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8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내가 무쌍인거랑 토끼 이빨인게 너무 고민이라서 

쌍수랑 교정 계속 할까말까 하는데 

객관적으로 보기에 좀 보기가 많이 안좋은지 봐줄 사람?ㅠㅠ 

 

사진 최대한 잘 보이게 찍었으니 주의하고 

대신 솔직하되 너무 마상만 아닐 정도로ㅠ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두개 올릴게 하나는 앙다문거고 하나는 자연스럽게 입이 벌어지는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응 따로 불편한점은 없는데 자꾸 입술에 힘빼면 살짝 벌어져ㅠㅠ 앞니주변 4개정도만 튀어나온듯.. 눈은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ㅠㅠ 부분 교정도 있다던데 교정 워낙 큰일이라서ㅠㅠㅠ 겁나더라구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 사진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내가 쌍수랑 교정 둘 다 해봤어서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 사진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정만 해!!! 나 웬만하면 쌍수 하라고 하는데 너무 예쁘다 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이 예쁘다니 진심이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토끼 같고 겁나 큐티뽀짞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이 토끼야 이빨이 토끼야? 아니 이빨은 토끼긴 해ㅠㅠ 사실 교정 너무 무서워서 겁나서 자꾸 묻게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눈이 토끼 같아 ㅠㅠ 너무 귀여워 교정하면 아이돌 같을 거 같은뎅... 근데 교정 안 한 상태에서 쌍수 하면 약간 나이들어 보일 수 있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쌍수하는게 더 나이들어보일수도 있구나 첨들어ㅠㅠ 고마워 조언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교정 애기 때부터 다들 하는데 너무 겁먹지 마!!! 물론 쓴이가 내키지 않으면 안 해도 되는 거구ㅎㅎ 예뻐! 좋은 새벽 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잘자 마음씨 착하고 예쁜 친구야!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1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1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4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4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3
2:28 l 조회 14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6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35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19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5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2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3
2:26 l 조회 15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28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5
2:23 l 조회 20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0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34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45
개명한 사람있어?1
2:21 l 조회 11
남편 소방관이고 나 간호사라 진짜 만날 일이 없다...4
2:21 l 조회 141
뭐야 뚜쥬도 요새 샐러드 드레싱 따로 팔아?!ㅈ6
2:2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