고 하면 좀 낫대 그리고 몸에 이상있는 것도 아니공ㅎㅎ 익인들이 알려줬어 ㅎㅎ 응 우리 힘내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1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
23:55 l 조회 1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
23:55 l 조회 2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
23:55 l 조회 6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23:55 l 조회 4
낼 대파 크림치즈 싸갈건데 냉장고에 넣어여해..?
23:54 l 조회 6
enfj는 먼저 연락 못끊어 ?
23:54 l 조회 6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2
23:54 l 조회 14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2
23:53 l 조회 21
우리집 공짜 말랑이
23:53 l 조회 29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6
23:52 l 조회 17
감기가 아닌데 목이 부을 수도 있어..?1
23:52 l 조회 6
친구한테는 몇백원도 아끼면서 지 남친한테는 비싼 핸드폰 사주는애들은 뭘까
23:52 l 조회 13
웃으면 팔자주름 끝에 들어가는거 보조개야?
23:52 l 조회 6
나 이거 정신병이야? 2
23:52 l 조회 19
아빠 직업 교사나 세무사면 능력있는거야?1
23:52 l 조회 17
어이패드 a16 젤싼건데 20만원 올라서 70됐네
23:51 l 조회 7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2
23:51 l 조회 41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13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
23:5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