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계속 고민하다가 티비에 방탄나와서 그냥 아이돌들었어ㅠ
23분에 나온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걍 들었쥐...
너희는 어떠니?
참고로 나 원래 조빈 듣기만 해도 성공하는 노래 들으려고 했어..
| 이 글은 7년 전 (2019/1/01) 게시물이에요 |
|
나 계속 고민하다가 티비에 방탄나와서 그냥 아이돌들었어ㅠ 23분에 나온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걍 들었쥐... 너희는 어떠니? 참고로 나 원래 조빈 듣기만 해도 성공하는 노래 들으려고 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