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52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몇천받아서 전세로살까하는데... 

빚지는건 좀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대출 진짜 절대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출진짜 인생망치는 지름길로 들어서는길이야ㅠㅠ이자불고 불어서 진짜 나중에 어떻게될지몰라 진짜 하지마 ㅠㅠ주변얘기들 들어보면 무서운얘기 한가득이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출받고 이자갚으면서 살다가 전세금도 적금해서 마련하고 그집빼면서 걸어놓은 전세금 다시 주면....되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행대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대출받아서 하는데...몇천은 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몇천은 아닌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아닌거같아??한달에 이자갚으면 많아봤자 5만원에서 10만원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줄수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출 어디서 받을려구? 몇천 받으려면 1금융 빼곤 손 대지마 금리도 잘 확인하고 나 금리 18? 정도였나 그거 600짜리 대출 있는데 원리금균등상환으로 달 13만원 정도 나와 그리고 전에 저축은행으로 100짜리 있었는데 생각없이 받은거라 금리 24퍼정도 였는데 달 이자만 2만 4천원 정도였어..이자 만만한거 아녀....그래도 정 하고 싶으면 금리 진짜 잘 봐...다 따져보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무서워서 1금융말고는 쳐다도 안볼거고..청년대출그걸로해서 받아볼까하는데 월세가 한달에 사오십나가는것보다 몇만원나가는게 더 낫다생각하는데 멍청한거같으면 지적좀해줘ㅠㅠㅠㅠ대출은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하는데 독립해야하는상황이라 계속 그쪽으로 눈이가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멍청하다곤 생각 안 혀ㅠ월세 드릅게 아까운건 나도 알아서ㅠ 근데 받으려면 진짜진짜 잘 알아보고 해! 이자 잘 확인하고ㅠ 돈 잘 모을수 있는지 갚을 여력되는지 생활비 안 모자랄지 잘 확인해ㅠ난 급하게 가출하듯 나온거라 손해가 심해서...껄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야겠다....도움많이됐어 고마워 익인아 잘알아보고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매달 이자랑 원금이 빠져 나가면서 내 수중에 돈이 적어지는게 아쉬울 뿐이지 대출 자체가 인생 망하는건 아니야! 대부업니나 이상한데 손 대지 않는이상! 괜히 나처럼 급하게 빌려서 고생하지 말구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월이 되면 본격적 장마철에 더워질지도 몰라 오히려 이건 전조증상이라고 생각하는게 나을지도
13:09 l 조회 1
난 친구없이는 못사는애랑은 친구를 못함ㅋㅋㅋ
13:09 l 조회 1
6살 어린 동생이랑 술마셨는데 돈 받으면 그렇지..
13:09 l 조회 1
경제 살리려면 임대료 한번 잡아야할듯…
13:09 l 조회 7
뜨개질 부산 핸메페엔 뜨개샵 많이 안오나..?
13:09 l 조회 2
안광이 없는 눈은 어떡하지
13:09 l 조회 3
신생아때 얼굴 믿으면 안 되는이유 영상들 악플 개쩐다
13:08 l 조회 5
취준은 진짜 악이야 몸도 다 망쳐 살도 찜 경험담임
13:08 l 조회 5
친한(?) 길냥이랑 얼음물 나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8
알바단톡에 톡 보냈다고 욕먹음2
13:08 l 조회 10
24여익.. M자 탈모가 갈수록 심해지는데13
13:08 l 조회 16
나 이정도 주름 생기거든 이거 다들 있는거야?11
13:06 l 조회 52
요즘 학교들은 교실 뒤에 사물함이 없네4
13:06 l 조회 25
회사 화장실에서 쉬 싸는데 들어오던 사람이 하는 말1
13:05 l 조회 43
아 배민 알뜰 다시는 안시켜야지
13:05 l 조회 21
사조사 딴 익들 있어?
13:05 l 조회 3
27도면 뚜벅이여행 더워 죽을 날씨는 아니지?1
13:05 l 조회 9
간호 4학년 만학도인데 진짜 런하고 싶다 4
13:04 l 조회 30
야야 매미 운다9
13:04 l 조회 42
나 에타 쪽지하다가 동갑 남자애 울린적있음5
13:0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