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90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이 글은 7년 전 (2018/12/26) 게시물이에요
이노래 아는 사람 ㅇㅆ으려나,,,, sia-big girls cry 

진짜 넘좋아서 이어폰 꼽고 들을때마다 주위에 있는 사람들한테 다알려주고 싶게 만듬
대표 사진
익인1
내 한때 최애곡ㅠㅠㅠㅠㅠㅠㅠ 가사도 너무 좋고 기분 안 좋을 때 들으면 위로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그치 진짜 노래도 좋지만 가사가 너무 좋아서 곡 들을때마다 시아 절절한 목소리랑 가사랑 너무 매치잘돼서 더 좋은거 같애ㅠㅠ그래서 시아 내한 언제해,,,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이 띵곡 아는 사람이 또 있을줄 몰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말고도 the greatest도 엄청 좋아... 아냐 시아 노래 다 좋아.. lsd곡 진짜 모든 곡 다 명곡이야... 진짜 그래서 시아 내한 언제 하죠...? 현대카드 뭐하냐 얼른 모셔와야지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나 the greatest 알아 진짜 미친 나그곡 짱좋아하는데 원밀리언 스튜디오에 리아킴이 시아굑으로 춤도 춰줘서 진짜 만세하면서 봤어ㅠㅠㅠㅠㅠㅠsia 크리스마스 노래도 다죠아진짜ㅠㅠㅠㅠㅠ 진짜 지금 기분 약간 몽실몽실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오오 리아킴...!! 이따 찾아봐야겠다 대박쓰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시아 크리스마스 앨범 진짜 다 명곡.... 아까도 santa's coming for us 듣고 왔다ㅠㅠㅠ
요즘 스노우맨 뜨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해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11:18 l 조회 1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1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1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
11:18 l 조회 1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11:18 l 조회 2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11:18 l 조회 6
대표팀은 감독도 문제고 서로 합도 진짜 한결같이 안 맞음
11:18 l 조회 8 l 추천 1
따쉬!!!!!!!
11:17 l 조회 6
옌스 잘한다
11:17 l 조회 9
얀스 선수 잘하네
11:17 l 조회 10
근데 우리나라는 조 운도 기가 막힌데 ㅋㅋ
11:17 l 조회 25
마운자로 2일만에 2키로 빠지고 7일차까지 그대론데4
11:17 l 조회 10
취준생 친구 조부상 가야되나?? 4
11:16 l 조회 16
옌스(?) 이 사람 여태까지 못뛴 이유가 있었네3
11:16 l 조회 71
변비있으면 낫또 먹어라3
11:16 l 조회 10
옌스가 누구야??6
11:16 l 조회 48
주식안하는데 아침마다 주식창봄3
11:15 l 조회 25
고양이 간식 달라고 시위중1
11:15 l 조회 20
손흥민 이번이 마지막 월드컵 아님?3
11:15 l 조회 39
익들은 살면서 만난사람중 제일 인색한사람이 누구였어??
11:1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