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9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당연히 잘하는 사람들은 못하는 사람들 답답하지.... 

거기에 대고 나는 열심히 했다 노력했다가 뭔 소용이겠음 

잘하는 사람들은 뭐 꽁으로 잘하게 된 줄 아나....  

노력이랑 열심히 하는 건 혼자만의 무엇에서나 의미 있는 거고 단체 생활에서는 절대 방패막으로 쓰려하면 안 되징  

물론 가끔 가다가 그래 너는 노력이라도 하니까 다행이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자기는 노력하고 있다고 징징대는 거 듣기 싫음.... 노력해도 못하는 것 땜에 다른 사람이 피해 보는데 그건 안 보이나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력한 거 칭찬해 줄 만한 건데, 그게 핑곗거리가 되면 안 되지.
결국 그 사람이 일을 못한 만큼 다른 사람이 떠맡게 되거나, 어떤식으로든 다른 이들에게 피해를 입히게 되잖아. 대표적인 게 조별과제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력했다는 말 하나로 그 사람의 무능력이 인정이 된다면 그 어느 누가 자신의 능력을 보이려 하겠어. 거의 다 나 노력했는데 못하겠어라는 말로 일관하며 책임전가하지... ㄹㅇ노력 중요하지만 결과가 중요하지 않은 건 아니다. 노력이 면죄부가 될 수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잘하는 사람들이 꽁으로 잘하게 된 줄 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정용 제모기 색깔 추천좀 ㅎㅎ‼️
22:36 l 조회 1
혼자쓰는 샤워용품인데
22:36 l 조회 1
중소기업가면 진짜 이래?
22:36 l 조회 1
ISTP 친한 친구 몇 명 있어?
22:35 l 조회 1
마뗑킴 가방 살건데 골라주라!
22:35 l 조회 1
옛날 삼전 폭락장일때 어땠어???
22:35 l 조회 1
앙 예민해서 인생살기 피곤하다
22:35 l 조회 1
파데 얼만큼 발라?
22:35 l 조회 1
내가 예민한거야?
22:35 l 조회 1
스탠리 세일해서 살까 싶은데 이거 설거지 안 귀찮아?
22:34 l 조회 1
MBTI 엣팁이 삐지면 어케돼??
22:34 l 조회 1
27살인데 요즘사람들 왜 이러냐 요즘..
22:34 l 조회 1
2014년이면 엄청 옛날이지?
22:34 l 조회 1
ㅅㅍㅈㅇ 유주얼 서스펙트 이거 알고봐도 재밌어?
22:34 l 조회 1
에어컨 안켰는데 자꾸켜져ㅠ
22:34 l 조회 1
썸남이 왕가슴 asmr 유튜버 팔로우하는거 알면 정떨어져?3
22:33 l 조회 10
지잡아놀자에 지거국은 제외임?
22:33 l 조회 3
무진장 뷰티 세일 싼거야??
22:33 l 조회 2
웨이트 한 지 3달 됐는데 순간 굳은살? 생겨
22:33 l 조회 2
직장 다니고 옷에 관심이 싹 가심…
22:3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