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05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난 직딩이고23살 

어렸을때부터 음악좋아했고 

피아노도 오래쳤고 기타랑 바이올린 등등 이것저것배워놓았는데 저거에 올인하기엔 너무리스크가커서 현실에타협하고 사무직에 종사하고있거든 

근데 어렸을때부터 뭔가를 창작하고싶은 욕구가있어 

그래서 혼자서 갑자기 멜로디가생각나면 녹음하고 피아노로쳐보고 적기도하고 그러는데 

이거를 제대로 노래로 만들어보고싶은데 

나같이 나이 많은사람도 학원에서 받아주니? 

나중에 이걸 직업으로 하고싶을정도야 

물론 그러려면 피나는노력+재능 까지 있어야하겠지만.. 

나의 한계가 어디까지 시험해보고싶은데 

무리수라 생각해? 

현실도피는 아니고 계속 직장다니면서 짬나는 시간에 음악에 몰두하려고.
대표 사진
익인1
학원에 직장인들 많이 다니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우ㅓ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아니 나 고2때 내 레슨 바로 뒷타임 직장인이셨어!!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다녀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우 직장인 당연히 되지!! 취미반 많잖아 나두 작곡미디 하고싶어서 알아본 적 있는데 직장인분들 엄청 많으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시만 되는줄알았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네 누가 무시하면 의지가 타올라 아님 더 주저앉아
0:45 l 조회 1
애플 공홈에서 에어팟 본체만 살 수 있나
0:45 l 조회 1
코에 하얗게 피지 생기는게 수분부족 때문이야?
0:44 l 조회 5
아이폰 이거 정품이야??? ㅈㅂ ㅜㅠㅠ 1
0:44 l 조회 11
나 동양인 남자는 아예 안꼬임3
0:44 l 조회 17
용건 없으면 굳이 만날 일 없으면 친구는 아닌가
0:44 l 조회 7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10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1
0:43 l 조회 14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4
0:43 l 조회 11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4
0:43 l 조회 11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9
0:43 l 조회 16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2
0:42 l 조회 20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8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6
0:42 l 조회 20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2
0:42 l 조회 7
친구 개싫음 싫음3
0:42 l 조회 24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6
0:40 l 조회 57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55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51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