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8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나대신 과팅 미팅좀 나가봐줘........재밌겠다.... 해보고싶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재수생도 미팅마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 저는 했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우 어땠어?!?! 분위기 이상해지진 않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ㄱㅊ 그냥 다 친구하자~~!! 이러고 말까고 ㅇㅇ아~ ㅇㅇ아~ 하고 놀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샂대방에서 갑분싸라고 생각할까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분싸는 상대가 애인이있을경우(친구피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진짜 갑분싼데? 모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이런건 미리 약속을 잡는데 그사이에 애인생겼는데 대타를 못구한 경우가 대부분(친구피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재수생이면 재수생들끼리 해 아니면 현역 재수 섞어서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은 과단톡방 등등에 ㅁㅁ과랑 4:4 과팅하실 여자분 구합니다~~ 하면 신청하는식(친구피셜)이라 자연스레 섞일듯 근데 또 같은과에서는 친한사람끼리 나가니까...비슷한사람들이 나올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항...!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수생도 가능한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 저 했어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 흑역사만 만들어 왔다죠..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부작용:불편한사이의 사람이많아짐(친구피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ㅎ.. 눈물난다 정말..ㅎ.. 자퇴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팅 과팅 한번두못한 14 후회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3월에해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두번쯤 추천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글보고있는 새내기들!!!!!!!!!!!!!!! 애인생기기전에 해봐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ㅅ ㅡㅠ 난 하지말라고 하구시퍼ㅓ..,,, 진짜 성격 잘 어울리고 인싸에요!!!! 하는 사람 아니면 불편한 사람만 학교에 늘어나는 거다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부작용임 하지만 또 그때아니면 못해보는것이여!!!!!!!!!!!!!!!!!!!(못해본자의 슬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과는 3학년때까지도 들어오던데 그땐 다들 뭔가 너무 능글맞구 그래ㅐ..,,, 딱 새내기끼리 하는게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레알 능글맞을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2222 하는거면 딱 한 번이 좋아보옄ㅋㅋ쿠ㅜㅜㅜㅜ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나대신 다들 한번씩만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삼수생 포기했슴다 학점관리나 잘할게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빠른은 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샌액희 재수했는데 겁나 많이 나갔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냐!!!!!!!!!! 야!! 좋냐!!!!!! (눈물펑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성공확률 엄청 낮숨돠..ㅠㅠ
제일 많이 나간게 그나마 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미팅 한 번도 안 해본 18... 애들이 많이 잡아줬는데 술게임 안 좋아해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나도술게임안조아해.....근데도재밌을거같아........................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술 못마셔서 과팅 안 나가는 18 나갔다온 애들이 흑역사만 만들고 와서 그냥 안나간다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하긴 친구말들어보면 불편한사람이 많아지는거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팅나갈 때 보통 친한 애들끼리 나가는 거였어????? 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는 안그러더라도 시간이자면 그렇게되는거같어 안그러면 모두가 다 어색함파티이지않을까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궁금한 점 있어
0:26 l 조회 1
쿠팡 망할일 없어?
0:25 l 조회 1
근데 진짜 쌍도남은 걸러야함
0:25 l 조회 1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0:25 l 조회 1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2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
0:25 l 조회 1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25 l 조회 1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
0:25 l 조회 2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25 l 조회 2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
0:25 l 조회 5
40 에그스콘 만들었음
0:24 l 조회 4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
0:24 l 조회 4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2
0:24 l 조회 6
헐 나 근로장려금 받는다!!!!!
0:24 l 조회 45
3개월만에 약속인데 독감걸랴서 열나는데1
0:24 l 조회 4
러그 원룸 세탁기에 넣고 돌려도됨?
0:24 l 조회 4
하 근장 못 받네 ㅋㅋㅋ 3
0:23 l 조회 35
어떤 다이어트가 더 빡세? 2
0:23 l 조회 6
택배 가지러 가야할까..?ㅠㅠ 1
0:23 l 조회 8
내년에는 근로장려금 대상에서 벗어나고 싶다
0:2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