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0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편준익 지금 시험기간인데 지칠대로지쳐서 공부하기가 싫네ㅎ...

그래서 원서접수겸 노트북켰다가 오랜만에 컴티로 들어왔어

기본적인질문(학사/인문, 학은제 독학사)같은거 말고 받을게!

관심 가져주라,,, 뭍혀지면... 공부하러갈게 하하

대표 사진
익인1
나나 근ㄷ 배터리없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궁금한거 뭔데? 배터리 갈고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입 영어는 대체 어떻게 공부ㅙ여 진짜로 머리에 편입에 대한 데이터가 0이라고 이렇게 밖에 질문 못하는데 진짜로 교재같은거는 어디서 사나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재는 인터넷 서점에서 다 팔고 대부분은 인강끊고 인강교재로 하거나 대형학원에서 만드는 교재같은거로 풉니다 교재종류가 많고 공부하는 사람 특성?이 다 달라서 딱 이거로공부한다! 라고는 못 말하겠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좋은답변 감사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과에 학교 높이고싶어서 가는 학생이 있어? 자대 있는 4년제 곧 새내기간호과인데 높은 학교 아쉽게 떨어져서 편입준비할까 생각중이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우리 학원에도 경기도권 동일계열인데 학교 높이려고 같은계열로 인서울 지원한 언니 있어! 언니뿐 아니라 거의 그런사람들도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학년까지 다니고 편ㄴ입하는건데 준빈 언제부터행??계속하는건가? 휴학이나 그런거 해서 해야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준비는 대부분 2학년끝마치고 삼학년 병행하면서 하거나 휴학일년하고해! (여자기준! 남자들은 군대다녀오고나서하더라) 나도 휴학일년하고 준비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편입 시즌은 언제야,, 2학년끝나구 휴학하면 휴학한 그 년도에 편입시즌??! 긍가 시험보는 ...기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휴학한 그 년도에서 그다음년도에 걸쳐서 봐! 2019년 2월에 일년휴학이 된거면 편입 시험기간은 2019년 12월 중순~2020 1월 중순 까지가 시험기간이야! 학교별로 시험날짜가 달라서 한달동안 시험본다고 알고있으면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편입결심을 굳게한거면 미리해서 나쁠건없다고봐! 이학년 끝나고 휴학예정인데 일학년때 미리 단어를 외워둔다거나,,,그런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하ㅠ! 고마웡 ㅠㅠ편입 시스템은 대충 아는데 ㅁ재수처럼 학원 인강 머 독편입 이런거 다잇지...? 이번에 새내기인데 일단 가보고 편입고려햐보료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인강도 따로있고 학원도 따로있고 다있다!ㅋㅋㅋㅋㅋ 가려면 대형학원으로 잘 알아보고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아냐 전혀 안늦었어 그럼 지금 나이 24?25? 정도 잖아 안늦었어! 내가 다니는 학원도 25,26 남자들도 많앙
진짜 익이니가 아무 4년제 대학으로 생각하는거면 솔직히 경쟁률 눈치봐서 1:1로 들어가면 공부안해도되는거고 (지방 몇몇대학기준) 경기권부터는 좀 빡세! 그래서 노베라면 최소 일년 잡고 공부하는게 맞아! 그리고 과는 동일 계열 안써도 상관 무~ 다들 대학 간판 바꾸려는거라 문사철 엄청쓰고 그런다ㅋㅋㅋ 독학하는 사람들도 많으니까 할 수 있을고양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리고 이건 사립기준이고 국립대는 편입영어가 아닌 토익으로 들어가거든! 면접+전적대성적도 들어가고 그래서 편입영어 힘들다 싶으면 토익으로 지거국 가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나 나 21이고 내년에 학교졸업하고 준비할거거든!다들 재수하라는의견이많은데 내 수능성적으론 편입이나 재수나 똑같이힘들어서ㅜㅜ그냥재수하는게나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솔직히 나도 재수추천하는데...지금 나도 하는중이지만 편입은...(절레절레) 혹시 이과거나 학사로 편입준비할거면 추천은해! 학사가 일반보다 더 가능성있기는 하니까! + 이과는 무조건 추천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문과야 ㅎㅎㅎ문과학사!재수는 지금하려면 올해시작해야돼는데 주변에 나보다 잘했던애들도 다 실패하거나 살짝잘간정도?근데 한달에100만원하는 재수학원다닌결과라하기엔 좀 별로라..그래서 더 고민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나 밑에댓글보고 더 남길께!난 건대,외대정도가 젤높은대고 나머지는 국숭세단 인하 아주 광운 정도인데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사문과면 한번 도전해봐! 지금 언급한 학교들 난이도도 다 해볼만한 안어려운 학교라서 열심히하면 할 슈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나 오늘 아주대시험끝난거같은데 엄청어려웠다고 난리던데..서울상위권문제랑비슷했다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아 아주대를 깜박했다ㅜㅜ 맞아 숭실,아주는 매년 난이도가 다르더라고 어떤해는 쉽고 어떤해는 아니고ㅎ 이번에 보니까 극악이라던데 대신 그만큼 컷이 낮을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ㅜㅜㅜㅜ그냥재수해야돼나 고민했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나,, 많이 늦었지만 혹시 질문해도 될까,,? 나 지금 복전도 하고 있는데 점수합산에 복전은 어떻게 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난 복전은 하고있지않아서 그 부분은 모르겠어 미안ㅠㅠ 아마 학교마다 인정해주는게 달라서 학교 입학처에 물어보는게 귀찮더라도 가장 빠를거야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어보도록항겡!! 어쨌든 고마워!!ㅠㅠㅠ 요새 편입, 수능 고민 엄청하면서 뭐부터 시작해야하고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더라ㅠ 답변 진짜진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글구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내가 지금 2핟년 마치고 3학년 올라가는 22살이거든? 쓰니 윗댓보니까 이과면 편입이라는데 문과면 수능 다시치는게 나을까,,?ㅠㅠ 내가 수시로 대학을 온 케이스라서 수능 성적 현역때 평균 3등급정도 했거듄,, 경쟁률이랑 편영이 어려워서 수능을 추천하는거야,,?ㅠㅠ 부담스러우면 답 안해줘도 괜찮아!! 위에 답변도 고마워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등급이면 기본베이스는 있다는건데 그러면 나쁘지않아! 대신 학사로 돌리고 하는걸 추천해! 일반 편입말고 학사편입 대신 4년제 재학중이라 학사를 하려면 자퇴를 해야하는 리스크가 있긴한데... 그건 익인이 잘생각해보고 결정해! 노베가 아니니까 비추하는건 아니얌 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잘렸넹 아무튼 비추하는건 아닌데 일반+문과 수능 공부보다 힘들어서... 그리고 공부는 상위권대학빼고는 할만한데 합격하기 어려운건 경쟁률이 너무 높고 동점자가 많다는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사는 내가 졸업하거나 학은 이용해서 해야하는 걸로 알고있는데 학사로 돌리고 한다는게 무슨말이야??(쓰니 귀찮게 자꾸 물어서 미안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맞아! 지금 익이니가 이제 삼학년이니까 일반편입 지원자격은 되지만 학사는 안되잖아 학점도 부족하고 그래서 일반-> 학사 (학교 자퇴후 학은제) 로 방향을 돌려라! 이소리였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고마워ㅠㅠ!! 내가 지금 상황이 휴학하고 학원다니고 이러는건 괜찮은데 아예 자퇴는 거의 반대하셔서 학사편입은 생각을 잘 못하게된다ㅠㅜ 조언 고마워!! 수능이든 편입이든 열심히 해볼게💜💜 천사 쓰니도 원하는 대학 꼭 붙어라:D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나 일반이랑 학사 중에 고민 중인데.. 다들 학사가 낫다고 하잖아 근데 학사 뽑는 인원이 너무 적어서 고민 돼,, 그게 그거인 것 같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알바생인데 사람들 푸룬주스 엄청사가는데 변비인사람이 그렇게많아?
19:10 l 조회 3
지인추천 입사하는데 능력없으면 낙하산 소리듣나?
19:10 l 조회 2
여드름흉터 레이저치료하면 바로 옅어져? 아님 딱지같은거 생겨??
19:10 l 조회 2
나 원래 시험볼때 너무 긴장해서 손 벌벌떨면서 봤었는데...
19:09 l 조회 3
나이 먹은거 실감되는거.. 건조한거..
19:09 l 조회 2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19:09 l 조회 13
이래서 다들 올드아이폰 쓰는구나 아이폰 6s찍은건데 느좋임
19:09 l 조회 14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4
19:08 l 조회 18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19:07 l 조회 5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3
19:07 l 조회 11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19:07 l 조회 16
목 쪽에 칼 맞으면4
19:07 l 조회 29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6
층간소음해결어케함.. 3
19:07 l 조회 7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19:07 l 조회 6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19:07 l 조회 9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19:07 l 조회 9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19:07 l 조회 4
진짜 20대 30대분들 시골 살지마2
19:06 l 조회 39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19:0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