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83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7년 전 (2018/12/26) 게시물이에요
과는 세무회계과고 자격증은 전산회계1급 엪에티1급 취득 한 상태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고졸취업 해도 다 야간대 다니는 건 이유가 이썽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전문대랑 경기권전문대랑 대우 똑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모르겠는데 취업하고 야간대 다니는 거 힘들어 회사 일에 지장 준대 그냥 대학 가서 더 공부하고 취업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성화고인건가? 그러면 고졸취업하고 야간대 나오는게 나은거 같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특성화익이야ㅠㅠ̑̈ 취업하면서 야간대 다니는게 낫단 소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특성화-취업-재직자전형케이스인데 남부럽지 않게 살아ㅋ 취업만 대기업이나 공기업같은걸로 학력 인정해주는 곳 들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세무법인 쪽 들어가고싶은데 괜찮을지 모르겠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거긴 고생길임 ㅎㅎ 대기업 들어가서 재무팀 가고싶다고 하는게 나음. 그리고 오래다니고 싶으면 고졸취업 꾸준히 받는 대기업이나 공기업이 좋아 그래야 차별대우도 없음. 세무법인같은데는 고작해야 몇년에몇몇명뽑는데 이런덴 대우도 나쁨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내친구들 보면 1년 다니구 다 퇴사해 대우 엄청 달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기업 공기업 가리지않고 다 차별심함ㅋㅋㅋㅋ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 친구도 퇴시하고 대학 준비 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ㅋㅋㅋㅋㅋㅋㅋ애들 다 그래 연봉 차이심하고 나이 무시 심하고 대기업이어도 다를거없다면서 나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ㅜㅠㅠ̑̈ 그렇구나 난 나중에 경기권 전문대 나와도 무시 하면 어쩌지 싶어 또 서울전문대랑 차이나나싶기도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들다하는 말이 그거야 전문대라도 나와서 취직하면 이렇지는 않겠다구 그리고 취업할거면 컴활도 따 실질적으로 보는건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근데 내가 지금 사실 수시 서울권 전문대도 다 떨어졌어 ㅠㅠ̑̈ 어째야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그래서 정시라도 넣어볼건데 또 떨어질까봐 무서워 그럼 나 취업 해야겠지 세무회계과 왜케 쎈지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친구 모대기업 적성보는데 대놓고 고등학생이니까 이런거잘모르죠?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승진하고 큰 회사도 다니고 그러고 싶은 가는 거고.. 대학 안 나왔은데 회사다니는 내 친구들 보면 스카웃도 되고 그러더라 자기 하기 나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쓰레기를 가져가는 사람이 있긴한가보네…
22:11 l 조회 1
뒷담하면서 앞에서 잘하는 심리가 뭐야?
22:11 l 조회 1
탐폰 끼는게 어려워 빼는게 어려워?
22:10 l 조회 1
하루종일 잤다니까 증거가 있냐는데
22:10 l 조회 1
네웹 AI챗 나오면 일러스트는 어떻게 됨
22:10 l 조회 2
다들 쓰레드앱 들어가봐 전남친 팔로우 되어있음🚨🚨🚨
22:10 l 조회 6
나 유방암이면 어쩌지..
22:10 l 조회 6
유니클로에서 양말 사 본 사람..!!!!
22:09 l 조회 11
로맨스스캠 진짜 조심해라1
22:09 l 조회 23
생일축하 안해주는애보다 가격 안맞춰주는애가 더 싫어5
22:08 l 조회 15
야동, 성 이런쪽 대놓고 드러내는 남자 어때?6
22:08 l 조회 21
방금 밥먹었는데 배고파 살찌는 신호인가
22:08 l 조회 3
원피스 우리의 꿈 듣고 우는중1
22:08 l 조회 7
그거 앎? 환율 지금도 방어중인거
22:08 l 조회 14
의사가 진짜 다른 전문직에 비해 넘사벽인게1
22:08 l 조회 10
레깅스에 티 안나는 속옷 추천해줄 사람
22:08 l 조회 3
낼 출근1
22:07 l 조회 11
왜 내일 공휴일이 아닌거야? 왜지?
22:07 l 조회 18
홍명보 기자회견 때 희망 질문 적어봐
22:07 l 조회 4
그냥 어디든 취업해야하는걸까1
22: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