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3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영어 수업을 많이 하는 과라서 ㅠㅠ 미드 애니메이션 보면서 귀 트이게 하는 게 나을까 아니면 전화영어 하는 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영어회화 학원 다니는게 낫지 않을까 토론 같은거도 시키면 어떡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화 학원이 나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화학원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화 학원 괜찮아?? 주변 영문학과 다니는 지인한테 전화영어 추천받은 거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난 전화영어 안해봤는데 학원 좋았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 어때 그냥 가서 사람들끼리 대화하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1대1이어서 선생님이랑 대화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일대일... 부담쓰... 진짜 회화 완전 못하는데 그래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도 못해서 간거얔ㅋㅌㅋㅋ 수준별로 체크하고 들어가서 상관없고 난 1대1이라서 더 편했으 틀러도 안부끄럽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오오오... 가서 어떻게 해 말하면 바로바로 고쳐주고 그러는 거야? 글구 회화학원 말고 또 따로 한 거 있어? 단어 암기 같은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난 영어 수업하는 과라서 들은게 아니라 내 영어 실력이 창피해서 한거라 회화 말고는 토익공부 했던거?? 빼고 없어! 학원마다 다를테니 한번 알아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하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밌는거! 너가 즐길수있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밌는 건 시청각 학습이 제일 재미있을 것 같긴 한데 ㅋㅋㅋㅋㅋ 사실 말하는 건 웬만한 억양은 대충 다 알아듣긴 하거든 정확히는 모르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전공 원어수업은 대부분 ESP라서 전공용어만 알면 대부분 알아들어! 그래서 빡시게 회화연습 안하고 그래도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하긴 여쭤본 분도 그런 건 가서 맨몸으로 부딪혀봐야 한다더라... 그럼 그냥 귀 트이게 영화 애니메이션 같은 거 많이 봐야겠다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3:06 l 조회 4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5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5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3
3:05 l 조회 7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16
대학생인 사람??5
3:03 l 조회 16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56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7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3
3:01 l 조회 11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29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5
3:01 l 조회 53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4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7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83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24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3
2:58 l 조회 29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13
익들아 핑크 잘 안받는 봄웜 이 머리색 어떨거같앺?
2:57 l 조회 33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27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2
2: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