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5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6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거짓말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뭐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걍 수업시간에 질문을 많이 하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멍멍굴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가는 사람이 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거짓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거짓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했다가 찍힐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야!!!절대 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짓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하지마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낚였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야 여기 물어보길 잘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사드리면 막 잘 봐주신다 했는데 낚였구나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갑분 진지글인데 우리과는 학과장교수님은 비즈니스로 자주 찾아가는 학생 있거나...뭔가... 완전소수과라 휴학했다 복학하면 뭔가 찾아가야될것같고 그런데 교수님방마다 찾아가는건.... 글제대로 안읽었음 나도속을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원60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20명...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헤엑... 아냐 안그래도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조용히 학교생활 하는게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는 과대만 가서 인사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AㅏNㅣ.....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는 교수님이 찾아오라고 하는데 그렇게 자주 갔다가 심부름꾼 됐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ㄱ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배가 표정하나 안 바뀌시고 나한테 그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난 남초학과 남익인데 교수님들마다 찾아뵙고 같이 커피먹고 그랬음 결론은 교수님덕이 좋은데 취직함 물론 나도 노력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짓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찾아가서 살갑게 굴면 좋긴 함 교수니들이랑 친하게 지내서 안좋을걷 없지만 잃는것도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우리과는진짜그랬는데
나도교수님께잘보이려고갔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거짓말이든 아니든 나쁜행동은 아닌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예체능이라 입학하고 교수님께 인사드리러갔당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도장깨기 느낌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년에 4학년 되는디 교수님덜 연구실 문앞도 안가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올해 졸업반인데 학기 초는 아니고 학기 끝날 때쯤 찾아가서 진로 상담하고 그러면 좋아하신다!! 교수님이랑 친해지면 진짜 좋아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구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연구실 딱 새번가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학교는 교수님들이 그런거 완전 좋아함....안하면 다들 삐지셔..........전담 교수님은 반드시 개강하고 종강하고 찾아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자웃기네ㅠㅠ 물어보길 잘했네 쓴닢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도교수님 상담이나 진짜 가끔 교수님이 부를 때만 가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진짜 좋아하긴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그래서 맨날 발표같은거 할 때 교수님면담하러 가면 함박웃음 지으시면서 연구실 탈탈 털어서 과자주시고 같이사진 한방 찍고 그러ㅁ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은 진짜 입체적이라고 크게 체감했을때가
1:20 l 조회 1
보건직vs간호직vs보건교사중 뭐가더꿀이야?4
1:19 l 조회 8
책 한 권도 안 읽는 사람이랑은 안 맞는다는데 이해됨?1
1:19 l 조회 11
혼자 노는거 지겨워 지루해 ㅠㅠㅠ
1:19 l 조회 8
이 남자 mbti 궁예좀2
1:19 l 조회 12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19 l 조회 7
국민 돈 와따2
1:19 l 조회 10
혹시 새마을금고는 언제들어오는지 암?
1:19 l 조회 4
세상의 모든 근로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19 l 조회 16
근장 들어왔으나
1:19 l 조회 6
이거 이렇게 되면 근로장려금 준다는 뜻이야?1
1:18 l 조회 29
설레는 웹툰 있어??
1:18 l 조회 6
쌍수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야 봐줘ㅠㅠ4
1:18 l 조회 11
책많이읽은사람은 말하는거나 분위기에서 티나나1
1:18 l 조회 10
민경님 고대나와도 7년이나 취준하셧다니
1:18 l 조회 15
6월 말인데 진짜 여름 같지가 않음
1:18 l 조회 5
근장 환급내역에 안뜨면 못받는거임?
1:18 l 조회 15
지금 근장 얘기 이번에 신청한건 얘기야?1
1:18 l 조회 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와 아직도...? 이거 받는거 맞지않아? 40
1:18 l 조회 22
등이랑 명치가 너무아파2
1: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