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15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8
이 글은 7년 전 (2018/12/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https://www.arealme.com/manga-level/ko/ 

나는 56점ㅋㅋ
12

대표 사진
닝겐120
27점...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1
55점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2
42..ㅋㅌㅋㅋㅌ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3
40..........진심으로 나루토만 알겠응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4
70인데 절반은 찍은 듯ㅋㄲㄱ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5
52점....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6
첨부 사진예에 77점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8
첨부 사진78~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9
57...나름 애니 많이 봤는데 노래는 맨날 넘겨서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0
진격거 노래 아는닝ㅠㅠㅠㅠㅠ 제목이 기억이 안나 듣고싶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7
홍련의 화살 풀버전 2분 22초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1
나 사실 중간에 검색 찬스 썼음 목소리가 너무 하나에 나츠키라서 검색했더니 맞았어 (?)0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2
72점... 난 애니 볼 때 비지엠 잘 기억 안 하는 사람이라 힘들었다ㅠㅠㅠㅠ 뒤에 거저주는 게 많아서 예상보다 많이 맞았넹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3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6
첨부 사진오프닝이랑 엔딩 안듣고 잘 넘기거든..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7
51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9
헐 진짜 모르겠었는데 68>.<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0
72점ㅋㅋㅋㅋㅋㅋ 끝에 애니는 모르는데 주인공 이름은 알아서 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1
37... 모르는애니 짱많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3
72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4
지나가던 사람인데 58점 나왔다 만화책으로 보거나 애니는 한국어로 많이 봤어서 대사 나오는거 넘 어려워 흑... 애니도 다음 내용 궁금해서 오프닝 엔딩 뛰어넘겨가지구...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5
3번문제 답이 뭐야ㅠ 노래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82
앞쪽 댓보면 100점 맞은 닝이 다 정리해놨어!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6
84점ㅋㅋㅋㅋㅋ 몇몇개는 안본거라도 삘로 때려맞췄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7
64점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8
난 54점 근데 내가본건 얼마 안나왔네 그래도 꽤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9
나 50점ㅋㄲ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0
51점! 사실 거의 모르겟더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1
9할은 모르는데 찍었더니 50.. 반타작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2
첨부 사진난 혼모노였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3
본 작품이 4개밖에 없어서 그런지ㅋㅋㅋㄱ 31 거의 일반인..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4
하이큐랑 히로아카밖에 안 봤는데 50점 나왔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5
71이넼ㅋㄱ 분위기보고 찍었는뎈ㄱ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6
45 다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본게 하이큐 밖에 없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7
66점..?왤케높지 아직멀엇다고생각했는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8
65점... 후반부는 성우목소리랑 캐릭터 이름으로 예측해서 찍었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9
60ㅋㅋㅋㅋㅋㅋㅋ코난,,,귀여웠드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0
57점 정답 알고 싶다....오프닝 엔딩 건너 뛰어서 모르고 대사듣고 맞추는 건 쉬워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1
33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2
아는거 3개밖에없고 다찍었는데 57점 ㅅㅅㅅ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3
71......ㅋ13년이후론 애니 안본지 한참됐는데 들은건 좀 있어서 맞춘것도 있고 20번대 이후론 대사 들어보면 뭔지 바로 안다ㅋㅋㅋㅋ근데 봤던 애니들도 있는데 맨날 op,ed건너 뛴 게 많아서 모르겠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5
79 아는 건 확실하게 알겠고 모르는 건 아예 들어본 적 없어서 분위기로 찍었는데 그래도 몇 년 안 본 거 치곤 많이 맞췄다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6
23점 ㅋㅋㅋㅋㅋㅋㅋ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8
44점.. 진격거랑 누가 사스케!!부르는거 밖에 몰겟음..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9
90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0
68점ㅋㅋㅋㅋ 노래는 뭐 거의 다 찍고 대사는 이름 부르는 거 듣고 맞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1
66점ㅋㅋㅋㅋㅋㅋ 많이찍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2
92점..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5
46점ㅋㅋㅋㅋㅋ
사스케 듣고 나루토 질풍전 하나만 확신해서 찍고 나머지는 다 감이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6
73점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7
41,.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8
응 그냥 하나도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9
61점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80
앗........92............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좀 기대해도 됨?1
06.25 21:56 l 조회 51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43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63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3
06.24 20:26 l 조회 44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3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3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4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29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63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5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4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9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4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1
06.22 21:41 l 조회 235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6
06.22 17:31 l 조회 479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57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