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4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7년 전 (2018/12/21) 게시물이에요
편도 1시간 20분이고...(물론 힘들겠지..장난 아니겠지..) 

왕복 거의 3시간 정도라고 보면 되겠네 음... 

고등학교 기숙사는 살만 했는데...대학 기숙사는 너무 엄두가 안나... 그리고 내가 피곤하면 가끔 코도 골고... 잠꼬대도 해서... 민폐 끼치는거 정말 싫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가장 큰 이유고.. 생활공간까지 인간관계에 스트레스 받고싶지 않아ㅠㅠㅠㅠ 

원래 고등학교 기숙사 들어가서 코 별로 안골았는데 

나중에 2학년 2학기때쯤 가서 코골더라고.. 그래서 민폐 될까봐 얼른 퇴사했음... 차라리 통학이 낫겠지
대표 사진
익인1
3시간이면 할만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세시간이면 뭐.. 괜찮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왕복 5시간도 통학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대단해...............존경합니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1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
12:52 l 조회 2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1
12:51 l 조회 8
엽기닭발 무뼈랑 통뼈 중에 뭐가 맛있어?
12:51 l 조회 4
케이크가 얼음팩있는 보냉백에 7시간동안 밖에 있었는데 상했을까?
12:51 l 조회 3
틀린 말 아니고 맞는 말 해줬는데 여자들 나이얘기에 왜이렇게 예민하지
12:51 l 조회 7
요새 자꾸 애니 봄
12:51 l 조회 4
다른 나라로 이동 한다는 건 진짜
12:51 l 조회 5
본인이 이화여대 나왔다고 사회가 알아줄거라 여기는 그 마음이
12:51 l 조회 7
디지털관련된건 다 모른다는 부모님 있냐1
12:51 l 조회 5
수습 진짜 많은 생각 든다ㄲㅋㅋ
12:51 l 조회 6
땀복 다이어트 시작한다...ㅋㅋㅋ
12:50 l 조회 6
진짜 노글루 속눈썹 쓰고 나서 화장하는데 질이 확 달라짐1
12:50 l 조회 10
너네는 어디가서 구경하거나 뭐 살때 다 둘러보고 사?
12:50 l 조회 2
예전에 국군포로 자녀 인터뷰 봤는데 탈북한 이유가
12:50 l 조회 7
직장인분들..염색 어느정도까지 해도 괜찮을까 애쉬브라운 어때2
12:49 l 조회 4
왕짜요짜요 아이스크림으로 나온거 먹어본사람??
12:49 l 조회 5
어제 서울가서 시청역에서 내렸는데
12:47 l 조회 20
여초커뮤만봐도 이화여대 진덕규 교수가 여자들 자기검열 하지말라는 이유 알것같음
12:47 l 조회 22
공시 소수직렬인데 쫄린다 1
12:4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