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0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20.9살인데 이번 방학때 라식하려고 하거든ㅜㅜ 근데 부모님이 지금 하면 나중에 수술 한 번 더 해야 한다고 25살 넘어서 하래.... 고모가 옛날에 그랬었다고.. 시력 너무 안좋아서 렌즈끼는 것도 스트레슨데...ㅜㅜㅜㅜ 어떻게 설득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난했는데... 렌즈 계속끼면 각막 상처나서 못할까봐 미리 하고 싶다구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내가 알기로도 라식 아마 너무 어릴 때 하면 안 좋다고 했던 거 같기는 한데...? 그 눈이 크고 있는 중이라서 그렇다고 했던 거 같아 정확히 몇 살 때까지 인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동안 렌즈 비용 다 모으면 라식값 나온다고 행 렌즈 계속 끼다가 각막 얇아지거나 하면 수술 못할 지도 모른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눈 관리 쓰니가 잘하겠다고 해 밤에 폰도 안 보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병원가서 검사하고 의사 선생님이랑 얘기 했는데 만으로 25살 되기 전까진 안 하는게 좋다고 하셨어.. 그 전까진 성장이 계속 되서 해도 시력이 떨어질 수 있다나 뭐라나... 구래서 걍 안 했는데 내년 초에 할거야!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시력 계속 나빠질거라해서 24살까지 기다렸거든? 근데 별 변화 없었고 렌즈 껴서 건조증만 더 심해졌어 하고나서 관리 잘 한다고 하고 올해나 내년에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맞는말이긴해 눈 25살까지였나 나빠진대 그뒤부턴 고정시력 25살 지나고 하는게 가장 좋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25살 넘어서 하는게 좋은건 팩트...ㅠㅠ 시력이 그때까지 변할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로 수능끝나고 바로 했다가 시력 더나빠져서 다시 안경끼는사람 내주변에 벌써 세명이야... 고도근시거나 그러면 20대 초까지도 시력 계속 나빠진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 VS 일본
15:15 l 조회 1
공시라는 말을 모를 수도 있나
15:14 l 조회 1
간호사는 공부대충해도 가능해?
15:14 l 조회 1
인데놀 어때..?
15:14 l 조회 2
식당 대부분 3~5시 브레이크니까
15:14 l 조회 2
축구 얘기 끼고싶어(신입사원) ㅈㅂ 누가 쉽게 설명 좀ㅠㅠ2
15:13 l 조회 17
이거 무슨 전시회인지 아는 사람ㅜㅜㅜ1
15:13 l 조회 5
가족이랑 놀러 가는데 걍 음식 아무 생각 말고 먹어야지
15:13 l 조회 5
차라리 광대 큰게 낫겠다;;
15:13 l 조회 10
남친 취업선물겸생일선물2
15:13 l 조회 16
병원 50명 지원정도 했는데
15:13 l 조회 13
교회 목사랑 권사랑 몇명 와서 현관문 앞에서 왜 기도하는거야?1
15:13 l 조회 9
취업 되긴 하는건가...2
15:12 l 조회 12
한달에 보통 몇 kg 감량하는 게 좋아?2
15:12 l 조회 9
탁상용 선풍기산거 오늘 왔는데 너무귀엽다 미친1
15:12 l 조회 22
엄빠가 나한테 뭔 행운이 있다고 확신함ㅋㅋㅋ1
15:12 l 조회 16
[회계익들 도와줘ㅠㅠ] 해외법인 신입 회계 결산3
15:12 l 조회 14
못생긴 연봉 1억 애인과 결혼 vs 진짜 잘생긴 백수애인과 결혼 (내가 먹여살려야 함)5
15:12 l 조회 13
이거 여자가호감있는건가 빈말인가?3
15:12 l 조회 23
보톡스 맞으면 당일만 조심하면 돼??
15:1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