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준익 지금 시험기간인데 지칠대로지쳐서 공부하기가 싫네ㅎ...
그래서 원서접수겸 노트북켰다가 오랜만에 컴티로 들어왔어
기본적인질문(학사/인문, 학은제 독학사)같은거 말고 받을게!
관심 가져주라,,, 뭍혀지면... 공부하러갈게 하하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편준익 지금 시험기간인데 지칠대로지쳐서 공부하기가 싫네ㅎ... 그래서 원서접수겸 노트북켰다가 오랜만에 컴티로 들어왔어 기본적인질문(학사/인문, 학은제 독학사)같은거 말고 받을게! 관심 가져주라,,, 뭍혀지면... 공부하러갈게 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