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0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너무 급하게 하는 감이 없지 않아 있긴 한데... 라식 엄마가 하래서 ㅜㅜ 당장 이번 주에 예약 잡으러 갈 것 같아 ㅜㅜ 부작용도 모르고 이로운 점도 몰라서 잘 아는 익들 있을까? 라식도 종류 많던데 추천하는 라식 있어?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사람마다 눈 달라서 여기서 추천받는 것보단 병원 상담받는게 나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담 받을 거지만 개인적인 이득과 부작용이 뭔가 해서 ㅎㅅ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움... 근데 이건 병원마다 다르고 시력이랑 각막 두께 이런거 마다 달라 나도 라식하려고 했는데 시력이랑 근시 난시 이런걸로 라섹 두 종류? 정도밖에 선택사항 없었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섹은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스마일라식했는데 그거 추천! 회복기간 빠르고 통증도 없어 마취 풀리고 한 두 시간 정도만 좀 아프고ㅠ말더라! 각막 두꺼운 편이면 이 수술 하고 나서 나중에 눈 다시 안좋아지면 그냥 라식으로 한번 더 할 수도 있고! 단점은 동공 큰편이면 밤에 빛번짐이 있어 난 동공이 많이 큰편이라고 해서 빛번짐이 좀 심하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공이 많이 작은 편인데... 엉엉... 그럼 문제 없을까...? 눈 크게 뜨면 삼백안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게 그 갈색눈동자가ㅜ아니라ㅜ 안에 검은색 있잖아!! 그부분이 동공이래! 그건 검사를 해봐야 아는 거라 검사를 해봐야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들도 렌즈랑 안경 오래 꼈는데 라식하고나서 엄청 만족하던데! 근데 빛 번짐이랑 안구건조증 있대 틈날때마다 인공눈물 넣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안구 건조증...! 으악 ㅜㅜㅜ 렌즈를 오래 꼈거든 안경은 집에서 정도만 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
13:06 l 조회 1
타오바오에서 차 시켜본 사람있어?
13:06 l 조회 1
일본인이 착하다구?
13:06 l 조회 1
축구할 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성 보여서 안타까움
13:05 l 조회 1
한국축구는 쿠웨이트 전철 밟으면 안 되는데....
13:05 l 조회 1
치과 스케일링 보통 얼마지?2
13:05 l 조회 1
일본 이 축구선수 구ㅣ엽다
13:05 l 조회 1
이별통보 후 연락두절 흔해?
13:05 l 조회 4
정신과갔다가 더 상처받을수도있어..?
13:05 l 조회 3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3
13:04 l 조회 18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
13:04 l 조회 10
새끼 백구 귀엽 3
13:04 l 조회 11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9
13:03 l 조회 36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2
13:03 l 조회 13
이거 도촬 당한건지 봐줘3
13:03 l 조회 27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5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3
13:02 l 조회 9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10
13:02 l 조회 21
서버 터짐?
13:02 l 조회 7
알바몬 간편지원하면 보통 언제쯤 연락 와??
13:0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